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895 분들 각각 몇개 나가셨나요 ..?

ㅇㅇ | 조회 505 | 추천 0
  • 2019.09.05
  • 글꼴
  • 확대
  • 축소
저도 895 일까봐 진짜 긴장되서 구역질이 나오네요

개같은 거....

각각 몇개 틀리시고 895 나오셨나요

895나 900이나 그게그거지만 진짜 앞자리 차이가 ㅅㅂ
게시글쓰기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8682 이정도면 780 이상 가능해요?? [2] 800만... 525 2019.09.18
28681 entire vs current는 어케된거임?? [2] 그래서 497 2019.09.18
28680 점수예측가능할까요..? [2] 700!!! 319 2019.09.18
28679 distribution 답 바꼈네 treatment로,,, [4] 760 2019.09.18
28678 -12/-16 몇점나옴?? [4] ㅇㅇ 462 2019.09.18
28677 점수먼저보기vs자유게시판먼저보기 [1] 두근 423 2019.09.18
28676 아 벌써부터 떨리네 [1] ㅌㅌㅇ 224 2019.09.18
28675 카톡온 시간 [3] ㅋㅋ 526 2019.09.18
28674 낼 06시 발표 [2] 비비디바비디부 411 2019.09.18
28673 내일 오전 6시 상황 [2] ㅇㅇ 595 2019.09.18
28672 9/8 550점 [1] bsyn11 428 2019.09.18
28671 800에서 900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2] 으으 341 2019.09.18
28670 제발 [2] 239 2019.09.18
28669 12/10개정도 틀리면 어느정도나올까ㅠㅠ9/8일꺼 [2] 안녕 507 2019.09.18
28668 여기 매일 공부 한거 올려도 됨? [2] 비타민c 327 2019.09.18
28667 대박뉴스!!!! [2] 585 2019.09.18
28666 단어 외우는법좀 알려주세요ㅠ [1] 단어ㅠ 180 2019.09.18
28665 765->745->690 이렇게 맞았는데 780넘을려나 [1] 으아아아 455 2019.09.18
28664 김동영 필기노트 꼿 사야 할까요? [1] 필립 345 2019.09.18
28663 원래 이런가요. . . [1] hals 363 2019.09.18
28662 LC, RC 10개씩 나가면 900 안나오죠? [2] 900 649 2019.09.18
28661 800넘어야하는데 [1] 750 367 2019.09.18
28660 점수 예측좀 해주세요 lc 6 rc20 [4] 3733 459 2019.09.18
28659 여기있는분들 점수 다 잘나왔으면!! [3] ㅗ옹 313 2019.09.18
28658 890 [2] ㅇㅇ 431 2019.09.18
28657 전치사를 수식하는 부사 [4] 문법 258 2019.09.18
28656 9월8일 토익정답 오답노트 [2] 444 2019.09.18
28655 쫄지마라 보통 LC만점 2~3개 RC 1~2개다 [3] ㅁㄴㅇ 585 2019.09.18
28654 Aㅏ.. 오픽은 AL인데 토익 900이랑 6번째 씨름중 ㅜㅜ [2] 123123 315 2019.09.18
28653 -7 / -11인데 인간적으로 900 넘겠지? [3] 123123 548 2019.09.18
44,342개(523/147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