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파트7 멤버쉽만료 지문 어떤거였나요?

ㅇㅇ | 조회 381 | 추천 0
  • 2020.09.13
  • 글꼴
  • 확대
  • 축소
기억이안나네요 도저히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8170 팟7 175번 사진 [3] ㅇㄹ 380 2020.11.22 14:57
68169 회사 쿠폰 쓸 수 있는 카페 문제 [8] 이벤트 620 2020.11.22 14:55
68168 해커스 환급각이다 [6] ㅇㅇ 241 2020.11.22 14:55
68167 파트별 보기내용 복원은 언제쯤? [1] 날날날라라라라 271 2020.11.22 14:55
68166 leave discuss 109번 [5] 파트5 680 2020.11.22 14:55
68165 파트 5 답 뭔가요ㅠㅠ [3] 팟5 246 2020.11.22 14:54
68164 700맞기도 힘든데 [3] 363 2020.11.22 14:53
68163 900넘을까요 못넘을까요? ㅠㅠ [4] alwayssoso 325 2020.11.22 14:53
68162 한승태쌤 그 머지 의문문 너 애인 없지 그렇지? 그거 진짜 [6] ㅇㅇ 378 2020.11.22 14:52
68161 이번에 RC 난이도는 어땠나요? [5] Reee 441 2020.11.22 14:52
68160 점수예측 [2] 토린 249 2020.11.22 14:51
68159 it is a new business in the area [5] 554 2020.11.22 14:51
68158 한승태쌤 강의 보면서 빵터진 적 진짜 많음요 ㅋㅋㅋㅋ [6] ㅇㅇ 221 2020.11.22 14:50
68157 헐 만점 97번맞은분이 미용실 [13] ㅇㅇ 1569 2020.11.22 14:50
68156 Provides vs has provided [6] 15퍼 765 2020.11.22 14:50
68155 Rc-20 [2] ㅇㅇ 363 2020.11.22 14:50
68154 오늘 토익 난이도ㅎㅎ.. [2] 다채로운대각선사람 328 2020.11.22 14:49
68153 11월 22일 토익 난이도 어떤가요 [2] 조용한반딧불이 344 2020.11.22 14:49
68152 혹시 lc part2,3,4는 복원 안되나요?? [1] ㅇㅇ 508 2020.11.22 14:49
68151 몇번인지 알려주세요 ㅠ [3] 몇번인지알려주세요 ㅠ 200 2020.11.22 14:49
68150 한승태 선생님 멋져부러  [2] 달봉이 316 2020.11.22 14:49
68149 his influence on the employees is positi... [3] 선지 284 2020.11.22 14:48
68148 저번시험 930나왔는데 이번 630나올거같애요 [4] ㅇㅇ 618 2020.11.22 14:48
68147 116번 [1] ㅎㅎㅎ 185 2020.11.22 14:48
68146 파트 4 트럭 아저씨 문제 [2] 트럭 415 2020.11.22 14:47
68145 Soft drink가 왜 답이죠 [7] ㅇㅇ 1009 2020.11.22 14:47
68144 파트 6-7은 푸는게 답이에요??? [2] - 320 2020.11.22 14:47
68143 paid 답 맞나요? [5] ㅇㅇ 332 2020.11.22 14:46
68142 12월 4일 [2] 316 2020.11.22 14:45
68141 여태 정답소녀님 독해는 다맞는데 5,6을 왜케 실수했지 아 [2] 1068 2020.11.22 14:45
68140 113 [2] 토익호구 190 2020.11.22 14:44
68139 근데 해커스 파랭이 빨갱이 기본서가 어려운 편인가요? [6] ㅇㅇ 238 2020.11.22 14:44
68138 paid within? 능동/수동? [5] 11 327 2020.11.22 14:44
68137 RC 남자가 메일을 보낸 이유? [1] ㅇㅇㅇ 308 2020.11.22 14:44
68136 멘토멘티 나온 문제 답이 뭔가요? [5] 소다 341 2020.11.22 14:43
68135 listening skills [3] skill 364 2020.11.22 14:42
68134 lc -3 rc -8 이면 점수 대략 어느정도일까요? [8] 졸업하고싶다 340 2020.11.22 14:42
68133 Skyscraper 답 아닌 이유 ㅋㅋ [16] ㅇㅇ 793 2020.11.22 14:41
68132 점수 나오는 날짜 [6] ㅇㅇ 379 2020.11.22 14:40
68131 아니 저 닉네임 받앗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쌔끈한오징어다 813 2020.11.22 14:40
68130 리스닝할 때 시험지에 팍팍 줄그으면서 책상에 부딪히지는 소리 좀 내지 맙... [3] 나~ 262 2020.11.22 14:40
68129 듣기 ferry 다음문제 [6] ㅇㅇ 506 2020.11.22 14:39
68128 Information [4] ㅇㅇ 260 2020.11.22 14:39
91,570개(521/203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