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피트, PEET, 피트수험생

기분탓인가용

기분탓 | 조회 438 | 추천 1
  • 2020.04.14
  • 글꼴
  • 확대
  • 축소
요즘 기분탓인지 왜 옛날보다 토익하는 사람들이 준 것 같져,,ㅠㅠ

다들 지쳐서 떠나셨나보네요 저도 진짜 빨리 버리고싶어요 토익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9700 문과 895 나왔는데 괜찮나요? [4] 고구마 432 2020.05.28
29699 꿀빵님 요즘에는 활동 안하시나요? [3] 개수 248 2020.05.28
29698 엘씨 460 알씨 425인데 몇개쯤 틀린걸까요 [4] 516 토익망함 331 2020.05.28
29697 405 [3] . 233 2020.05.28
29696 토익 졸업합니다 사진 [3] ㅇㅇ 614 2020.05.28
29695 825 ............. [2] 제발좀 330 2020.05.28
29694 이제 rc는 더이상 [2] ㅇㅇ 396 2020.05.28
29693 졸업합니다 사진 [3] 아아앙 281 2020.05.28
29692 토익 한번만 본다 사진 [3] 끄읕 517 2020.05.28
29691 오늘점발 [1] 니가고요한닭발 180 2020.05.28
29690 영어 노베이스에서 895보고 졸업합니당 [4] 하하 338 2020.05.28
29689 토익치른지 일년지나.. [4] 다시준비 276 2020.05.28
29688 두번 연속 885점이네요ㅎㅌㅋㅌㅌㅋㅋ쿠ㅠㅠㅠㅠ하 [2] ㅋㅋㅋㅋㅋㅋㅋ 296 2020.05.28
29687 lc 460 rc 425면 대충 몇개씩 틀린 걸까요? [2] 토토토 295 2020.05.28
29686 930->960 사진 [2] 403 2020.05.28
29685 885네요...ㅎ [1] 165 2020.05.28
29684 lc-1 rc-2 975나왔어요;; [8] 675 2020.05.28
29683 1000제 2 [4] 1000제 2 277 2020.05.28
29682 어뜨케해 ㅠ [2] 336 2020.05.28
29681 남은 3일동안 엘씨 [2] 흐음 293 2020.05.28
29680 안녕하세요 [1] 학원 129 2020.05.28
29679 확실히 적중예상특강 덕 좀 봤네요. [2] 398 2020.05.28
29678 드디어 800 넘겼네요ㅠㅠ 사진 [2] ㅇㅇ 454 2020.05.28
29677 딱 900 졸업 [2] 졸업한드아 287 2020.05.28
29676 745->800 불가능 할까요.. [7] ㅇㅇ 387 2020.05.28
29675 열번 복습 [2] 힘주지말고힘내자 173 2020.05.28
29674 정규반 한달만 들으면 안되나요? [4] 토이카 178 2020.05.28
29673 Lc 420 Rc 345 [1] ㅇㅇ 331 2020.05.28
29672 입사지원할때 토익 등록번호 [4] ! 256 2020.05.28
29671 Rc도와주세요ㅠㅠ [4] 700 209 2020.05.28
29670 토익점수.. [1] 가나다바 172 2020.05.28
29669 문과는 몇점이 졸업인가요? 사진 [2] 문과생 480 2020.05.28
29668 lc 460 rc 465여서 총 925점이면 대략 몇개씩 틀린걸까요? [1] 파이어볼트 217 2020.05.28
29667 rc공부법 알려주세요 ㅠㅠ [1] 토린 157 2020.05.28
29666 성적너무안오르네.. 사진 [6] 성적 640 2020.05.28
29665 Rc 300중후반 이신분들 [2] 킹갓 320 2020.05.28
29664 리스닝 340점에 리딩 350점 받았는데요. 리스닝 점수 왜이러죠 [3] 으앜ㅋ 247 2020.05.28
29663 Rc 300점대 사진 [2] 296 2020.05.28
29662 925점 주관적 토익 후기 사진 [3] 으악 758 2020.05.28
29661 꿀잠주무셨나요? 사진 [2] 행운의토익 277 2020.05.28
29660 Rc 공부 팁 부탁드립니다. 사진 [4] Rc 공부 팁 부탁드립니다. 325 2020.05.28
29659 저는 공부 따로 안하고 [3] ㅇㅇ 272 2020.05.28
29658 졸업해야하나 독학하느라 너무 힘든데 토익ㅠㅠ 사진 [3] ㅠㅠ졸업해야하나ㅠ 349 2020.05.28
29657 895 개 열받네 [4] 498 2020.05.28
29656 850...가즈아 사진 [2] ㅇㄹㅇ 320 2020.05.28
53,100개(521/118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