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김동영쌤들을까 했다가 조성재쌤수업드는데

팩트 | 조회 282 | 추천 1
  • 2020.04.13
  • 글꼴
  • 확대
  • 축소
완전 좋네요

신세계에 온듯



오늘 강의도 꿀잼
토익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562 lc 탁자 몇번인가요? [3] ㅇㅇ 720 2020.05.31
30561 965인데 오늘 저만 어려웟음? [5] ㄴㅁ 594 2020.05.31
30560 아니 ㅋㅋㅋㅋ오늘 엘씨하는데 [4] ㅋㅋㅋㅋ 396 2020.05.31
30559 토익 700 목표면 [4] ㅇㅇ 414 2020.05.31
30558 그 파트 1에서 박스 무슨 선반에 놓인사진이요 [7] 732 2020.05.31
30557 lc 회사 뭐하는 곳이냐 팥4 [10] ㄷㅇ 1294 2020.05.31
30556 옆 교실에서 아이폰 알람 두번 울림 [5] ㄴㅁ 497 2020.05.31
30555 오늘 시험 700 넘으려면 몇개정도 틀리면 가능한가요 [2] 어라라아랄 329 2020.05.31
30554 파트 3 : 유명한 사람이 강의 해줘서 남자가 신난 지문 [7] ㅠㅠ 1150 2020.05.31
30553 113번 only if [7] ㄷㄴ 851 2020.05.31
30552 part1 -1 part2 -3 part7 최소-5 [4] 418 2020.05.31
30551 팥1 4번 여자 한명 서있고 남자들 두명 돌아다니는거 [10] ㅁㅁ 701 2020.05.31
30550 이거 보기 뭐뭐있었는지 기억하시는분 ㅠ [2] 414 2020.05.31
30549 인천기계공고 [6] 스피커 290 2020.05.31
30548 keep? to keep? [12] 13 955 2020.05.31
30547 farmer's booth 문제요 [9] ㅇㅇ 1428 2020.05.31
30546 970인데 후기ㅜㅜ [5] 810 2020.05.31
30545 팟5 [1] ㅠㅠ 225 2020.05.31
30544 5.31 토익 난이도 조절 실패하신거 아니냐.. [31] 토익100 12791 2020.05.31
30543 다음 토익치시는분들 [5] 다음 437 2020.05.31
30542 ●●●●Part5 128 129●●●●●● [4] Part5 128 129 649 2020.05.31
30541 RC450정도 나오는데 오늘 파트5에서 11개틀림 [6] 646 2020.05.31
30540 part5 only if [6] 니나뇨 527 2020.05.31
30539 lc 15 rc 20 몇점익가요...ㅠ [4] ㅇㅇ 437 2020.05.31
30538 팟7 increase from 8 to 7 ??? [15] 팟7 increase from 8 to 7 ??? 1156 2020.05.31
30537 파트5 following이랑 since 보기 [6] 1026 2020.05.31
30536 124 [2] 111 231 2020.05.31
30535 고사장 퇴출 [12] Seon 2633 2020.05.31
30534 내일 접수 [3] 또 시험 203 2020.05.31
30533 Not bad [1] 니가예쁜가정견 148 2020.05.31
30532 keep 문제 지문 기억나시는분 [2] dd 375 2020.05.31
30531 아 파트5 마킹 두개했어요.. [2] Dkdk 405 2020.05.31
30530 오랜만에 보는 토익 [4] 올라 194 2020.05.31
30529 내성중에서 치신분 [2] rbdod 165 2020.05.31
30528 원래 스피커 왼쪽에있나요 [4] 153 2020.05.31
30527 donate [4] donate 679 2020.05.31
30526 차근차근 준비해야겠어요 [2] 니가떳떳한목살 122 2020.05.31
30525 작년 980의 금일 후기 [5] 또리 881 2020.05.31
30524 양산중앙중 09고사장 주황색반바지 새퀴봐라 [5] 저격스나이퍼 480 2020.05.31
30523 Given that [3] 하하 736 2020.05.31
30522 파트2 난이도 정답 [3] 503 2020.05.31
30521 고사장땜에 시험망친사람들 필독하세요  [257] hot 고사장여신 91521
30520 답 컨비니언스 / 온니 이프 문제랑 다룬 보기 [1] 파트5 419 2020.05.31
30519 코로나 이후 쭉 치면서... [4] ㅇㅇ 460 2020.05.31
30518 4.26 895인데 9개 마킹 못했어요 [3] 글쓴이 499 2020.05.31
53,962개(521/120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