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해커스영어 출첵이벤트 8일차 미션 안내

이벤트지기 | 조회 465 | 추천 0
  • 2020.11.18
  • 글꼴
  • 확대
  • 축소
                                        
 
8일차 미션 진행방향을 안내드리니
유의사항을 꼭 확인하고 참여해주세요! 
 
※  출석도장은 미션 여부와 관계없이
해당 일자에 바로 지급되지만
추후 미션에 미달성했음, 부적절한 행동으로 참여했음이
확인될 시 이벤트 자체에서 실격처리됩니다.
 

 


미션 진행 방향

[STEP 1]

토익자유게시판 [인기글] 탭에 들어가 
댓글 30건을 작성해야 합니다.

이 때, 본인의 닉네임을 설정하여
동일한 닉네임으로 30건 작성시 성공

※ 닉네임 규정

1) 본인이 원하는 닉네임으로 사용하되,
해커스영어 게시글 댓글쓰기 이벤트에서 진행하는 닉네임과 
중복사용 불가합니다.

2) 이미 다른 유저가 사용하는 닉네임 중복사용 불가

※ 댓글작성 규정
 
댓글의 경우 50자 이상의 성의있는 댓글만 인정되며,
복사후 붙여넣기가 하나라도 있을 시 실격됩니다.

글자수 채우기를 위한 무의미한 내용, 복사 붙여 넣기한 중복되는 내용, 
성의 없는 내용, 게시판 원칙에 위배되는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이나 댓글을 1회라도 작성한 경우, 이벤트 당첨자에서 제외됩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하는 게시글, 댓글에 숫자를 포함하여 
자체적으로 카운트하는 행위는 게시판의 본질을 흐린다는 운영 원칙에 따라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에서 제외됩니다.



[STEP 2]


동일한 닉네임으로 댓글 30건 작성후
본 게시글 댓글로 미션완료 댓글 남기기!
완료 댓글 남길때에도 
사용했던 닉네임으로 등록해주시고
출첵이벤트 가입시 사용한
휴대폰번호을 꼭 입력해야 합니다.
입력하지 않을 시 미션내용 확인이 불가하니 꼭! 입력해주세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5399 책추천 부탁드려요 [5] 175 2021.01.09
85398 demand vs attention [4] 1162 2021.01.09
85397 문법 113번 [7] 도도오 514 2021.01.09
85396 왜답이 met 이에요 ? to meet 아닌가요? [7] dㅇ 2068 2021.01.09
85395 112번 sustainably 몇번 선지였는지 아시는분?? [2] 마디마다 367 2021.01.09
85394 Rc 12개 나가면 몇점정도 나오나요? [3] 하.. 493 2021.01.09
85393 해커스토익은 나의 영원한 원픽! [1] 웅장한설인 120 2021.01.09
85392 파트5에서 within이 답이었던 문제 있었나용?? [7] ㅁㅁ 714 2021.01.09
85391 Lc 3번이요 [2] 298 2021.01.09
85390 수확시기 [6] 으아 826 2021.01.09
85389 파트1 넥타이 [10] Rkdjdk 926 2021.01.09
85388 오늘점수 예상 [3] 몽키 461 2021.01.09
85387 Rc400넘길라면 [5] ㄷㄷ 691 2021.01.09
85386 오늘 토익 점수 환산기 돌릴때 난이도 뭘로? [3] 만점목표 386 2021.01.09
85385 대충 몇개 틀려야 900 넘음? [1] ㅇㅇ 469 2021.01.09
85384 LC -8, RC-18 몇 점쯤 나올까용 [4] 해덩 475 2021.01.09
85383 Pat5 문제 celebrated 기억이안나요 [3] ㅇㄱㅇ 568 2021.01.09
85382 -15 / -15 ....점수:;;;;? [2] 512 2021.01.09
85381 선지중에 a new [3] 나대는소독제 712 2021.01.09
85380 lc 로고문제 [4] ㅜㅜ 391 2021.01.09
85379 토익 가채점 했는데.. 이거 신뢰성 높나요..? 사진 [5] hm... 747 2021.01.09
85378 블루베리 문제 틀리면 점수 쭉깎일려나 [6] 가나다 820 2021.01.09
85377 Part 2 이 문제 알려주세요 [2] ㅇㅇ 260 2021.01.09
85376 RC 점수 [3] wsyeo71 223 2021.01.09
85375 정답소녀님이랑 다르면 일단 이거 아니에요?하시네들 [3] 토토토 1030 2021.01.09
85374 이번에 1월 9일 시험자분들 긴장하세요 [4] ㄱㄷ근 883 2021.01.09
85373 여기저기 학원을 다녀도 다들 하도 팟5만 가르쳐대서 [5] ㅇㅇ 518 2021.01.09
85372 다들 답 어디에 적어오시는건가요? [2] ㅇㅇ 336 2021.01.09
85371 파트5 met [1] 544 2021.01.09
85370 LC part 1 Dining or Reaching [7] 머스켓 615 2021.01.09
85369 트랙터 운전하는 사람 룰 설명해준거 맞죠?? [8] ㅌㄹㅌ운전사 974 2021.01.09
85368 해커스 환산기 [7] 알랴줘여 279 2021.01.09
85367 추운날씨에 다들 수고많으셨어용!! [3] 장인표시금치 130 2021.01.09
85366 텝스만점자가 종결하는 1/9토익난이도  [1] 텝스만점자 888 2021.01.09
85365 access 질문 [6] ddd 710 2021.01.09
85364 111번문제 [3] 파트5 472 2021.01.09
85363 토익 990인데 사진 [5] ㅇㅇ 882 2021.01.09
85362 104번 문제 [2] ㅎㅎ 417 2021.01.09
85361 103 are selected 인가 아니엇음? [10] 12 1131 2021.01.09
85360 저도 체감상 쉬웠어요 [3] ㅎㅎ 438 2021.01.09
85359 이 문장이 문법이 맞나요?? [8] 토린이 404 2021.01.09
85358 개당 5점으로 가채점했는데 [4] 508 2021.01.09
108,799개(521/241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