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남자가 봐도 한승태 선생님은 카리스마 대박인듯

호우 | 조회 242 | 추천 0
  • 2021.01.08
  • 글꼴
  • 확대
  • 축소
예전에 고등학교때 내놓으라 하는 입시 학원 스타강사선생님한테도 수업많이 들어봤는데

LC 한승태 선생님은 못따라오는듯함 수업시간에 문제풀이 해주실때 이문제는 이거만 알면된다

딱딱 짚어주시고 발음도 알려주시고 함정문제는 딱 포인트 강조하시면서 틀리지않게 한명씩 머리에 익히게해주시고



무엇보다 목소리가 너무 집중력있음 나도 승태쌤 같은 선생님 되고싶음ㅜ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4948 토익 공부 오늘도 핫팅입니다. [4] 인기많은새해 103 2021.02.10
94947 토익 lc 오답노트 작성 시 [5] 내일부터천혜향 149 2021.02.10
94946 토익 시험준비 시 적중 예상 특강 [8] 인기많은새해 118 2021.02.10
94945 토익 rc 공부시 영영 사전으로 [9] 내일부터숙주 109 2021.02.10
94944 오늘아침에도 토익 rc 데일리 실전 문제로 [7] 내일부터천혜향 100 2021.02.10
94943 토익 점수 기준 [5] 내일부터천혜향 173 2021.02.10
94942 토익 rc 팟 7 풀때 순서 [6] 내일부터숙주 182 2021.02.10
94941 토익 단어 하루 분량 [8] 내일부터숙주 131 2021.02.10
94940 스타트 교재 보고나서 빨갱이 파랭이로 넘어가야하나요? [2] 기본서 141 2021.02.10
94939 파랭이 독학! [1] ㅃㅇㄹ 122 2021.02.10
94938 780에서 850 가려면 강의 추천 부탁 드립니다 [3] ㅋㅋㅋ 174 2021.02.10
94937 토익준비기간은 보통 3달로 [3] 고마운자몽 186 2021.02.10
94936 토익점수를 향상시키려면 [3] 고마운자몽 108 2021.02.10
94935 토익LC 난이도가 점점 [3] 고마운자몽 350 2021.02.10
94934 토익RC 점수는 정체기가 [3] 내일부터삼겹살 158 2021.02.10
94933 토익모의고사는 실전1000제로 [4] 내일부터삼겹살 138 2021.02.10
94932 토익공부는 매일매일 [3] 내일부터삼겹살 110 2021.02.10
94931 토익 특별추가접수 [3] 서글픈마법사 191 2021.02.10
94930 800 제발... [4] 치리치리뱅뱅 248 2021.02.10
94929 천제1 난이도가.. [2] 이러다미쳐내가 233 2021.02.10
94928 노랭이 외울때 900점 완성단어 [4] ㅇㅇ 197 2021.02.10
94927 10번 시도에 대전 고사장 겨우 잡음 [2] 토익 접수 겨우 성공 252 2021.02.10
94926 리뷰 방법 질문이여!!! [3] 저에영 97 2021.02.10
94925 해커스 정규반 질문! [1] 정규 122 2021.02.10
94924 2.7 rc-15 [3] 푸앙 363 2021.02.10
94923 2/7일 토익 점수 예측 [11] ㅇㅇ 709 2021.02.10
94922 해커스 환산기 [7] ㅇㅇ 207 2021.02.10
94921 토익새로고침 300번은하고 겨우먹었네 대구고사장좀 늘려줬으면좋겠내요 사진 [5] 후후루루루 213 2021.02.10
94920 원래같으면 30개 틀려도 850이 나오나요? [5] 648 2021.02.10
94919 문항당점수 [7] 토익문항당점수 227 2021.02.10
94918 무료 강의 인데 진짜 좋네요 [6] 내일부터까치 178 2021.02.10
94917 노랭이 외워야하는데.... [7] 노랭이 214 2021.02.10
94916 [6] 엘씨!! 151 2021.02.10
94915 655 - > 700 [8] 도와주세여 310 2021.02.09
94914 보통 [6] 대박달 쪽박달 186 2021.02.09
94913 스키밍이 뭔가용? [5] ㅇㅇㅇ 261 2021.02.09
94912 145번 풀이 해주실분ㅠㅠ 사진 [7] 냠냠 300 2021.02.09
94911 hiccup 딸꾹질, 차질 [2] 구만구만 134 2021.02.09
94910 파트3,4 공부법 [6] 직딩 230 2021.02.09
94909 <첫 토익 하드캐리 0원반> 850+반(교재제공)후기/ Day... [6] 이다혜 103 2021.02.09
118,348개(521/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