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이번 2/7일 토익 시험 후기

마지막문제기억나 | 조회 751 | 추천 0
  • 2021.02.08
  • 글꼴
  • 확대
  • 축소
2/7일 토익 이번 시험 lc가 전반적으로 조금씩 어려워진 것 같아요 ㅠㅠ lc에서라도 점수를 받아야하는데 다음 시험을 위해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ㄴㅔ요... RC는 역시 시간이 부족했고 쉬운문제도 틀리는 실수를 ㅎㅐ서 ㅜㅜ오늘 우울했어요 다음 시험은 꼭 목표점수 받길....!!!!

※ 이 후기는 5월 9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1074 답안지 뒤에 설문 하나도 안했는데 노상관맞져?? [4] 설문설문 363 2021.02.21
101073 광명북고 8고사장 패딩빌런 진짜 한마디 하고 나오고 싶었어요 [4] 506 2021.02.21
101072 예상점수 (고수님들만..) [3] 또안볼란다 383 2021.02.21
101071 엘씨 난국 [3] toeic 336 2021.02.21
101070 엘씨 -10 알씨 -30 몇점예상 ? [4] 시붕ㅋㅋ 521 2021.02.21
101069 토익점수가 염전일 경우에 [2] ㅇㅇ 449 2021.02.21
101068 173번 174번 보기 기억나시는분.. [2] 아아 318 2021.02.21
101067 -18 / -35 700점 안나오겠죠?? [3] 700 왜이렇게 어렵나요 590 2021.02.21
101066 문제 119번 [2] 316 2021.02.21
101065 토익 800점 넘으러먄 [3] 토토익 507 2021.02.21
101064 151번 They represent the original size~뭐시... [8] 파트7 559 2021.02.21
101063 148번 이 행사는 시리즈로 진행된다가 정답 아닌가요 [3] ㅇㅇㅇ 548 2021.02.21
101062 너네 프로젝트 왜 딜레이 됐냐 [3] 곱창러버 650 2021.02.21
101061 해커스덕분에 느낌이 좋아요! [2] 무들 197 2021.02.21
101060 님들아 알씨 -6이면 몇점 예상해요?? [1] ㅇㅇ 421 2021.02.21
101059 2월 21일 RC난이도 개인적의견 [1] 토익만점자나와라뿅 728 2021.02.21
101058 700목표 사진 [2] 00 356 2021.02.21
101057 팟3 6번째 문제 [4] 토린 302 2021.02.21
101056 140 will focus [1] ㅇㅇㅇ 467 2021.02.21
101055 문제 147번 [1] 으으 251 2021.02.21
101054 143, 144 보기 [1] ㅇㅇ 338 2021.02.21
101053 이번 시험성적발표 [2] ㄴㅁㅇㅁㅈ 730 2021.02.21
101052 198번 야마모토 [1] 희야 637 2021.02.21
101051 ARG 컴퍼니 어쩌구 문제 [3] 호호 462 2021.02.21
101050 0 2 2 2 3 2 3 RC 조져놔서 슬프다 ㅠ [4] 433 2021.02.21
101049 148번문제 정답 먼가용 [4] 인간abcd정답기 494 2021.02.21
101048 P5 문제 생각 안나는 것들ㅠㅠ 도와주세여 [5] 620 2021.02.21
101047 이번시험에서 [3] 44444 277 2021.02.21
101046 Jan or Mar [7] 549 2021.02.21
101045 오늘 감독관이랑 싸움 [3] ㅋㅋ 759 2021.02.21
101044 2월 7일 알씨 보다 쉬웠다는 애들 [7] King 878 2021.02.21
101043 Lcpart 2 치과예약 [2] 뵹뵹 648 2021.02.21
101042 감독관 문제 [3] 5 362 2021.02.21
101041 총평강의 시간 [3] ㅇㅇ 332 2021.02.21
101040 토익 700점 받으려면 RC /LC 각각 몇개까지 틀려야할까요?? [4] 하수 561 2021.02.21
101039 알씨 -7 몇점 나오나요?? 염점이면.. [8] ㅇㅇ 588 2021.02.21
101038 여기 맞추는 답들은 대부분틀렸어요 [6] ㅇㅇ 891 2021.02.21
101037 900점 넘을까요? [6] ㅇㅇ 552 2021.02.21
101036 팟 7 175 선지 도움 필요합니다...고수님들 ㅠㅠ 사진 [7] 추운내성적 662 2021.02.21
101035 (2월21일토익)오늘토익 14년만에 보는건데 [3] 부러워서그래 403 2021.02.21
101034 104번 complete 문법? 어휘? [3] 토토 648 2021.02.21
101033 [주대명쌤의 총평속보] 2/21 토익 난이도는 과연?! [13] 해토지기 3570 2021.02.21
101032 팟7 176-180답 맞춰봐요 기억나시는분들 [5] 제발 760 2021.02.21
124,474개(521/276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리뉴얼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