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스타트 2020 최신인강

천제 풀때 다들 나눠서 안풀고 한번에 다 푸시죠?

ㅈㄱㄴ | 조회 249 | 추천 0
  • 2021.03.16
  • 글꼴
  • 확대
  • 축소
ㅈㄱㄴ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8762 토익단어 암기~~ [5] 쪼잔한교수님 141 2021.04.16 19:22
118761 토익문제풀이 공부~ [5] 쪼잔한교수님 120 2021.04.16 19:22
118760 토익 독학공부 가능~ [5] 쪼잔한교수님 141 2021.04.16 19:20
118759 프리랜서 생활 15년, 코로나 때문에 접습니다. 토익 및 기업체 취업 궁... [4] ㅇㅇ 180 2021.04.16 18:49
118758 4월 11일 토익 점수 예상해주세요 [5] 웅운 317 2021.04.16 18:34
118757 토익 공부 그래머 게이트웨이.. [5] 문법문법 191 2021.04.16 18:17
118756 오늘 퇴근하면 꼭 토익 공부한다 [6] ㄱㄱㄱㄱㄱㄱ 162 2021.04.16 18:12
118755 제가 토익 졸업하면 적중특강 덕분... [5] ? 160 2021.04.16 18:09
118754 토익 엘씨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ㅠㅠ [5] 137 2021.04.16 18:07
118753 토익준비기간? 준비하고있습니다. [5] 불꽃의행복 140 2021.04.16 18:05
118752 엘씨 사백넘기고싶은데 문제집추천 ㅠㅠ  [5] 오미 172 2021.04.16 17:59
118751 800점이 목표인데 토익인강 추천 부탁드립니다 [5] 145 2021.04.16 17:57
118750 제가 진짜 토익 초보인데 학원 가면 안 헤멜까요? [5] 141 2021.04.16 17:56
118749 LC 공부할 때 이어폰으로 들으면 [5] ? 205 2021.04.16 17:55
118748 파트7 틀린문제 오답노트 [5] 7 163 2021.04.16 17:55
118747 토익시험 방학달 vs 방학 아닌 달 [5] 562 2021.04.16 17:54
118746 토익 935점의 소소한 팁 공유해요ㅋㅋ 사진 [5] 졸린아이라인 511 2021.04.16 17:53
118745 무료강의랑 유료인강, 학원의 차이점이 뭔가요? [5] 158 2021.04.16 17:53
118744 토익 환불후 재결제 [4] ㄴㅇㄹ 180 2021.04.16 17:21
118743 매일실전엘씨알씨오늘꺼다맞음 [5] 204 2021.04.16 17:17
118742 오늘 몇시까지 공부하실건가요? [5] ㅠㅠ 168 2021.04.16 17:12
118741 내가 김동영 선생님을 좋아하는 이유  [5] 에그그린 168 2021.04.16 17:07
118740 노랭이 언제까지 봐야할까요 [5] ㅇㅇ 147 2021.04.16 17:01
118739 한번 900으로 올려놓으면 [5] ss 239 2021.04.16 16:59
118738 엄마랑 싸웠는데 말하기싫을때 어케하시나요?  [5] 속상해 196 2021.04.16 16:58
118737 왜 나는 파트1이 더 어려울까..  [6] ㅠㅠ 174 2021.04.16 16:55
118736 엘씨 공부순서 공유좀 [5] 아혀 153 2021.04.16 16:53
118735 다들 목표점수가 어떻게 되시나요? [5] 집순이 143 2021.04.16 16:52
118734 토익 800점대면 천제1,2,3 중에 뭐 푸는게 나을까요 [5] 추천좀 184 2021.04.16 16:51
118733 엘씨 점수 올리는게 빠를까요? [5] ? 143 2021.04.16 16:50
118732 토익공부할때 전자책으로 하시는분 있나요?  [8] 초코중독자 160 2021.04.16 16:48
118731 스터디 할까말까 [5] 150 2021.04.16 16:36
118730 토익시작하기 전에 노랭이로 보카 공부하기 [5] ㅇㅇ 134 2021.04.16 16:35
118729 진짜 곧, 바로 in no time [2] 고래 143 2021.04.15 14:22
118728 토익 단기간에 끝내는 방법 있을까요? [6] 호홓 159 2021.04.16 16:27
118727 토익이 중요한가요 아니면 토스가 중요한가요? [5] ㅇㅇ 135 2021.04.16 16:23
118726 문법공부 너무 고민입니다.. [5] 공부 138 2021.04.16 16:23
118725 900넘으시는 분들 [5] 204 2021.04.16 16:22
118724 파랭이 오늘 샀는데요 [5] 파랑파랑 140 2021.04.16 16:18
118723 김동영쌤 적중예상강의 [5] 176 2021.04.16 16:17
118722 알씨 400 목표 [5] ㅇㅇ 147 2021.04.16 16:15
118721 후회하는 것보다는 낫지 better safe then sorry! [2] 풀잎 135 2021.04.15 14:20
118720 이번에 틀린개수 [5] 토익 207 2021.04.16 16:13
118719 외워도 까먹는 단어.. [5] 화이팅 144 2021.04.16 16:11
142,162개(521/316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