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알씨맨마지막 답

| 조회 539 | 추천 0
  • 2020.08.30
  • 글꼴
  • 확대
  • 축소
알씨 맨 마지막 문제 답이 쇼핑몰이에요? 아니면 그 카페에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7890 토익은 어려운 시험은 아닌데 [5] ㅜㅜ 314 2020.09.13
47889 오늘 정답소녀님 복원은 [5] 111 846 2020.09.13
47888 Gentler가 명사로 쓰인건가요? [2] ㅇㅇ 385 2020.09.13
47887 9월13일토익 시험 난이도 [4] 상냥한딱정벌레 399 2020.09.13
47886 토익 다풀고 30분 남음.. [7] 461 2020.09.13
47885 세척법이 답이면 진짜 ets도라이아님? [4] 633 2020.09.13
47884 파트7 161번 [2] ㅇㅇ 308 2020.09.13
47883 애니옵 vs 배송비 할인 [5] 중동부자 270 2020.09.13
47882 850~900대 들어와바 [5] 850~900 498 2020.09.13
47881 파트 7 149~150 [3] 황급한달 329 2020.09.13
47880 yes, definitely. 답 [3] 파트7 454 2020.09.13
47879 배송비 flat이 할인이라는 게 뇌피셜인 이유 [7] flat fee 491 2020.09.13
47878 중국 폐렴 우한 폐렴 때문에 전국민이 넘 고생임 [5] ㅇㅇ 211 2020.09.13
47877 여러분들 20번 혹시 빅이슈 아시는 분 있어요?ㅋㅋㅋㅋㅋ [8] 글쓴이 437 2020.09.13
47876 배송비에 대한 의문 [11] 쿠팡 370 2020.09.13
47875 RC 왜케 시간부족하냐규ㅠㅠㅠ [5] 허르 339 2020.09.13
47874 팟7.기차스케쥴 사용중단된거 고르기 꼬아논거없지? [5] 402 2020.09.13
47873 172번 문제 [3] 8292929 283 2020.09.13
47872 팟7. 없어지는강의잇을수잇다 답임? [5] 8 431 2020.09.13
47871 점수예측부탁드립니다 [3] ㅇㅇ 176 2020.09.13
47870 이번토익문제 좀 어려웠어요 [9] 친절한손소독제 413 2020.09.13
47869 9월13일토익 엘씨만 확신이 생겼어도... [6] 덕질하는선인장 271 2020.09.13
47868 원래 토익 고득점자들도 파트 5 어려워하죠? [6] 원래 316 2020.09.13
47867 토익연속4번짼데 800이상 실력만 되면 그후는 걍운빨같음 [10] ㅇㅇ 486 2020.09.13
47866 설명해줄똑띠계심? [9] 설명 432 2020.09.13
47865 점수예측해주세여ㅜㅜ [5] ㅇㅇ 263 2020.09.13
47864 토익 실시간 확인 점수 정확한편인가요? [4] 실제점수 268 2020.09.13
47863 Lc 400컷좀 알려주세요 [7] 사자 437 2020.09.13
47862 세척법? [2] 241 2020.09.13
47861 P2 연속 답A나오는거 ets나쁜넘들인듯 [5] 답궁 467 2020.09.13
47860 LC -12 RC -8 [5] 오늘꺼 336 2020.09.13
47859 파트 2 LC 21~30번 중에 어려운거있었나요? [5] LC 21~30 272 2020.09.13
47858 0/-6/-1/-1/-3/0/-3 900점 가능할까요 [5] ㅇㅇㅇ 268 2020.09.13
47857 글쓴이 상상풀이 ㄹㅇ 언어9등급 맞을 얘네 ㅋㅋ 토익 rc 300점대겠네... [4] dd 346 2020.09.13
47856 작년 토익 900 올해 토익 예상 885ㅠㅠ 도와주세요 960이목표에요 [9] 토익 ㅠㅠ 292 2020.09.13
47855 RC 파트7 drive=motivation 다른 선택지 [7] 눈뜨니까나무꾼 544 2020.09.13
47854 내일부터 학원 다시 현강하나요?? [7] ㅇㅇ 365 2020.09.13
47853 이문제 정확한 문제와 답이 뭔가요? [6] 황급한달 395 2020.09.13
47852 lc 저만어려웠나요... [6] 뾰족한설인 359 2020.09.13
47851 기억력 자신있는 분들 오셔보세요 [4] ㄱㅆ 516 2020.09.13
47850 토익공부 하고 이렇게 셤 나오면 너무 빡침 ㅋㅋ [4] 덕질하는선인장 338 2020.09.13
71,290개(521/158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