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보카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870 해커스 그룹에서 공인영어시험 만들면 좋겠는데요 [2] 알로에 337 2019.09.04
30869 편입토익하시는 분덜.. 조언 좀 해주세요.ㅠㅠ [16] 658 2019.09.04
30868 이번달 8일과 말일 시험 [3] ㅇㅇ 668 2019.09.04
30867 토익성적 유효기간 2년도 안되요. [1] 알로에 736 2019.09.04
30866 파트2 문장 외우시는 분들~~ [3] 1212 435 2019.09.04
30865 내일이다 [1] ㅁㅁ 310 2019.09.04
30864 얼렁..토익성적 받고싶어요... [2] 흑흑 500 2019.09.04
30863 830에서 문풀 학원 주5일로 한 달 다녔으면 850넘겠죠..? [2] ㅇㅇㅇ 401 2019.09.04
30862 드뎌 내일이당 [2] 캬캬캬 385 2019.09.04
30861 25일자 lc 14개 나가면 몇점 정도 나올까요? [3] lc 810 2019.09.04
30860 내일 점수 확인 [4] 정답 794 2019.09.04
30859 물토익 불토익 대박달 쪽박달 이런거 다 900대 사람들에게만 해당되는거죠... [4] 토익커ㅓ 837 2019.09.04
30858 제로베이스인데 [2] 하이 301 2019.09.04
30857 Lc 리뷰 [1] Lclc 244 2019.09.04
30856 토익점수 계산 하는법 [4] ㅋㅋ 635 2019.09.04
30855 밑에 분이 언급하는 850반이 정규반인가요? [2] 223 2019.09.04
30854 내일성적확인 [8] 자자 1474 2019.09.04
30853 학원 아직 안다니는데 배치고사 공짜로 볼수 있는거에요? [2] 궁금 183 2019.09.04
30852 다음 시험부터는 성적표 우편으로 배달시켜야지 ^.^ [3] 알로에 851 2019.09.04
30851 대박이든 쪽박이든 [3] 토익 695 2019.09.04
30850 밑에 게시글 8/25쪽박이라는 애한테 말한다 [8] 한 글써본다 1703 2019.09.04
30849 대박달 [2] 1234 639 2019.09.04
30848 900넘기 힘드네요 [3] 37373 432 2019.09.04
30847 쪽박때 한문제당 10점씩도 까임? [2] 쪽박실화냐 811 2019.09.04
30846 내일 성적 확인하면 빡칠 듯 [6] ㅇㅇ 1221 2019.09.04
30845 토익총평 + 김동영쌤 적중예상특강 들으러 왔습니댜 [1] 201 2019.09.04
30844 lc 단기간 점수올리기 가능? [2] lcㅠㅠㅠㅠ 362 2019.09.04
30843 낼 점수뜨겟군요. 별거 아닌거같지만 [3] ㅅㅇㅅ 914 2019.09.04
30842 진짜쪽박달? [2] ㅇㅇㅇㅍㅍ 1123 2019.09.04
30841 직장인토익공부하기 힘드네요 [5] 442 2019.09.04
46,650개(527/155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