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Slow

Slowly | 조회 843 | 추천 0
  • 2021.01.09
  • 글꼴
  • 확대
  • 축소

부사 있잖아 설명을 읽어봐 slowly임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4948 리스닝 선지 중에 signature [3] ㅇㅇ 480 2021.02.07
94947 여러분이 망친기준은 뭔가요 [7] 여러분 438 2021.02.07
94946 약 1달 공부 2트만에 만족하고 이제 토익 손절합니당 [3] Hggy 452 2021.02.07
94945 LC 파트3에 뭐 도와준다하면서 glove key 선지에 잇는거 답이뭔가... [8] 토익호불호 404 2021.02.07
94944 Lc -20 rc-15 토익점수 [3] 즐들러어언 489 2021.02.07
94943 하 2.7토악질.. [3] 노랭이2회독중 547 2021.02.07
94942 오늘 rc 잘본거같은데 난이도가 낮았던건가요? [3] 아아아 524 2021.02.07
94941 오늘 토익 점수 920정도는 안정적으로 나올거 같아요. [4] 마무리 430 2021.02.07
94940 토익 초보 질문있습니다! [3] ㅇㅇㅇ 163 2021.02.07
94939 law office billboard 어쩌구 [3] ㅠㅠ 708 2021.02.07
94938 오늘토익 풀때 물토엿는데 [3] 시알 596 2021.02.07
94937 파트 3인가 안나의 언트가 핼스 코치 만난다 그지문이요 [4] ㅇㅇ 415 2021.02.07
94936 건강관련 엘씨문제 답 기억나시는 분?? [3] 마킹제대로했나 334 2021.02.07
94935 Rc-4~5/Lc-6~8 [6] 룰루 220 2021.02.07
94934 혹시 RC part7에서 휴대폰 메세지가 지문으로 나온 문제 [3] 안녕 447 2021.02.07
94933 74번 advanced skills [3] 제발 557 2021.02.07
94932 오늘 전반적 난이도 써봐주세요ㅎㅎㅎ [5] 이이 359 2021.02.07
94931 -12/-10 몇점대 나올까요..? [3] 토익그만보고싶다 396 2021.02.07
94930 오늘 시험 정말 만족스럽게 봐서 꿀잠잘거같네여ㅎ [3] ㅇㅇ 338 2021.02.07
94929 다음시험은.. 꼭 950 넘기자... [3] 심장이콩닥콩닥 237 2021.02.07
94928 lc(예상) -25 rc-29 [3] 슬퍼요 469 2021.02.07
94927 본문에는 centre로 돼있고 질문선지엔 certer로 돼있고 [3] ㅇㅇ 513 2021.02.07
94926 750 불가능 하겠죠? [2] ㅇㅇ 380 2021.02.07
94925 Rc 1/0/7 [4] 힘들다 165 2021.02.07
94924 엘씨 무슨 건강관련 회사?기업?문제 답 기억나시는분!! [4] 토익 393 2021.02.07
94923 -18 / -23 750이상 가능할까요? [3] ㅇㅇㄹ 415 2021.02.07
94922 파트5 pass [4] 오항 360 2021.02.07
94921 해커스토익 점수예측 정확한 편인가요? [5] 미래토익만점자 370 2021.02.07
94920 분위기 반전되네요 오늘 ㅋㅋ [4] ㅇㅇ 1038 2021.02.07
94919 토익 성적 기준 [4] ㅇㅇ 372 2021.02.07
94918 찍은거 다 틀렸다는 가정하에 엘씨 -6, 알씨 -2인데 이정도면 얼마나올... [5] 토익 234 2021.02.07
94917 아 좀 짜증나네요... [6] 개소리불토 515 2021.02.07
94916 엘씨 -5~-6 / 알씨 -8 인데 900은 넘을까요ㅠㅠ [4] ㅇㅇ 415 2021.02.07
94915 토익공부 독학하기 힘드네요.... [4] 토익시험등록해야지 323 2021.02.07
94914 그 정원/도로 꾸미는?문제 답뭔가요?? [7] 안녕하세요 588 2021.02.07
94913 850이상 가능할까요? [2] ㅇㅇ 414 2021.02.07
94912 대구서부공고 15고사실 시험본애야 고맙다 [4] 고맙다 804 2021.02.07
94911 파트7 미용실문제에서 177번 available discount [4] ㅇㅇㅇ 592 2021.02.07
94910 고수님들은 어떠신가용 [3] . 211 2021.02.07
94909 파트1 3개 총 -12/-10 [4] Dd 355 2021.02.07
94908 그래서 established industry랑 large business... [7] Gma 608 2021.02.07
94907 빌보드 회사 [4] ㅁㅁ 406 2021.02.07
118,348개(521/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