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85점 올라감ㄷㄷㄷ

ㅇㅇ | 조회 674 | 추천 0
  • 2019.12.19
  • 글꼴
  • 확대
  • 축소


800점 드디어 찍었다 눈물 ㅠㅠ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2555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700+ 수강후기 [1] 토익점수제발~~ 148 2020.03.10
22554 파트5고수님들 [5] 파트오 193 2020.03.10
22553 보카책 [2] 노랭이단어 143 2020.03.10
22552 3/29 서울.. [3] 564 2020.03.10
22551 독학중인데 part5풀이좀요ㅠㅠ [5] 204 2020.03.10
22550 나만의 토익 공부 비법이나 팁 있으신분! [2] 쇼쇼 214 2020.03.10
22549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700+반(교재 제공) 환급반 후기 [1] 주인식 152 2020.03.10
22548 해커스노랭이 [2] 158 2020.03.10
22547 Rc 팟 5,6 공부 어떻게하나요 ㅠㅠ [2] ㅇㅇ 184 2020.03.10
22546 팟1 오답노트법! [2] 오답노트 128 2020.03.10
22545 570 한달 바짝하면 700달성 가능할까요 [5] 가능한 부분 354 2020.03.10
22544 파랭이 무료인강만 들어도 되나요? [1] 파랭이 129 2020.03.10
22543 공채도 같이 밀렸으면 [5] 1039 2020.03.10
22542 4월 접수도 자리가 없는데요..? 사진 [6] N 726 2020.03.10
22541 대전분들 토익학원 어디로 다니세요???ㅠㅜㅜ [4] 가봉 231 2020.03.10
22540 그림과 녹음대본을 동시에 보는 것이 어려워요 [1] 파트1은 187 2020.03.10
22539 3/29일 취소든 아니든 [4] 266764 584 2020.03.10
22538 토익lc 330 학원다녀야 할까요?ㅠㅠ [2] 토익초보 203 2020.03.10
22537 3월29일 시험이 백퍼 연기인이유 [5] ㅇㅇ 640 2020.03.10
22536 나 파트5.6 바보야 리딩고수 도와줘 [3] 1126 182 2020.03.10
22535 혹시 지금 학원 다니시는분 있으신가요? [2] ㅏㅓㅠ 238 2020.03.10
22534 시험때마다 집중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4] ㅇㅇ 223 2020.03.10
22533 3/29 서천 하나 남았네요 [3] 토익 328 2020.03.10
22532 독해할 때 숙어 캐치가 어렵네요 ㅠ [1] VAR배우인직 110 2020.03.10
22531 해커스 그래머 게이트웨이 미친환급 패키지 사진 [2] h 155 2020.03.10
22530 2/29일 응시권받았는데요 [4] gkgk 264 2020.03.10
22529 독학 리스닝 공부방법 공유해주세요ㅠㅠ [1] 리스닝 148 2020.03.10
22528 2월29일 토익 환불 [4] ㅎ.ㅎ 296 2020.03.10
22527 3.29 시험도 사실상 취소여 [8] 876 2020.03.10
22526 입문반->정규반->1000제 커리큘럼 어떤가요?? [2] 커릐 179 2020.03.10
38,155개(521/127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