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대구 동성로 토익 특강

해커스 점수 환산기

니가유명한도깨비 | 조회 325 | 추천 1
  • 2020.05.17
  • 글꼴
  • 확대
  • 축소

lc rc 각각 뭐로 보면 될까요?

 

중/상?

 

중/중?

※ 이 후기는 9월 13일 토익 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최신인강_토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7510 파트7때문에 진짜죽고싶습니다. [4] 박지성 286 2020.07.24
47509 7월 26일 토익 난이도 [8] ㅇㅇㅇ 426 2020.07.24
47508 노랭이 공부법 [6] ㅋㅋ 168 2020.07.24
47507 900목표로 하시는분들 몇달째이신가요? [6] ㅇㅇ 276 2020.07.24
47506 토익 답 적어오시는 분들 [6] 토익 254 2020.07.24
47505 lc 인강 [6] ㄴ카ㅏㄴ 127 2020.07.24
47504 조해나 선생님 [5] LC 143 2020.07.24
47503 간단한 문법문제 알려주고 가시면 좋은일 생김 [7] 토린이 205 2020.07.24
47502 답 어케 적어와요? [5] ㅁㅁ 218 2020.07.24
47501 하..도와주세염..팁 공유좀.. [5] ㅇ우ㅜ 167 2020.07.24
47500 500>800에서 정체기 .. [9] ㅜ_ㅜ 281 2020.07.24
47499 해커스기출보카 2019 개정판 사도 상관없죠? [5] ㅇㅇ 158 2020.07.24
47498 이틀 남았는데 파트56이랑 파트7 중에 [5] 1234 203 2020.07.24
47497 토익 900이면 수능 영어 몇 등급 정도 나올까요? [7] 1111 327 2020.07.24
47496 7월 26일 토익 대비 적중예상특강 [4] 토익어려워 152 2020.07.24
47495 토익 졸업하고도 여기에 계속 들어오는 이유는 [4] ㅇㅇ 216 2020.07.24
47494 토익 800점 달성 방법 [6] 토익ㅠㅠ 214 2020.07.24
47493 토익 다들 몇번 보셨어요? [5] 231 2020.07.24
47492 토익 800점대에서 900점대는 얼마나 걸릴까요? [7] 인싸아픈사진기 242 2020.07.24
47491 8월 강남 해커스 다니려고하는데 [3] ㅇㅇ 97 2020.07.24
47490 7월 19일  응시자 평균점수를 볼수있나요?  [5] ??? 385 2020.07.24
47489 입사지원할때 토익 만료된 점수 기재해도 되나요?  [7] 강그니 241 2020.07.24
47488 김동영쌤은 이 글을 봐주세요 [6] 안녕하세요 208 2020.07.24
47487 7/26 토익팁 - 초보자는 아티클 스킵하시오  [7] 하아 312 2020.07.24
47486 lc소리 진짜 큰 서울 고사장  추천좀...  [5] 후우 224 2020.07.24
47485 이별후폭풍..  토익공부가 안돼요 ㅠㅠ [7] 벼루 192 2020.07.24
47484 7/19일 토익 어땟어요? 파트5도 헬? [7] 에횽 380 2020.07.24
47483 토익자유게시판에 계신분들..  [8] 야하하 165 2020.07.24
47482 한 달안에 850 가능할까요 [6] 230 2020.07.24
47481 해커스교재 질문있어요.. [5] as12 113 2020.07.24
47480 토익 1000제 1 LC는 스크립트가 없나요? [4] ㅁㄴㅇㅁㄴㅇㅁㄴㅇ 190 2020.07.24
47479 1000제2 RC 팟7 해설지 없나요? [4] ㅇㅇ 127 2020.07.24
47478 토익 945점하고 950점 취업할때 차이큼? [5] 팔라딘 297 2020.07.24
47477 7월 19일 시험 예측좀요ㅠㅠ [5] ㅣㅣ 260 2020.07.24
47476 LC 400점 이상 되려면 몇문제 정도 틀려야하나요? [4] ㅇㅇ 248 2020.07.24
47475 인강추천주세여 목표 800 [5] 힘내랏 115 2020.07.24
47474 논란문제 어디서 볼 수 있나요  [5] 흑흑 151 2020.07.24
47473 토익인강 들으면 800넘을 수 잇을까요  [5] 2 127 2020.07.24
47472 이상길쌤 무료리딩특강 드디어 다들었네요 [4] 종강 154 2020.07.24
47471 13일차 [3] 주연 122 2020.07.24
47470 part2어떻게 풀면 좋을 까요?? [5] 한숨 187 2020.07.24
47469 895 멘탈 어떻게 다스리나요 [5] ㅇㅋ 259 2020.07.24
47468 7/19 토익 lc -4, rc -6~7 몇점 나올까요 [11] 츄로 312 2020.07.24
47467 900점대 분들 천제1 점수 몇 나오세요?! [3] 1234 189 2020.07.24
47466 언제 700점 만들어볼까...ㅜㅜㅠ 사진 [7] 휴... 292 2020.07.24
70,910개(521/157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