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점수보장 프리패스

134. To use 무슨문제였져?

ㅇㅇ | 조회 706 | 추천 0
  • 2019.08.11
  • 글꼴
  • 확대
  • 축소
다른보기라도 아시는분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241 두번 시험 봤을때 [2] Kk 299 2019.09.05
31240 455/395면 몇 개 틀린거죠? [1] 몇개 524 2019.09.05
31239 신이시여..... 사진 [2] 노루잉 444 2019.09.05
31238 와 대박달인가.. [4] ㅇㅇ 1385 2019.09.05
31237 점수 [1] ㄷㅇㅇ 261 2019.09.05
31236 895.. 사진 [2] 895 401 2019.09.05
31235 LC만점인데 895^^ 사진 [4] 아오 872 2019.09.05
31234 진짜 점수 미친 [1] 알씨에바 608 2019.09.05
31233 토린이들이 대체적으로 점수 오른듯? [2] 이번에 642 2019.09.05
31232 445/375 인데 몇개 정도 틀린건가요? [3] 나는야토익 383 2019.09.05
31231 8/25 첫토익 사진 [2] 토린이 673 2019.09.05
31230 남들은 RC가 낮다는데 저는 왜 LC를 못 볼까요 [3] ㅇㅇ 510 2019.09.05
31229 분명 800 [4] 490 2019.09.05
31228 와아아아ㅏㅏ아아아아앙 [1] 꺄악 366 2019.09.05
31227 인생 첫 토익 후기 사진 [1] 옴뇽뇽 427 2019.09.05
31226 오랜만에 봤는데 점수 더 떨어졌네요 사진 [1] 허러러헣ㄹ 495 2019.09.05
31225 900분들이 대부분..? [4] 562 2019.09.05
31224 LC 400 RC 370 나왔는데 어떻게 더 올릴까ㅠ [2] 토익러 430 2019.09.05
31223 공부법좀 알려주세요...! [1] 알려주세요ㅠㅠㅠ 196 2019.09.05
31222 895 분들 각각 몇개 나가셨나요 ..? [2] ㅇㅇ 485 2019.09.05
31221 990 나왔어요 토자게 안녕! 첨부파일 [3] 만점이네요 874 2019.09.05
31220 디자이너/베이찍었음 [2] ㅇㄹㄹ 519 2019.09.05
31219 Lc, rc 들쑥날쑥 사진 [1] 495 2019.09.05
31218 이번토악 점수 엄청 후하게주는데? 사진 [15] rok.moon0729 1964 2019.09.05
31217 하 드디어 800넘었다 [2] 핑쿠어피치 426 2019.09.05
31216 Rc무슨 일이죠...? 사진 [3] Oo 1173 2019.09.05
31215 Lc 19 rc 13 [1] 너무너무너무 539 2019.09.05
31214 상경계 [2] 정주나여 291 2019.09.05
31213 하 800초반만 나오네요 [1] 93993 332 2019.09.05
31212 방학이랑 학기중이랑 온도차이 너무심해요 [4] 졍이 640 2019.09.05
46,901개(523/15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5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