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ETS놈들아!! 답은공개하자쫌!!!

쫌!! | 조회 536 | 추천 1
  • 2020.11.22
  • 글꼴
  • 확대
  • 축소
셤지도 안주고 적어도 답은 알려줘도 되는거 아니냐??

맨날 셤보고 머리 터질거같음 머가답인지 궁금하고

논란되는 문제들도 없는거도아니고

답은 공개해줘도 되는거아니냐고!!!

왜틀렸는지 알아야 공부가 될거아니냐 아 진짜!!!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914 RC 복원본 빨리 올라오길 [5] ㅇㅇ 638 2021.01.09
84913 알씨 가채점? [2] 지발 237 2021.01.09
84912 rc 다맞고 lc 15개 틀리면 몇점임?ㅋㅋㅋ [3] ㅇㅇ 605 2021.01.09
84911 엘씨 피트니스센터랑 투어 [5] 1082 2021.01.09
84910 오늘 난이도 다들 어땠어 [6] 훌륭한당근 743 2021.01.09
84909 각각 25개씩 틀려도 700가능?? [2] 궁금 672 2021.01.09
84908 군전역후 첫 토익..후기 [3] 인싸성공한합기도 277 2021.01.09
84907 각각 25개씩 틀려도 700가능?? [3] 궁금 412 2021.01.09
84906 RC 1개 틀려도 만점나오냐 [2] ㄴㄴ 464 2021.01.09
84905 1220과 난도 비교 [9] 2294 2021.01.09
84904 조금 쉬웠던거 같기도?? [3] 죽여주는시험지 345 2021.01.09
84903 그 회사 엘씨에서 고르는거 b 임? 보험회사 [2] ㅇㅇ 1244 2021.01.09
84902 elsewhere / everywhere [17] 1 1873 2021.01.09
84901 나 rc 많이 늘은듯 [3] ㅇㅇ 460 2021.01.09
84900 리스닝 마지막부분 문제랑 답이 뭐였죠 [5] 뾰족한딱정벌레 447 2021.01.09
84899 팥7 필드트립? [8] ㅇㅇ 1123 2021.01.09
84898 팟1 리치 아웃 아니에요..? 왠 다이닝....? [4] ㅇㅇ 918 2021.01.09
84897 Slow vs Slowly 그대들의 선택은? [18] ㅇㅇㅇ 1869 2021.01.09
84896 demand? [8] ㅇㅇㅇㅇㅇㅇ 1082 2021.01.09
84895 Atterney타니냐 engineers는 아님 [6] ㅇㄹㅇ 1758 2021.01.09
84894 형이 팟1 정답 올려줌 [3] 829 2021.01.09
84893 오늘 응시자 수 적었나?? [2] ㅇㅇ 650 2021.01.09
84892 part 2 19번 예상보다 빨리 나가자 질문 답 뭔가요,,? [10] ㅠㅠㅠ 938 2021.01.09
84891 200번문제 보기ㆍ문제ㆍ답 기억나는 사람 [5] 야홍 541 2021.01.09
84890 LC히터 끄고 RC때 켜는거 국룰 아니냐 [5] 히터빌런 732 2021.01.09
84889 다이닝 엄청 낚였네 [10] ㅇㅇ 1451 2021.01.09
84888 190번 mr.allemon에 관한 설명중 옳은 것 답 [11] Lc어려움 1419 2021.01.09
84887 이렇게 된이상 다같이 폭망하길 바란다 [6] ㅇㅇ 697 2021.01.09
84886 파트2 during vs within [9] 1361 2021.01.09
84885 이번 시험 난이도 [7] 12/20 890점 676 2021.01.09
84884 메뉴는 음식이 아니에요 [8] ㅇㅇ 1330 2021.01.09
84883 파트 5에 마지막 페이지에 [5] ㅇㅇ 715 2021.01.09
84882 LC 3 RC 1개까지가 만점일듯 [4] 687 2021.01.09
84881 오늘 첨으로 폰 울려서 퇴실당한사람 봤음 [6] 반반무마니 838 2021.01.09
84880 제주도 접수 2월까지 만석임 [3] 세단뛰기 406 2021.01.09
84879 진짜 다리는 그만 떨면 안될까 [4] ㅇㅇ 212 2021.01.09
84878 리딩 15개 마킹 못했네욬ㅋㅋㅋㅋ 개멘붕 [3] 끼부리는4B연필 556 2021.01.09
84877 남수원중 [3] 야너두 249 2021.01.09
84876 비행기 지문 답뭐이오 [11] 파트4 1646 2021.01.09
84875 문 바로 옆자리 진짜 졸라 춥네.. [5] 호우 219 2021.01.09
84874 팟1 다이닝 찍은분들 많네ㅋㅋㅋㅋ 이번 리스닝 점수풍년일득 [10] ㅇㅇ 1661 2021.01.09
84873 00 [2] 엘씨는 243 2021.01.09
84872 파트1 배점 어떻게 됨?? [4] ㅇㅇ 586 2021.01.09
108,314개(521/240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