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상경계

정주나여 | 조회 309 | 추천 1
  • 2019.09.05
  • 글꼴
  • 확대
  • 축소
상경계이고 CS 준비하고 있는데.. 토익 820에 토스 6있으면 이제 영어 준비 그만하고 하반기 준비해도 괜찮을까요..?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097 -2/-2 [3] 족발맛집 326 2019.09.28
30096 파트4 [3] 280 2019.09.28
30095 알씨 10개찍었는데ㅜ [3] ㅜㅜ 516 2019.09.28
30094 파트5 마지막문제 해설점.. [5] Df 828 2019.09.28
30093 속보 ) ETS 본사 긴급 수도 점검 예정 [5] ETS employee 1022 2019.09.28
30092 내 점수 920 ... 정답소녀... [7] 1223 2292 2019.09.28
30091 이번시험 왜이런가요?? [7] ㅇㅇㅇ 719 2019.09.28
30090 오늘자 시험 논란은 없다 [6] 부들부들 837 2019.09.28
30089 P1 6번 트럭에 로딩하는거 답이에요? [6] 트럭운전기사 1262 2019.09.28
30088 팟1에서 -1이면 만점 안나오나요ㅜ [5] ㅇㅇ 579 2019.09.28
30087 파트1 그림 생각나는 대로 [7] 불토익헬 557 2019.09.28
30086 8월 토익 쉬웠나?? 왜?? 방학이라?? [6] 668 2019.09.28
30085 샌달관련된 지문 문제 푼 사람 [19] 아몰라인생 1369 2019.09.28
30084 Spontaneity [2] 응 ? 606 2019.09.28
30083 핏돌이들이 10월말시험까지 보니까 [2] 핏돌이 575 2019.09.28
30082 님들 저 어떻게하죠?ㅠㅠ [6] ㅅㅅㅅ 421 2019.09.28
30081 오늘 팟 5 저만 어려웠나요? [5] 혀깨물 455 2019.09.28
30080 스킬로승부했습니다 190~200 [8] 12 1005 2019.09.28
30079 Rc 파트5 processed [4] Pp 986 2019.09.28
30078 토익 이보다 어려웠던 적이 있습니까..? [5] 802 2019.09.28
30077 오늘 토익 600넘으려면 [3] ㅠㅠ 634 2019.09.28
30076 YBM의 설계다이건 [6] 이건설계다 876 2019.09.28
30075 Part7 싱가포르문제 정답 스카이라인 맞죠? [16] 000 1804 2019.09.28
30074 1:1시험안되나요 [2] 토익커 304 2019.09.28
30073 900점 목표로 시험쳤는데... [11] 바보멍텅구리 656 2019.09.28
30072 highway [8] 응 ? 1080 2019.09.28
30071 awarded with 에요? [3] ㅇㅇ 654 2019.09.28
30070 인간적으로 p2미리미리 풀 준비하자 [1] 개빡 594 2019.09.28
30069 휴가취소 미팅취소 [10] 토망몬 861 2019.09.28
30068 140번이요 [1] 오잉 250 2019.09.28
45,757개(523/152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