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800점이 목표입니다

800점이 목표 | 조회 270 | 추천 0
  • 2021.02.09
  • 글꼴
  • 확대
  • 축소
살짝 애매하죠 이번엔?
Lc 22개
Rc 14개입니다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1035 storytell..?머시기 문제가 있었나요?? [7] ㅇㅇ 632 2021.02.21
101034 Specifically랑 previously 문제 다른 보기 아시는분 [4] a 412 2021.02.21
101033 파트6 145 outage 다른 보기 뭐 있었나요? [2] ㅇㅇ 468 2021.02.21
101032 공대생인데 870이면 이제 그만봐도 되겠죠? [4] ㅇㅇ 615 2021.02.21
101031 갱신때문에 너무 오랜만에 시험쳤네요 ㅠㅠ [4] 천제1마스터 266 2021.02.21
101030 듣기 독해 한두 개씩 틀려도 만점이 나올 수가 있나요?? [2] s 320 2021.02.21
101029 오늘 팟7의 절대적 깨달음 [5] 종욱이 1110 2021.02.21
101028 January [11] 오옹 2410 2021.02.21
101027 Lc-18 Rc-30 [2] Ms 442 2021.02.21
101026 164번 lead to a job promotion이 정답 맞나요?ㅠ [3] ㄷㅇㅇ 648 2021.02.21
101025 귀여운꼬마아가씨들 파트1 정답모야?  사진 [11] 최준 5784 2021.02.21
101024 As well as although [3] 토린이 1532 2021.02.21
101023 131번 답은 late 잖아요 [5] ㅇㅇ 724 2021.02.21
101022 855에서 900까지 토익기간 얼마나 잡나요 [5] 하이파이브 438 2021.02.21
101021 점수환산 [3] 245 2021.02.21
101020 아 rc중간에 화장실 가는사람때매 집중력 팍 깨졌어요ㅠ [5] 토익시험비만모았어도 462 2021.02.21
101019 토익 처음 봤는데 점수 예측좀요 [3] Dd 326 2021.02.21
101018 파트56 1개 틀림ㄷㄷ [3] ㅇㅇ 749 2021.02.21
101017 현직 영어교사 난이도 총평 [10] 토익만점 2613 2021.02.21
101016 여러뷴 ㅠㅠ [4] 223 2021.02.21
101015 오늘 RC 2/7 셤보다 어려웠을까요? [6] ㅠㅠ 626 2021.02.21
101014 expanding,....문제 ㅠㅠ다른 선지 좀 알려주세요 [3] 다시 452 2021.02.21
101013 파트7 옵태인 인폴매이션 아닌가요..? [4] ㅇㅇ 597 2021.02.21
101012 파트5 잘풀린다했더니 많이 틀린듯하네요 [4] 야생겨드랑이 589 2021.02.21
101011 집이 멀어서 해커스 인강 들었는데.. [4] 강강수 201 2021.02.21
101010 파트 7 1번 문제만 틀리는 병 [2] 굴그미 341 2021.02.21
101009 lc 9 rc 27이면 몇점정도 나올까요 ㅠ [7] ㅇㅇ 448 2021.02.21
101008 6+8개라서 슬프다.... 930은 넘을까나 [3] ㅇㅇㅇ 407 2021.02.21
101007 172-175 문제 답 [1] 딸바봉 378 2021.02.21
101006 part7 164~167번문제에서 [4] 374 2021.02.21
101005 클났어요ㅠㅠ lc 방 번호 맞추는 문제... 사진 [10] 토깅이 772 2021.02.21
101004 아부지 포스터 문제 [2] 나도나도 질문이여 381 2021.02.21
101003 팟7 160번문제 [5] 647 2021.02.21
101002 Rc5 accomplish? [5] 흠벅 1346 2021.02.21
101001 이번 첫 토익시험이였는데 너무 어려웟어요 ㅠㅠ [4] 이닉네임마음에드네 577 2021.02.21
101000 그 .. 여자 컨퍼런스 뭐시기 문제 [4] 코딱지 520 2021.02.21
100999 팟7 185번문제 기억나시는분 있나요 [3] 466 2021.02.21
100998 토익 점수 예측좀요... [3] 965 296 2021.02.21
100997 starts part5 이거 선지기억나는사람 [5] 절업졸업 560 2021.02.21
100996 Even thought? [5] Eventhought.? 672 2021.02.21
100995 방구조 질문 마지막 문제 답 [3] 룸메 439 2021.02.21
100994 파트2 이거 기억나시는분 repaired [6] 1737 2021.02.21
124,435개(521/276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신영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