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lc 하루에 80문제 정도 풀면

ㅇㅇ | 조회 329 | 추천 0
  • 2020.07.25
  • 글꼴
  • 확대
  • 축소
한달이면 점수 대폭상승 할까요.. 360점대인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7854 천제2 vs 1200제 [5] 게시판 321 2020.08.18
37853 해커스 토익이 유명하던데 [5] 해티즌들 215 2020.08.18
37852 오픈채팅방 들어갔는데 [5] 내가 329 2020.08.18
37851 첫토익 치고 700한 초중반 예상하는데 두달 더 빡세게하면 800중반 가... [5] ㅇㅇ 260 2020.08.18
37850 700넘으려면 [3] 헤헤호호히힣 407 2020.08.18
37849 오답! [4] 토익 174 2020.08.18
37848 8/9 LC [5] ㅌㅌ 418 2020.08.18
37847 Lc part 3,4 스키밍 [4] Lc part 3,4 스키밍 282 2020.08.18
37846 각각 세개씩 틀리면 몇점 나올까요,,? [8] 점수 349 2020.08.18
37845 870점 정도 나오려면 [7] ㅇㅇ 412 2020.08.18
37844 낼수업 [5] 850 보장반 282 2020.08.18
37843 45일? 780점 환급반 했는데 [4] 환급 231 2020.08.18
37842 너무 떨린다.... [3] 아아아아아 288 2020.08.18
37841 넉넉히 잡아서 -10 -6 이라 치면 몇점나올까여 [4] ㅇㅇ 311 2020.08.18
37840 팟4 .... [4] ㅠㅠㅠㅠㅠㅠ 174 2020.08.18
37839 9일 시험 잘 못봤는데 기대하게 되네요 [4] ㅇㅇ 442 2020.08.18
37838 토익 환급반 질문이요! [5] ㅇㅅㅇ 240 2020.08.18
37837 풀었던 책 또 푸는거 어때요? [6] 질문 322 2020.08.18
37836 500만 넘으면 되는데ㅠㅠ도와주세여 공부법  [6] 김말이 237 2020.08.18
37835 8/30일 시험 시행될까요 [5] 우울하지뭐야 634 2020.08.18
37834 8월9일 성적발표 [5] gg 530 2020.08.18
37833 700목표였는데 [4] 삐용 285 2020.08.18
37832 점수 예측 [5] 토익졸업제발 237 2020.08.18
37831 3달반남았는데 [5] ㄱㄴ 183 2020.08.18
37830 lc는 주식 rc부동산이라는 말 정말 공감이요 [7] 하라부 477 2020.08.18
37829 시험날 팟5풀때요 모르는문제는 일단 넘어가야하나요? [5] ㅇㅇ 263 2020.08.18
37828 김진태 쌤 [5] . 230 2020.08.18
37827 천제 푸시는분들 [5] 해컬 239 2020.08.18
37826 대구토익 [5] 대구토익 279 2020.08.18
37825 실전반수업 질문 [5] 왜지? 186 2020.08.18
37824 8.9 시험 [5] ㅓㅜㅜ 380 2020.08.18
37823 천제3 rc 17개틀렸네요ㄷㄷ [4] ㅇㅇ 348 2020.08.18
37822 Lc -22 rc-12 면 lc에 더많이투자해야하죠? [5] ㅇㅇ 245 2020.08.18
37821 천제1,2,3 [5] 이건뭐지 173 2020.08.18
37820 낼모레부터 공부 다시 하렵니다 [4] ㅇㅇ 240 2020.08.18
37819 토익 얼마나 준비하나요 보통? [7] 우울 410 2020.08.18
37818 어디서 공부하세요? [4] 후우 214 2020.08.18
37817 파트2 왤케 어려운건가요 [7] n 307 2020.08.18
37816 전치사 vs 부정사 [5] ㅠㅠ 184 2020.08.18
37815 자리배치 어떻게 하나요? [5] 토익 293 2020.08.18
37814 드디어 천제1 다 풀었습니다 [5] 으악 228 2020.08.18
37813 9월13일 토익시험볼수있을까요? [6] 방금 사화적거리두기 3단계 517 2020.08.18
37812 해커스총평에 평균점수랑 개수 나오는데 그게 어느정도 확실한건가요? [5] 점수 218 2020.08.18
37811 대구 해커스 동성로점 [3] 대구 해커스 218 2020.08.18
37810 123 [4] 파트2 3 기억안느ㅜ 138 2020.08.18
61,254개(521/136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브랜드전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