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파트원 내용 복원 다해쳐모여

밥오밥나무 | 조회 480 | 추천 0
  • 2020.05.31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원이 기억이 안나요...

1-6번까지 그림이랑 정답 복원해요!!
기억나시는 분~~~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1450 엘씨노답!!!!!26일셤 [8] 토웩 675 2020.08.06
51449 귓구멍이 막혔어요 사진 [10] lc극복 770 2020.08.06
51448 나는 인간이 아니다. [3] 책 펴자 434 2020.08.06
51447 완전 최악악 ㅠㅠ [2] 우우래 594 2020.08.06
51446 졸업합니다! 사진 [7] 졸업!! 619 2020.08.06
51445 그렇게 염전이었니여? 사진 [6] ????? 1567 2020.08.06
51444 한 번 더 볼까요 말까요 사진 [3] 663 2020.08.06
51443 이거 점수 바꿔치기 하나? [3] ㅇㅇ 519 2020.08.06
51442 알씨 예상점수보다 15점 낮네요 ㅠㅠㅠㅠ [3] ㅇㅇ 391 2020.08.06
51441 7/26 토익시험 파트별로 몇개 틀렸는지 분석해드림 [304] 꿀빵 6301 2020.08.05
51440 저도 틀린개수/점수 공유해봅니다 사진 [4] ㅇㅇㅇ 560 2020.08.06
51439 점수보고 야마돌아서 책 폄 [1] ㅋㅋ 370 2020.08.06
51438 Rc 470이신 분들 [6] ㅠㅠ 464 2020.08.06
51437 하아... 목표는 700인데... 사진 [2] 피망보이 423 2020.08.06
51436 4년 전 Lc490 Rc430 이었는데 올해는.. [4] Lc 박살ㅜㅜ 520 2020.08.06
51435 드디어 사진 [4] 507 2020.08.06
51434 게시판보다보면 참 아이러니한게 [3] ㅇㅇ 572 2020.08.06
51433 rc 백분율 분석기 돌리니까 [3] ㅇㅇ 534 2020.08.06
51432 lc 470정도 나오신 분들 몇개 틀리셨나요? [7] ㅇㅇ 489 2020.08.06
51431 점수 점프햇어요!! 사진 [7] 토익졸업 700 2020.08.06
51430 405 305 [4] 또또또 294 2020.08.06
51429 점수떡락 [5] ?.... 516 2020.08.06
51428 저도 엘씨점수 이상해요 [7] 엘씨 584 2020.08.06
51427 알씨가 짠만큼 엘씨가 후한건가요? [4] ㅇㅇ 593 2020.08.06
51426 드디어 졸업해요 사진 [3] ㅇㅇ 447 2020.08.06
51425 엘씨점수 이상 [7] 엘씨요정 426 2020.08.06
51424 드디어 토익졸업! 사진 [7] 잰찌 357 2020.08.06
51423 알씨 뭐냨ㅋㅋㅋㅋㅋ [10] 알씨 852 2020.08.06
51422 토린이 도움이 필요합니다 ㅜㅜ 사진 [3] 토린이 265 2020.08.06
51421 LC 연습할땐 많이 틀려도 10개 내외로 틀리는데 [4] ㅇㅇ 464 2020.08.06
51420 RC 1개 틀럈는데... [3] O 683 2020.08.06
51419 와나 rc ㅠㅠ 사진 [2] ㅇㅇ 571 2020.08.06
51418 omr마킹 잘못된 것 같은데 [4] 마킹인식 445 2020.08.06
51417 90점 올랐습니다! 드디어 졸업! 사진 [5] 루루 536 2020.08.06
51416 8월 16일 접수 하신분 잇나요... [1] ㅇㅇ 336 2020.08.06
51415 더이상 내려갈곳은 없따2!!! 사진 [8] ㅇㅅㅇ 614 2020.08.06
51414 1000제 [6] 맨날망함 276 2020.08.06
51413 이번 환산기는 중-하 점수가 맞았네요 [5] 환산기 568 2020.08.06
51412 넘나 행복하네요 사진 [6] 누네 540 2020.08.06
51411 저 지금 꿈꾸고있는거겠죠? [3] ㅇㄹ 551 2020.08.06
51410 낮긴하지만 그래도 좋네요ㅎㅎ 사진 [4] 유후휴 522 2020.08.06
51409 895랑 900 // 945랑 950 // 985랑 990 [6] ㅇㅇ 606 2020.08.06
51408 Lc점수저랑 비슷하신분 파트2 몇개틀리셨나요? 사진 [1] Lc점수저랑 비슷하신분 파트2 몇개틀리셨나요? 405 2020.08.06
51407 독학 토익 790→860 사진 [3] 열심히.. 494 2020.08.06
51406 ㅋㅋㅋ결국 노이즈머신이 정답 ? [2] ㅋㅋㅋ 573 2020.08.06
74,850개(521/16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