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공부 얼마 못할거같은데

| 조회 171 | 추천 1
  • 2021.02.09
  • 글꼴
  • 확대
  • 축소
하루에 3시간정도 일주일밖에 못할 것 같은데
어떤식으로 하는게 좋을까요ㅠㅠ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2430 토익 16일차 수강후기 [6] 송봉섭 137 2021.02.23
102429 고민이 있습니다ㅠㅠ [6] 휴휴 134 2021.02.23
102428 토익 졸업후 공부한게 아까워서 매일 단어 한챕터씩이라라도 보려는데 [5] 148 2021.02.23
102427 뒷북이지만.. 꼭좀봐주세요 [6] LBJL 224 2021.02.23
102426 승태쌤의 가장 강력한 무기는 [5] 위력 177 2021.02.23
102425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토졸기원ㅠㅠ [5] 궁그매 249 2021.02.23
102424 진짜 영어 아무리 몰라도 노력하면 500점 가능하겠죠?? [5] 170 2021.02.23
102423 노랭이 단어 외울때 발음도 같이 듣나요? [5] 시작 206 2021.02.23
102422 점수예측 [5] 227 2021.02.23
102421 토익시험 1회당 대략 만명정도 시험보나여? [5] ㅣㅣ 222 2021.02.23
102420 이거 문장 문장구조 좀 봐주세요.... 따흑.. [9] 아이러브커피 139 2021.02.23
102419 스키밍, 쉐도잉 ? [5] 니맘대로커피 166 2021.02.23
102418 파트7 뒤 한줄찍기할때 뭘로 하세요?? [5] 다들 304 2021.02.23
102417 2/21 토익 [6] 536 2021.02.23
102416 21일 성적 [6] ㅎㄴ 454 2021.02.23
102415 토익 lc공부할 때 [5] 영어어어어 180 2021.02.23
102414 900점 이상분들께 질문! [7] 도와줘요 207 2021.02.23
102413 대박달은 어느정도를 대박달이라고해요??? [5] 대박달은 731 2021.02.23
102412 2월 21일 대박달일 가능성 몇퍼정도야?? [9] 어때? 1158 2021.02.23
102411 이번 2월 21일 엘씨 알씨 둘다 중이라고 보면 맞을까요? [6] 314 2021.02.23
102410 안성 고사장 [6] 토이기 101 2021.02.23
102409 불rc는 어떤 느낌인가요? [5] ㅇㅇ 442 2021.02.23
102408 해커스 실시간 가채첨 [5] 어리둥절연빨강 203 2021.02.23
102407 점수나오기전까지 다들 [5] ㅇㅇ 212 2021.02.23
102406 단어 공부: 인강vs오답정리 [5] dd 155 2021.02.23
102405 진짜 [5] 159 2021.02.23
102404 점수 예측 [5] 232 2021.02.23
102403 쉐도잉 질문요!! [5] 156 2021.02.23
102402 환급반 [5] 131 2021.02.23
102401 노랭이 [5] ㅎㅇ 116 2021.02.23
102400 고수님들 파트7 알려주세요 ㅜ 사진 [6] ㅇㅇ 244 2021.02.23
102399 점수 얼마나 나올까요? [7] ㅇㅇ 284 2021.02.23
102398 4월 11일 시험 신청 완료 [5] 40대 후반 299 2021.02.23
102397 요즘 토익 난이도 어떤가요? [7] 난이도 417 2021.02.23
102396 점수예측 부탁드려효 엉엉 [5] 누가취업쉽다그랬어 216 2021.02.23
102395 문항 당 정답률은 어디서 보나요?? [6] 00 201 2021.02.23
102394 이번시험도 알씨 점수 개짜게 줄까요? [5] 오타 496 2021.02.23
102393 이번시험 rc 385면 몇개 틀려야할가요? [7] 327 2021.02.23
102392 모두들 저녁 다들드셧나요 [5] 철없는행복 97 2021.02.23
102391 토익 진짜 토나온다 [6] 으악 306 2021.02.23
102390 듣기 넘나 어려워요 [5] ㅠㅠ 126 2021.02.23
102389 문과생 ㅠㅠ  취준하다 울기 직전..  [5] 울고시포라 297 2021.02.23
102388 2/21토익봤다 [7] 토익졸업언제하니 599 2021.02.23
102387 해커스 토익 스타트 책 보고 받을 수 있는 최대점수  [5] 이거보면 136 2021.02.23
102386 2/21토익봤다 [6] 토익졸업언제하니 239 2021.02.23
125,830개(521/279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