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점수환산기로 890점인데 900점 될까요 ? ㅠㅠ

9595 | 조회 424 | 추천 1
  • 2021.02.08
  • 글꼴
  • 확대
  • 축소
어제 보니 물토였다는 분들이 많아서 ..
점수 더 떨어지진 않을까요 ?
2년전에 쳤을때는 가채점 840에서 실점수 890으로 올라서 이번에도 기대중인데 물토라는 분이 많아서 점수 떨어질까 걱정되네요 ㅠㅠㅠㅠㅠㅠㅠ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2063 시험난이도에 따른 점수 [5] 수다쟁이땀 224 2021.02.22
102062 알씨 -6~-7이면 몇점 나오나요..? [6] ㅇㅇ 273 2021.02.22
102061 제발 도와주세요 ㅠ [5] ㅎㅇ 133 2021.02.22
102060 800점대 중후반인데 [8] 800점대 후반 252 2021.02.22
102059 가채점 하고 있는데요 [7] ! 262 2021.02.22
102058 연휴가 시험에 영향을 주나요? [6] ㅇㅇ 238 2021.02.22
102057 나같은사람 [5] 난왜그럴까 161 2021.02.22
102056 취업 후 몇년만에 토익 봅니다..ㅎㅎ [5] 통뼈센스 205 2021.02.22
102055 800점 이상 간절해요.. [9] 800가자미 249 2021.02.22
102054 yellow가 답인 문제 [5] 21일 토익 65번 문제 394 2021.02.22
102053 파트 3,4,5 문제집 추천 부탁드립니다 [5] 헷갈리 134 2021.02.22
102052 750점대에서 900넘길 수 있을까요?? [6] 헤업 311 2021.02.22
102051 토익 끝까지 화이팅 [5] 언니는나의겨드랑이 98 2021.02.22
102050 점수배점 [5] 돼지껍데기 219 2021.02.22
102049 850 가능한가요....ㅠ [6] 토린이 307 2021.02.22
102048 토익 900점대면 오픽, 토익 스피킹 더쉽나요? [5] ddd 274 2021.02.22
102047 3월 14일 토익 신청했어요 [5] 통뼈센스 234 2021.02.22
102046 어제 시험 팟7 147-148,154-156 기억나시는분 [5] 돼지 310 2021.02.22
102045 시험끝낫다구 [5] 휴식 ㅠ 200 2021.02.22
102044 현장강의 추천좀 해주세요 [5] 103 2021.02.22
102043 저 같은분 계신가요 [5] 209 2021.02.22
102042 목표점수까지 힘내기 사진 [10] 임금님귀는당나귀귀 172 2021.02.22
102041 독학중인데 제발 공부팁좀 ㅠㅠ 500~ [5] 너무고민 251 2021.02.22
102040 방금 accomplished 문제 게시글 보고 왔는데요... [5] 526 2021.02.22
102039 Lc part2 맨날 딕테이션 섀도잉 모르는단어암기 [7] 173 2021.02.22
102038 21일 토익시험중 파트2 20번대 [5] 1 313 2021.02.22
102037 발사이즈에서 시작하신분 있나요..ㅎㅎ [7] ㅇㅇ 243 2021.02.22
102036 따끔하고 완전히 현실적인 답변 부탁드립니다 [12] 토리니 209 2021.02.22
102035 ybm 서면 고사장 [5] 164 2021.02.22
102034 해커스 1000제 1 정기토익이랑 비교하면 어떤가요?  [6] 질문 243 2021.02.22
102033 토익 응시자 평균점수 어떻게 봐요?  [5] 머지 299 2021.02.22
102032 토익 때문에 돈 없어서 라면만 사먹는다 [6] 접수비 253 2021.02.22
102031 3월에 토익볼까요 그냥? [6] 토익 215 2021.02.22
102030 해커스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으로  채점한거  [5] 제바를 264 2021.02.22
102029 오늘부터 토익 빡공한다 [5] 슈슈 143 2021.02.22
102028 토익 고사장 추천받습니다! [6] ㅇㅇㅇ 136 2021.02.22
102027 엘씨 스키밍 어떻게 하세요? [5] 질문 165 2021.02.22
102026 파트2 너무 많이 틀려요 [6] 파트2 176 2021.02.22
102025 만점 목표고 현재 950점인데 점수가 안 올라요 [5] 219 2021.02.22
102024 accomplished accomplishing 문제 틀렸으면 20점 이... [10] ㅐㅐ 500 2021.02.22
102023 총평이 뭐예요? 어디있음 [5] 181 2021.02.22
102022 2월안에 토익끝내야하는 이유  [5] 모쏠 659 2021.02.22
102021 토익고수님들 일주일안에 가능할까요? [5] 토린이 145 2021.02.22
125,463개(521/278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