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700점 맞춤 프리패스

평이한달이라치면

ㅇㅇ | 조회 358 | 추천 0
  • 2019.09.05
  • 글꼴
  • 확대
  • 축소
lc8~10개 틀리면 몇점인가요?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8632 해커스토익스타트 책만보고 700점 [4] 토린잉 330 2019.09.18
28631 강의관련 문의 [1] 토익공부 163 2019.09.18
28630 825 같은 물토익 제외 20개틀리고 800대가가능함? [5] ㅇㅋㅋㅌ 789 2019.09.18
28629 LC 470이상이신 분들 질문드려요 [3] 리스닝만점 399 2019.09.18
28628 너무 불안해서 마지막으로 한번만 더 글 씁니다 [1] 고수님들 411 2019.09.18
28627 내일 새벽에 점수나오죠? [1] g 381 2019.09.18
28626 토익 반타작 [2] 초보임 404 2019.09.18
28625 630-700가능한가요 [2] ㅇㅇ 521 2019.09.18
28624 토익 [2] 어렵당 178 2019.09.18
28623 팟5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ㅠㅠㅠㅠㅠㅠㅠ [1] 곧만점 238 2019.09.18
28622 800은 커녕... [2] 아아 512 2019.09.18
28621 내 점수주세요 ㅠ [2] 850 326 2019.09.18
28620 1000제 1 개정 전 후 많이 차이나나요? [5] 1000제 313 2019.09.18
28619 내일 점수 950 가능할까요 하 [3] 950가즈아아 537 2019.09.18
28618 9월28일 토익정답 다 맞출 수 있을까요ㅠㅠ [3] 고고 496 2019.09.18
28617 9월28일 토익채점 해보려고 하는데요  [3] 326 2019.09.18
28616 내일발표인데 점수확인방법 [1] 토익처음 443 2019.09.18
28615 900점 될까요? [1] 제발 263 2019.09.18
28614 LC -4 RC -9 고수님들 점수예상좀요 [2] 하남시터 389 2019.09.18
28613 점수 [2] 1234 285 2019.09.18
28612 내일 결과... [2] 내일 608 2019.09.18
28611 실시간 채점 서비스 8번 이상 사용 한 사람만 댓글 다세요 [1] 리얼 344 2019.09.18
28610 600만 넘기면 됩니다ㅠ [3] 600 410 2019.09.18
28609 9월 8일-2 /-2 토익 만점 가주아ㅏㅏㅏㅏㅏ [2] 가즈아ㅏㅏㅏㅏ 373 2019.09.18
28608 내일 성적 ㄷㄷ [2] 곱살똘이 540 2019.09.18
28607 토익 3년만에 다시 치는데 [2] ㅇㅇ 290 2019.09.18
28606 환급반 질문! [2] 토익 276 2019.09.18
28605 토익 접수 문의사항 [1] 토익커 205 2019.09.18
28604 리스닝 제발좀도와주십쇼 눈물납니다 [3] 토익900 333 2019.09.18
28603 영자신문 영문기사 영어뉴스 이런 거 보는 것도 토익에 도움 될까요? [3] 홀롤 227 2019.09.18
44,232개(521/147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