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해커스 1000제 3 RC을

글쎄 | 조회 594 | 추천 0
  • 2019.09.28
  • 글꼴
  • 확대
  • 축소
70분으로 맞추고 푸는 연습할 때
마킹까지 하니 딱 74분 걸려서

오랜만에 보는거라(작년 2월 940점 군인일 때 본 거)
겁나 걱정하고 봤는데 다풀고 10분 남아서
어리둥절 했음

진짜 1000제 3이 개 어려운 걸 이번 시험 보고 채감함;;;
(천제 3은 시간 재고 풀어서 9개 내지 7개 틀렸었는데)

2나 1은 어떰?

Ps. 리스닝 파트1,2는 시불 것들 성우들 아가리 찢고 싶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1112 점수 예측 좀요! [2] 190 2019.10.28
21111 엘씨만점 컷이 -5일땐 [4] ㅠㅠ 500 2019.10.28
21110 토익 시험 가채점 하시는 분들 [10] 닉네임 513 2019.10.28
21109 1000제 lc 문제 양 [2] B우dn 232 2019.10.28
21108 Part7 [2] 350 2019.10.28
21107 -3 -7 몇점 나올까요 [3] 토익 307 2019.10.28
21106 파트7실력늘리기 팁좀 [5] 후후 388 2019.10.28
21105 구글링만 해도 so they therefore ~~ [6] ㅇㅇ 554 2019.10.28
21104 Lc [2] 냐내 221 2019.10.28
21103 most of of가 가능한가요? [5] 물건너온치약 530 2019.10.28
21102 어제 시험 팟5에서 is using 인가 are using인가 이거랑 u... [4] 팟5 403 2019.10.28
21101 800점 맞으려면 각각 몇개씩틀리면되요~? [3] 흐어엉ㅠㅠ 402 2019.10.28
21100 123 most of [2] dd 316 2019.10.28
21099 이제 복원 없나요? [6] ㅇㄴㄹㅇㄴ 588 2019.10.28
21098 Lc -8 Rc -24 [2] 토익 369 2019.10.28
21097 lc -23 rc-7 [2] 800 293 2019.10.28
21096 틀린문제마다 점수 다르게 깎이나요? [5] ㅇㅇ 435 2019.10.28
21095 정말 컨디션이중요하다고느꼈어요,, [5] 419 2019.10.28
21094 독학으로도 단기간 점수상승 가능한가요? [4] 으음 286 2019.10.28
21093 Lc -15 Rc -25 [3] Dddd 441 2019.10.28
21092 만약에 학원다니는게 불가능한 상황에 처했다면 [8] 블랙유 328 2019.10.28
21091 10.27 토익듣기ㅠ [4] 젤리가좋은코난 534 2019.10.28
21090 -3/-14 어느정도 나올까요?? ㅠㅜ [4] Dkdkd 330 2019.10.28
21089 LC -1 RC -7 [3] 토린이 276 2019.10.28
21088 rc -6 lc -10 [4] 아짜 346 2019.10.28
21087 Lc중 헛기침 [5] 393 2019.10.28
21086 105번 invite가 어떤문제조ㅠㅠㅠㅠ [3] ㅇㅇ 513 2019.10.28
21085 여러분 파트5 많이 틀렸는데... [6] 망햇 521 2019.10.28
21084 점수 예측좀 부탁드려요 -6 / -7 [3] 토린이 285 2019.10.28
21083 문자메시지, 채팅창 어려운 분 안 계시나요? [2] ㅇㅇ 250 2019.10.28
36,832개(525/122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