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정규직"을 영어로 다양하게 말해보자!

복덩이 | 조회 178 | 추천 0
  • 2021.01.07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은 비즈니스 영어회화

'정규직'을 영어로 어떻게 말하는지

알려드리려고 해요!

다양한 표현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얼른 알아보러 가볼까욥?!

He want to be

a permanent employee.

그는 정규직 사원이 되기를 원해요.

permanent '영구적인'이란 뜻이에요.

그러니 permanent employee

'정규직'이 되겠죠?


I'm looking for a permanent job,

not a temporary one.

임시직이 아니라 정규직을 찾고 있습니다.

look for '찾다, 구하다, 기대하다'라는

의미를 나타낸답니다.

아까 말했듯이 permanent는 '영구적인'이에요.

이번엔 employee 대신에 job이 왔지만,

job '일, 직장, 일자리'라는 뜻이니

유추하기에 어렵지 않죠?

temporary는 permanent와 반대로

'일시적인'이란 뜻이랍니다!


Do your best because

you can get picked

as a regular employee

if your work is good.

근무평가가 좋을 경우 정규직으로 전환되니

최선을 다 해주시기 바랍니다.

do one's best라는 건 '최선을 다하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어요:)

regular에는 '(어떤 일을) 고정적으로 하는'이란

의미도 있어요!

그래서 regular employee 또한

'정규직'으로 해석할 수 있답니다.


I'm afraid that's all we have right now,

but regular hourly

do open up occasionally.

지금으로서는 빈자리가 그거밖엔 없어요.

하지만 시급 정규직 자리가 가끔 납니다.

여기서 I'm afraid는 '무섭다'가 아니고

'말씀드리기 유감입니다만'이라는 뉘앙스에요!

그러니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할 때 사용하겠죠?

regular hourly '시급 정규직'이라는 뜻이랍니다:)

occasionally'가끔'이란 뜻이니

함께 알아두세욥!


This year, the company will internize

more workers to save money.

올해 회사는 비용 절감을 위해

더 많은 정규직 사원들을

인턴으로 대체할 것입니다.

internize '정규직 사원을 인턴으로 대체하다'

라는 뜻이에요...!

단어에 intern이 들어가 있으니

어렵지 않게 외울 수 있겠죠?


We have both full-time and

part-time positions available.

정규직과 파트타임직.

양쪽 다 자리가 있어요.

part-time '시간제'라는 뜻이고

full-time은 말 그대로 '풀타임'이라는 의미니까

full-time이 정규직을 의미할 수도 있겠죠?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6364 lc 14번 a 아닌가요? [3] ㅇㅇ 446 2021.02.07
96363 -7/-6 [2] 253 2021.02.07
96362 Lc헬 너무 어려워서 찍은게 몇ㄱㅐㄴ지 [2] 잊지말자이번시험 417 2021.02.07
96361 오늘 시험의 만점컷은 몇개? LC RC 각각 몇개 [2] 376 2021.02.07
96360 맥스문제 애초에 질문 자체가 2번째지문 한정해서였어요 [4] Dd 355 2021.02.07
96359 LC -17 몇점나올까요..? [2] 토익초보자 463 2021.02.07
96358 RC -2/-2/0 ~ -1? 점수 예측 해주세요 [7] vs 211 2021.02.07
96357 후기 [3] 젤큰사진첩 284 2021.02.07
96356 총평 팟7 뜨지도 않았는데 맥스문제 강제종결시키려는 사람있네 ㅋㅋㅋㅋ [7] ㅇㅇㅇ 516 2021.02.07
96355 arrangement 팥5 [2] 도와줍쇼 445 2021.02.07
96354 토익 또 볼까요? [3] 톼익 235 2021.02.07
96353 2/7일 토익후기! [1] 어려워극호 268 2021.02.07
96352 3년만에 토익 본 후기...이직러 [2] 만점나올때인정 296 2021.02.07
96351 파트2 8번문제 [9] ㅇㅇ 576 2021.02.07
96350 토익 어렵네요..... [3] 나만엘씨어렵냐 225 2021.02.07
96349 맥스문제 [5] 맥스 392 2021.02.07
96348 오늘 엘씨 -19, rc -4면 870 넘을까요? [4] ㅇㅇ 701 2021.02.07
96347 보기 친구추천이랑 주거 개선 있엇던거 답 뭔지 아시는분 [5] 1 484 2021.02.07
96346 2월7일토익 다들 어떠셨나요?ㅠ [5] 내토익점수는소중해 447 2021.02.07
96345 팟5 early exactly [6] 모오 608 2021.02.07
96344 아니 파트1 6번 댜체 무슨 그림이였어요...? [5] ㅇㅅㅇ 495 2021.02.07
96343 엘씨 accounting 문제 [4] 565 2021.02.07
96342 오늘 rc풀때 진짜 즐기면서 풀었네연 [5] ㅇㅇ 763 2021.02.07
96341 근데 점수 600점대면 모든 토익이 불토라고 느껴야되는거 아니냐 ㅋㅋ [5] 600ㅋㅋㅋ 423 2021.02.07
96340 팟7 168번에 (여행, 사진, 웹사이트) 문제 선지 기억나시는분 [3] 토익호불호 368 2021.02.07
96339 정답소녀님은 6번 bin으로 하셨는데 해커스는 D->A로 바뀐후에 [4] dddd 1494 2021.02.07
96338 2/7 토익 [3] 정혜빈 254 2021.02.07
96337 LC만만해게 보면 안될 것 같아요ㅠㅠㅠ [4] 왜그래왜그래 417 2021.02.07
96336 an arcitect말고 다른 선지 뭐였는지 기억나는 분 계신가요?? [4] 아아 358 2021.02.07
96335 토익 후기 [2] 들른이 229 2021.02.07
96334 정답소녀님 [3] 00 819 2021.02.07
96333 P5에 103번에 from 이랑 with 지문 [6] 쓸포 619 2021.02.07
96332 토익 시험봤다아아아아 [3] 고사장빌런은보아라 189 2021.02.07
96331 문장넣기 [3] 문장넣기 227 2021.02.07
96330 파5 -1 파6 -4 인데 400넘으려면 [6] 흙흙 367 2021.02.07
96329 Part6 revise 지문기억나시는분..? [6] ㅇㅇ 455 2021.02.07
96328 맥스문제 [8] ㅎㅇ 323 2021.02.07
96327 lead 팀을 이끈거맞나요?? 하 그 지문 진짜 [7] ㅎㄹ 713 2021.02.07
96326 RC -2/-3/-5 정도면 몇점 나올까요? [3] RC Rc 284 2021.02.07
96325 파트5strategic [5] ㅜㅜ 492 2021.02.07
119,764개(521/266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