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12월 토익 750+ 특강

Lc 4~5 Rc 7~8 몇점일까요?? 950가능할까요 슨생님들...

| 조회 369 | 추천 0
  • 2020.09.20
  • 글꼴
  • 확대
  • 축소
궁금하네요ㅠ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535 파트별 틀린 개수 한번만 봐주세요! [4] ㅇㅇ 158 2020.11.24
69534 Rc 문제푸는방법 [9] Rcrc 174 2020.11.24
69533 11/22 기준 LC -11 RC -8이면 몇정도 예상하시나요? [6] ㅇㅇ 309 2020.11.24
69532 고민많은 800점 편준생입니다(400점/400점) [5] 고민이 265 2020.11.24
69531 파트7 많이 틀리시는 분들 주목 [6] 1234 341 2020.11.24
69530 형식문제 [1] 궁그미 102 2020.11.24
69529 22일 시험이 8일 시험에 버금갈만큼 물토익은 아니었지 않나요? [6] 난이도 335 2020.11.24
69528 700후반에서 800 [5] 11 206 2020.11.24
69527 정답률 낮은 문제 틀리면 점수가 덜깎인다면 [4] 아무거나 215 2020.11.24
69526 22일 파트5 10개나 틀렸는데 [5] Qodkid 331 2020.11.24
69525 토익 925 [5] ㅌㅌㅌ 208 2020.11.24
69524 -26 몇점 예상하십니까?ㅠㅠ [6] ㅇㅇ 350 2020.11.24
69523 토익 800점 넘기기 너무 힘드네요 [5] 내가신나는애벌레 226 2020.11.24
69522 쉐도잉?? [6] ee 141 2020.11.24
69521 Lc만 파고 있는데 잘하고 있는건지 [6] ㅇㅇ 168 2020.11.24
69520 11/24시험 -10/-12 900가능할까요?ㅜ [6] ㅇㅇ 325 2020.11.24
69519 ▲주대명쌤의 토익RC 적중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해토지기 160 2020.11.24
69518 Big time 완전, 제대로 [2] 완전완전 110 2020.11.24
69517 영어회화 사돈 남 말 하네! [2] 비타민씨 112 2020.11.24
69516 '유통기한'을 어떻게 표현할까? 오늘의 영어표현! 'Shelf life'... [2] 기한없음 119 2020.11.24
69515 감성 프로필 글귀 추천! (feat. 짧은 영어 사랑 글귀) [2] 메신저 94 2020.11.24
69514 모래사장에서 바늘찾기 A needle in a haystack [1] 샌드박스 93 2020.11.24
69513 영단어암기 졸업하다/ 잘생긴 / 한가한 / 운이 좋은 바로 외워봐요! [2] 무료프리 93 2020.11.24
69512 오늘의 생활영어 - rub off on 물들이다, 영향을 끼치다 [2] 단풍잎 88 2020.11.24
69511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공부 명언 Best 6! [2] 왕밤빵 101 2020.11.24
69510 팟4 the truck is still here [7] 11 217 2020.11.24
69509 마지막 토익 공부 어떻게 해야할까요.. [5] fddtfg 164 2020.11.24
69508 파트7 울렁증  [6] 파트7장애 161 2020.11.24
69507 겨울방학 예비등록했는데, 이제 그냥 기다리면 되나요?  [5] 돼냥이 112 2020.11.24
69506 -10/-25 [5] 밍밍이 239 2020.11.24
69505 공부하다가 너무 졸려서 미치겠을때 어떻게 하시나요?  [5] 간때문인가 120 2020.11.24
69504 토익독학 완전 초보인데 조언 부탁드려요 [5] 내가가난한노트북 94 2020.11.24
69503 part 5 confirm ??문제 있자나 [8] 토익낼 졸업 145 2020.11.24
69502 기출문세 분석을 통한 토익 공부 [5] 이건고요한붕어 127 2020.11.24
69501 Lc 24번 무슨 상황이었죠? [6] Lc24번 184 2020.11.24
69500 leave reply 문제 [7] 김ㄱ 297 2020.11.24
69499 12.13일 마지막 토익인데 접수 못해서 공부도 안되던 찰라 [5] taki 206 2020.11.24
69498 경희대 국제캠 문과 편입하려는데 [6] 편입성공하자 222 2020.11.24
69497 점수예상 [6] ㅇㅇ 196 2020.11.24
69496 토익 예상 점수 [8] 슬기 222 2020.11.24
69495 틀린개수보다 어떤 문제 틀린지가 중요 [5] 900 266 2020.11.24
69494 Lc 어려운난이도로공부하기 vs 쉬운걸로공부하기 [4] 커다란소시지 145 2020.11.24
69493 토익 시험봅니다 강의추천부탁요 모두화이팅해서 취뽀 [3] 이건느린연필 103 2020.11.24
69492 토익 900점 목표로 [5] 헐랭신나는개울가 146 2020.11.24
92,935개(521/206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