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오늘이 세번째 토익인데

미슐랭스파게티 | 조회 583 | 추천 0
  • 2019.09.28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 시험 진짜진짜 너무 어려웠어요

두번 다 시간 15분 남았는데

오늘은 진짜 처음으로 모자랐네요....

이런 날은 조금 망해도 950 나올 수도 있다는데 기대를 접을까요 ㅜㅜ

팟7은 뒤에 찍은거 두개빼곤 틀린거없는줄알았는데

community랑 기차 시간표 틀려먹었네요

그리고 팟5 디스파이트랑 ambitious랑 along도 틀리고 에혀

LC만점도 힘들거같은데

RC 최소 -7이면 950은 물건너간거겠죠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1422 엔지니어/가구제작자 [2] 369 2019.10.31
21421 파랭이 실전모의고사 난이도가 실토에 비해 많이 쉽나요? [2] 토익냠냠 249 2019.10.31
21420 10/27토익 점수 예측 좀... [4] 101 566 2019.10.31
21419 기본반 듣고 800중,후반 또는 900 달성하신분 계실까요? [2] 기본반수강자모여라 262 2019.10.31
21418 한승태쌤 부교재로 수업ㅇ나가요? [1] d 184 2019.10.31
21417 10월 27일 토익 점수 예측 [8] 도리 570 2019.10.31
21416 파트 2 해법.. [3] f1 245 2019.10.31
21415 토익 시간 줄이는 법 [4] 344 2019.10.31
21414 점수 언제 나오냐.. [2] 364 2019.10.31
21413 정말 죄송한데 RC [1] ㅇㅇ 375 2019.10.31
21412 해커스1000제3 난이도 !! [3] 라볶이 295 2019.10.31
21411 오픽IL 도와주세요 제발ㅠㅠ [3] 도와주세요ㅠㅠㅠ 258 2019.10.31
21410 한나 선장주쌤 질문 [1] 질문요 219 2019.10.31
21409 RC 350점 공부법 어떻게해야할까요 [3] 1122 431 2019.10.31
21408 Rc 팟5vs팟7 점수 [3] 12 376 2019.10.31
21407 0/3/3/2 4/0/8 어떻게해야되나요 [3] 900언제 351 2019.10.31
21406 해커스 1000제 1 vs 1000제 3 [2] 회오리감자 333 2019.10.31
21405 중급반이요 [5] 중급 246 2019.10.31
21404 답 업데이트 이제 끝난거지 ? [3] ㅎㅇ 407 2019.10.31
21403 RC 4/0/4 [2] 알씨야.. 306 2019.10.31
21402 토익 해커스 1000제 질문이요! [3] ?? 267 2019.10.31
21401 오답노트 만들필요있음? [2] 어답 322 2019.10.31
21400 스터디때 엘씨도해요?? [2] 스터디맨 272 2019.10.31
21399 배치고사 봐보신분들용!!!!! 질문있습니다 ~ ^^ [2] 요플레 225 2019.10.31
21398 데일리 엘씨 난도 왤케 높아. ?? [4] 데일리 엘씨 355 2019.10.31
21397 토익 적중 예상특강 짱이네용~~ [3] 흐잉 362 2019.10.31
21396 중급파랭문법+ 적중보고 시험봐서 파트5.6 몇개정도틀리셨어요? [2] 아수라 211 2019.10.31
21395 토익 4달 째.. [6] 토익.. 636 2019.10.31
21394 8월 2차 VS 10월 2차 [1] 950바라기 348 2019.10.31
21393 900대 친구들 모여보세요! [2] 925 328 2019.10.31
37,022개(521/123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