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양천구 양동중 추천

| 조회 332 | 추천 0
  • 2020.09.14
  • 글꼴
  • 확대
  • 축소
저 여기서 몇번 봤는데 진짜 맨날 여기서 보면 점수가 오름
일단 의자가 너무 좋고 책상도 너무 좋음..
다른 학교들은 나무이고 의자가 대칭이 안맞았는데
여긴 뭔가 책상,의자가 새거임..
그리고 듣기도 너무 잘들림ㅠㅠ 그리고 책상이랑 의자가 너무 좋아서 집중도 잘됨
이건 근데 케바케 ㅎ
양동중에서 본사람 댓글 달아바여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7914 팥 5 reply vs leave [7] 그래서 945 2020.11.22
67913 흐미 파트7 0/2/1 이면 몆점 나옴? [1] Eiiei 192 2020.11.22
67912 -7/-16 [1] 만점언제받아 222 2020.11.22
67911 P5 120 mandatory 문제 [5] 제발 791 2020.11.22
67910 850점 기원했는데,,, [6] 덕질하는솜사탕 441 2020.11.22
67909 신분증 못챙겨서 시험못봤는데.. [5] ㅌㅇㅇ 675 2020.11.22
67908 143. You also need to be able to trust t... [3] 417 2020.11.22
67907 confirmed / to cofirm 문제 뭐였죠?? [7] 속상한스테이크 621 2020.11.22
67906 Part 7 커피 어쩌고 잡 씨커 [4] New in Sydney 맞나요? 696 2020.11.22
67905 rc 고수들 들와바 [7] 541 2020.11.22
67904 Packaging material 이거 답 아님? [13] 흐미 1150 2020.11.22
67903 점수예측 [5] 점ㄱ슈 317 2020.11.22
67902 좌때따 [6] ㅇㅇ 315 2020.11.22
67901 저는 그래서 토익 시험장에 일부러 지우개 안가져가요 [3] ㅇㅇ 653 2020.11.22
67900 be reorganized 답근거나 다른 선지 기억나시는분 [6] 119 528 2020.11.22
67899 퍼센트 문제 몇 퍼센트인가요 ? [2] 3중 마지막 지문에서 277 2020.11.22
67898 대박 팟5 다맞었어요.. 첨으로.. [5] 토익 772 2020.11.22
67897 25퍼가 맞는 거 아니에요?? [7] 레일 495 2020.11.22
67896 LC 4개 RC 5개 [1] 286 2020.11.22
67895 팥6 provides [9] 692 2020.11.22
67894 오늘 엘씨 -10 몇점일까요 [2] 맹맹 392 2020.11.22
67893 이번토익 -14/-26 이면 800안되겠죠?? [1] 이토 518 2020.11.22
67892 within 문제 [2] ㅇㅇ 420 2020.11.22
67891 저번 975 저저번 970 인데 파트1 2개 처음틀려봄.. [4] 하또 567 2020.11.22
67890 이거 정답 입력하고 기다려야 점수 뜨는건가요?? [1] ㅇㅇ 204 2020.11.22
67889 파트 6 provides 이거 has provided 아닌가요?! [6] 토익 833 2020.11.22
67888 인디펜던트리 파트 5 [6] 410 2020.11.22
67887 phenomely abcd중 뭔가요 [2] Idoxoxo 497 2020.11.22
67886 immediately 다른 보기 기억나시는분 [2] 116 499 2020.11.22
67885 Immediately [3] 낭낭 336 2020.11.22
67884 우와 닉넴 예쁘당 + 오늘 첫 토익 [4] 다채로운유성 258 2020.11.22
67883 124 ways 내용이나 다른선지 기억하시는분? [7] 124 369 2020.11.22
67882 Previously consequently 둘 중 뭐가 정답이에요? [8] ㅅㄱ 897 2020.11.22
67881 -17 -38 700넘? [9] 저700넘겨야돼요 534 2020.11.22
67880 packaging company [10] 패키징 740 2020.11.22
67879 점수예측 [4] 망했다 267 2020.11.22
67878 토익성적 올릴때 수험번호 [2] 점수 260 2020.11.22
67877 엘씨랑 알씨 각각 -10 개정도 되는거 같은데 900 넘길 수 있을까요.... [7] 토익 점수 367 2020.11.22
67876 듣기문제중 그림 [1] 히릿 252 2020.11.22
67875 토익시험 엘씨..팟1저만 어려웠나요? [2] 방황하는해적 272 2020.11.22
67874 형들 토익 파트7 0/2/0 이면 몇점 나오나요? [1] 흐밍 277 2020.11.22
67873 그 토익 part 7미용실 문제 손님이 무엇을 받게되는가 문제 [8] ㅇㅇㅇ 431 2020.11.22
67872 파트7 후반부쪽 문제 사진 [4] 황급한무당벌레 596 2020.11.22
91,314개(521/20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