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올해초 취소된 토익은 언제 재개 됬나요..?

ㅝㅜㅊ | 조회 747 | 추천 0
  • 2020.08.25
  • 글꼴
  • 확대
  • 축소
로스쿨 준비 중이라 다시봐야하는데, 9월 말꺼 한번만 더 볼수 있으면 되는데..

만약 30일에 취소되면 9월 말꺼때 재개 될수 있을지가 궁금해서요..

올해 2월인가 3월에 한참 토익 취소될때 몇달쯤 갔나요..? ㅠㅠ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0550 토익기간 얼마나 잡으시나요?? [3] 내가튼튼한드라마 132 2020.09.23
50549 관계절 질문합니다 사진 [6] ㅇㅇ 181 2020.09.23
50548 내일 점수발표 700컷 ㅜㅜ [4] 뮤뮤 317 2020.09.23
50547 600에서 900 달성 기간  [6] 투투 211 2020.09.23
50546 독해할때 진짜 난감 ㅠ  [5] bbbb 131 2020.09.23
50545 노랭이 보카 단어외울때여  [5] 점수 120 2020.09.23
50544 9/13 해커스점수예측 평균 780이면 쉬웠다는거죠?.. 이러면 염전인가... [3] 470 2020.09.23
50543 780 [5] 780 241 2020.09.23
50542 점수예상해주면 멋진사람~ [3] 284 2020.09.23
50541 파랭이 책 질문 [2] ddd 117 2020.09.23
50540 정말 궁금한 질문 드려요!!! [11] 김아리 213 2020.09.23
50539 소유격 인칭대명사가 형용사도 되나요? [4] ㅇㅇ 131 2020.09.23
50538 으아아아아... [5] 힘들다아아아... 206 2020.09.23
50537 토익 440->880 [6] 궁그미 362 2020.09.23
50536 토익LC를 위해 영어뉴스 들어도 좋을까요? [8] 뉴와인 210 2020.09.23
50535 알씨 20문제 [6] 찍었는데 225 2020.09.23
50534 해커스1000제 리뷰 [5] .. 184 2020.09.23
50533 Rc P5.6 어떻게 하나요??ㅠㅠ [10] 1234 260 2020.09.23
50532 -25/-32 [8] ㄱㅈㅇ 358 2020.09.23
50531 hold A accountable for B 알려주세요 ㅠㅠ [5] 00 227 2020.09.23
50530 360/380 공부팁좀주세요 [10] 291 2020.09.23
50529 850넘기는방밥 [4] 264 2020.09.23
50528 리스닝 제발좀도와주십쇼 눈물납니다 [5] 토익900 216 2020.09.23
50527 토익550에서 820까지 [8] 빅스톤 303 2020.09.23
50526 인강 선생님들 앞에 드림토익 붙어있는건 뭔가요?! 사진 [5] ㅇㅇ 169 2020.09.23
50525 내일 토익점수도 나오고 서류발표도 하고 [4] 하핳 404 2020.09.23
50524 마음이 급해서 찻길에.. [5] 313 2020.09.23
50523 천제 1은 기본서인가요? [7] 헐랭끌리는반신욕 185 2020.09.23
50522 토익 스타트 리딩 무료강의 [6] 헐랭끌리는반신욕 142 2020.09.23
50521 내일 발표 [6] 트오익 410 2020.09.23
50520 600만 넘기면 됩니다ㅠ [5] 600 251 2020.09.23
50519 -28/-16 예측좀해주세요 lc rc순서 [4] 345 2020.09.23
50518 Lc 28 rc 33이면 얼마 나올까요.... [1] 하.. 261 2020.09.23
50517 노랭이가 이거 맞나요? 사진 [5] ㅇㅇㅇ 163 2020.09.23
50516 보통 방학달이랑 [1] ㅇㅇ 241 2020.09.23
50515 인강퀄리티 좋네여 [5] 인강 137 2020.09.23
50514 시험장 입장시간 [5] 쨰깎 134 2020.09.23
50513 8.30 토익 딱 600맞았는데 [5] 600 366 2020.09.23
50512 토익시험 더이상 보고 싶지 않습니다. [5] 토익시험이곧이라니 286 2020.09.23
73,950개(521/164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