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토익독학]점수790될까요ㅜㅜ

산뜻한거북이 | 조회 485 | 추천 0
  • 2020.09.13
  • 글꼴
  • 확대
  • 축소
드디어 저도 닉네임을 얻었네욤ㅎㅎ 산뜻한 거북이ㅋㅋ저랑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본론♥
제곧내예요 ㅠㅠ파트7멘탈 나가서 후루룩 틀렸네요..제가 적어온게 맞다면 815나오는데 790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제 직렬 공시커트라인인데 넘을 수 있을지 봐주세요

※ 이 후기는 1월 24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7729 파트 5 intact... [4] 토린 640 2020.11.22
67728 오늘 시험 보신분 팁드림 [3] 콸라 584 2020.11.22
67727 미용사 손님 설명 맞는 것? [11] 어려워ㅠㅠ 568 2020.11.22
67726 보기에 quickly 있던 문제는 답 뭔가요?? [7] ㅇㅇ 821 2020.11.22
67725 lc 100번문제.. [3] 하하 442 2020.11.22
67724 헤어살롱 hauby는? 마케팅전문가 [17] 닥전 1096 2020.11.22
67723 Lc 여자성우분 [3] ㅇㅇ 403 2020.11.22
67722 part1 하... [2] lc 305 2020.11.22
67721 팥7 마지막지문 [2] 유룰ㄹ루움 287 2020.11.22
67720 듣기문제 가방을 여는건가요 모니터인가요 답 [2] 커피 537 2020.11.22
67719 김동영 선생님 적중 예상 특강 짱!!! [3] 한글사랑 466 2020.11.22
67718 제가 허수라 저만 어렵다고 느낀거 아니죠????? [1] 00 296 2020.11.22
67717 business owner [10] 시앙 1009 2020.11.22
67716 Watch leave 문제 문제 풀로 기억하는사람? [8] 1234 582 2020.11.22
67715 팟1,2가 젤망한듯..ㅎ [5] 파란반딧불이 378 2020.11.22
67714 답은 민증 뒤에 적어오면 됩니다 ㅎㅎ [6] ㅇㅇ 634 2020.11.22
67713 할인 10퍼 vs 15퍼 정답은 [11] ㄹㄹ 761 2020.11.22
67712 Grow 동의어 뭐예요? [4] 어려웡 1199 2020.11.22
67711 토익 가답안 작성 알려주세요ㅠ [6] 토익 244 2020.11.22
67710 101번 문제가 뭐에요? [7] 101 번 문제가 뭐에요 408 2020.11.22
67709 이번에 파트7이 함정 마늠 [1] 물토익전문가 466 2020.11.22
67708 130번 보기가 뭐였조? [2] ㅇㅇ 170 2020.11.22
67707 Lc문제중에 답안에 tote bag 잇는 문제 대체 머에요? [7] 845 2020.11.22
67706 오늘 토익 어떠셨어요? [1] 은빛선인장 223 2020.11.22
67705 11/22일 토익시험 후기 [3] 우스꽝스러운이사람 566 2020.11.22
67704 part3? 4? retirement / anniversary party... [9] asdf 1043 2020.11.22
67703 reply 에요 [12] 정답소녀님 이번에 틀림 1482 2020.11.22
67702 raise / increase / develop 논란문제 정답 ... [10] ㅠㅠ 1498 2020.11.22
67701 4년만에 토익본 직전 950자 후기 [1] 950 471 2020.11.22
67700 항상 토익 치고 나면 [4] ㅇㅇ 374 2020.11.22
67699 abcd 답 1번 a보고 지난번거겠지 하고 빠꾸함 [1] ㅁㅁ 238 2020.11.22
67698 LC 양말인가요 신발가게인가요?? [8] 글쎄 1131 2020.11.22
67697 Be exempt from, be intact from [4] ㅈㄱㄴ 709 2020.11.22
67696 Part3 32-43 앞쪽 헬.. [4] 33 457 2020.11.22
67695 Wind turbine 맞나요? [7] ㅠㅇ 924 2020.11.22
67694 파트 원 답 내용 복원해주실분 ㅠㅠ [2] ㅇㅇㅇ 325 2020.11.22
67693 팟1 5번 skyscraper문제에 harbor그림 나왔어요? [6] ㅎㅎ 689 2020.11.22
67692 난 파트1,3가 유독 어려워슨ㄴ듯 ㅠ [3] 토익 252 2020.11.22
67691 닉네임상태가,,?오늘 시험 봄 [5] 방황하는소시지 183 2020.11.22
67690 오늘 토익 평가해주마 [5] 정답할매 614 2020.11.22
67689 토익조기성적확인 [4] Cgvv 707 2020.11.22
67688 174,175는 답 뭔가요 .. [2] ㅇㅇ 394 2020.11.22
67687 109번에 watch말고 다른 선지 [11] 아니 930 2020.11.22
67686 파트7 199번 15프로아님? [7] 715 2020.11.22
67685 팟7 포장하는 업체 머 만드는 업체인가여 [7] 807 2020.11.22
91,129개(521/202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