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엘씨3일동안 공부해서 오를까요!?

엘씨 | 조회 350 | 추천 1
  • 2019.12.19
  • 글꼴
  • 확대
  • 축소
점수 너무 늦게나와서 공부안하고잇엇는데



3일동안 엘씨만 파면 점수오를까요



편입준비하고 있었는데 포기,,



저 정말 빡대가린가봐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2175 토익 언재쯤? [2] 토익 354 2020.03.06
22174 고사장 주울때 [4] 00 427 2020.03.06
22173 토익시험 [2] 제발 225 2020.03.06
22172 토익시험 다시 시행되는 날 [4] 혹쉬 491 2020.03.06
22171 3/29 고사장 자리 없어서 [3] 눈물 765 2020.03.06
22170 3월 29일 시험 서울 고사장 [5] 900이상을 위해 565 2020.03.06
22169 마장중학교..... [4] 토린이 262 2020.03.06
22168 은평중이면 다들 볼건가요 [6] ㅇㅇ 437 2020.03.06
22167 3월 29일 토익 시행 [5] 10101 815 2020.03.06
22166 토익 스피킹은 [3] 900이상을 위해 299 2020.03.06
22165 스피킹 연습방법 [2] 근데 158 2020.03.06
22164 3월 29일 시험 서울 고사장 [7] 900이상을 위해 596 2020.03.06
22163 2월 29일 시험 연기신청 해놨었는데요 [3] ㅇㅇ 386 2020.03.06
22162 님들 여기 영단어 게임도 있는 거 알았음?? [3] 코로나오니까코로나 231 2020.03.06
22161 3월 15일꺼 신청했는데 다음회차로 연기할수있을까요ㅜㅜ [6] 토린잇 501 2020.03.06
22160 3월 15일 시험 지동으로 환불처리 되나요 [4] ㄹㅅㄹ 635 2020.03.06
22159 셤 꼭 봐야하면.. [9] 아이런 737 2020.03.06
22158 3월29일시험도 일단 접수하겠지만.... [3] 세단뛰기 814 2020.03.06
22157 [공지] 코로나19로 인한 3월 15일(일) 토익 정기시험 취소 안내 [7] 해토지기 7883 2020.03.06
22156 ㅋㅋㅋ취소됨 [10] 취소 955 2020.03.06
22155 2000218 [4] 2000218 310 2020.03.06
22154 회사 다니면서 주말반 [2] 직장인 247 2020.03.06
22153 3월 15일 시험 시행취소 됐습니다 공지 뜸 [7] 이럴줄~ 862 2020.03.06
22152 15일 시험 취소 됐네요 [2] 토익 396 2020.03.06
22151 영어뉴스 이거 리스닝에 도움 많이되나요? [2] 영어뉴스 223 2020.03.06
22150 600초반 [3] ㅡㅇ 263 2020.03.06
22149 오늘까지 취소없으면 보는걸로 생각한다 [8] 토망 880 2020.03.06
22148 대체 RC 오답노트 하면 다들 보긴 보시나요? 시간 쪼개서 매일 봐야하나... [4] 14 242 2020.03.06
22147 매일 실전 LC로 문제푸는데 [3] 공짜 266 2020.03.06
22146 Ets옛날 청원글을 보게됏는데 [5] 415 2020.03.06
37,775개(521/126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