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25퍼가 맞는 거 아니에요??

레일 | 조회 590 | 추천 0
  • 2020.11.22
  • 글꼴
  • 확대
  • 축소
지문1 표기된거 15퍼

지문2 10퍼 증가한거로 정정해라

문제 : 원래 몇 퍼센트였냐

답 : 원래 25퍼


이거 아닌가요...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5292 오늘꺼 답풀이 영상도 올라오나요? 처음이라서... [1] 영상 올라와요? 263 2021.01.09
85291 파트5 Meet to meet 이거 정답 뭔가요?? [1] ㅇㅇ 942 2021.01.09
85290 Menu가 영어를 시험으로만 보는 한국교육의 폐해를 보여줌 [11] Ee 653 2021.01.09
85289 문법 guides for tools, as 다음 뭔가여 [2] ㄹㄹ 638 2021.01.09
85288 printer사러간 문제 3개랑 답 각각 기억나시는분 [3] 토익꼬맹이 931 2021.01.09
85287 전치사 into about 정답 뭐였죠? [11] 전치사문제 1117 2021.01.09
85286 메뉴판만 되는거 아니고 음식도 되네여 사진 [5] ㅇㅇ 405 2021.01.09
85285 팟6 131번이 Slow랑 Slowly 중에 고르는건데 [6] ㅇㅇ 442 2021.01.09
85284 ㄹㅇ 토익은 문제수좀 줄이자 [4] 토익 501 2021.01.09
85283 오늘쉬웠나봐... [3] 얘들아.. 624 2021.01.09
85282 오늘 LC 난이도 환산기 뭐로보면되요?? [2] LC 228 2021.01.09
85281 오늘거 점수 잘 줄까여?? [3] ㅎㅎ 509 2021.01.09
85280 131번 진짜 slow야? 960인데 slowly 찍고 한 2초 slow... [12] ㅇㅇㅇ 768 2021.01.09
85279 RC screw 나오는 문제ㅠ [6] 1179 2021.01.09
85278 애플 [2] 애플 258 2021.01.09
85277 다이닝 고른사람 [9] ㅇㅇㅇㅇ 420 2021.01.09
85276 토익점수 [3] 너로정했다 179 2021.01.09
85275 비영리단체 문제 [6] 토익꼬맹이 1281 2021.01.09
85274 예상점수 [1] 룰루랄라 189 2021.01.09
85273 혹시 팥1 넥타이문제 보기 기억 나시는 분? [5] 오늘 토익 406 2021.01.09
85272 트랙터 운전사 문제 번호 몇이었나여? [2] 첫토 466 2021.01.09
85271 오늘 토익난이도 점수환산 [1] 1 383 2021.01.09
85270 팟6 131번 Slow vs Slowly a vs b인데 해커스는 a [8] ㅇㅇㅇ 733 2021.01.09
85269 토익LC 파트1 7번 [1] 만점은다니껀줄알았어 375 2021.01.09
85268 점수계산 [3] 225484 178 2021.01.09
85267 논란 문제 어차피 감점 0점 아님?? [6] ㅇㅇ 931 2021.01.09
85266 오늘 엘씨 [2] 오늘토익 237 2021.01.09
85265 팟1 3번 답 뭔가요? [2] 으잉 271 2021.01.09
85264 내가 다이닝 고른 이유 [6] ㅇㅇㅈ 438 2021.01.09
85263 프린터 고르는문제 [2] 토익꼬맹이 397 2021.01.09
85262 나 계속 다이닝 주장했는데 [2] 토토토 544 2021.01.09
85261 팟6 해커스 131번 정답 A면 Slow아님? [4] ㅇㅇ 565 2021.01.09
85260 오늘 엘씨 답이 museum vs history [2] Sd 1336 2021.01.09
85259 reaching for menu 역대급 논란문제 집단지성으로 끝내드림&n... [5] 모여봐바 1505 2021.01.09
85258 suatain 답이 뭐에요?? [3] 궁금해요 568 2021.01.09
85257 [종결] 다이닝이 아닌 4가지 이유 [4] ㅇㅇㅇㅇ 554 2021.01.09
85256 파트1 1번 보기 [2] 질문! 245 2021.01.09
85255 7급준비생들 잇나여 [3] ㅇㅇ 338 2021.01.09
85254 토익처럼 시간 부족한 어학시험이 또 있음?? [4] ㅇㅇ 495 2021.01.09
85253 아 토익정답도 모르겠고 고사장 잘못선택함 [2] 산뜻한헤라 361 2021.01.09
85252 실시간 정답 [3] 토익 437 2021.01.09
85251 토린이 화가난다 [10] 화가난다 380 2021.01.09
85250 where to park vehicle 문제 [5] 토익꼬맹이 721 2021.01.09
85249 다이닝 고른 친구들은 공무원 접자 [3] 개멍청 521 2021.01.09
108,692개(521/241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교재 무료배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