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파트1,2 듣고 망했다

완판나나 | 조회 562 | 추천 0
  • 2019.09.28
  • 글꼴
  • 확대
  • 축소
싶었다가 3은 괜찮네? 하다가 제가 거만했음을 바로 느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처음으로 시간 부족했어요ㅠㅠ
마지막 지문 첫번째 풀었는데 c길래 다 ccccc로 찍고 나왔습니다ㅠㅠㅠㅠㅠ망할 그래도 저만 어려웠던게 아니라 위로가 되네요 다들 고생하셨어요
9/27(금) 종로캠퍼스 드림토익 빡센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1597 -13/-32 점수예상해주세요 [4] 졸업하자 430 2019.11.02
21596 11/10토익대비 1000제2,3 rc집중스터디모집 [강남역부근] [4] 11/10토익만점!! 247 2019.11.02
21595 보통 50개틀리면 몇점이에요? [3] ㅇㅇ 480 2019.11.02
21594 750대 인데학원 정규반 실전반중에 [2] 284 2019.11.02
21593 지드래곤이 공 갖고 있으면? [2] ㅇㅇ 289 2019.11.02
21592 1000제 2 RC 5-6개 틀리는데 실토에는 몇점일까요? [1] 오늘도토익 319 2019.11.02
21591 다함께 [1] ㅇㅇ 183 2019.11.02
21590 RC고수님들 [4] Dkdkdkdk 255 2019.11.02
21589 중급 문제지 [1] 11월 시험 700점 170 2019.11.02
21588 와 천제 1 다풀었다 [2] 룰루 352 2019.11.02
21587 토익 가채점보단 실제 토익 점수가 조금 더 높나요? [1] ㅇㅇ 309 2019.11.02
21586 950으로 동국 편입 안돼요? [5] ㅊㅊ 739 2019.11.02
21585 파트 5,6 문제 많이 풀어본다고 속도가 느나요 ??? [1] 토익어렵다 256 2019.11.02
21584 영어해석질문좀요 [3] 마포대교는 무너졌냐 187 2019.11.02
21583 듣기속도좀 알려주소 [2] 듣기속도좀알려주쇠 190 2019.11.02
21582 리뷰 꿀팁 [4] ㅊㅊㅎ 448 2019.11.02
21581 시험봐야되냐 진짜 속탄다 [11] 돈없다진짜 597 2019.11.02
21580 실토난이도가 1000제 1이면 [1] rnrdudtnakswja 310 2019.11.02
21579 최근 실토 팟7과 1000제3 [2] 조조 270 2019.11.02
21578 겨울방학에 다들 학원으로 오나요? [2] 오눌 254 2019.11.02
21577 10/27일 시험 점수예측좀요 너무 간절합니다... [11] 제발.. 609 2019.11.02
21576 해커스 1000제 2 난이도 [1] jen 306 2019.11.02
21575 천체1 진짜 실토 난이도 맞나요..? [4] J 432 2019.11.02
21574 700후반-800초반이신분들 [2] ㅎㅎ 376 2019.11.02
21573 한나 선생님 현강 없어졌나요? [2] 1234 422 2019.11.02
21572 요즘 부에노스아이레스 토익책에 많이나오지않아요? [2] 218 2019.11.02
21571 파트5 9분만에푸는데도 항상 파트7 한지문 못품 [5] 415 2019.11.02
21570 천제 RC1000제 3 푸는 중 [1] 책불태우고싶다 240 2019.11.02
21569 10/27 시험 1/3/3/1 ** 2/0/7 LC:-8. RC:-9 [1] 부디부디 452 2019.11.02
21568 천제 1회독 이후 공부방법 [1] 정답 317 2019.11.02
37,317개(525/124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