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정규반 실전반

어ㅠㄹ | 조회 209 | 추천 0
  • 2020.07.02
  • 글꼴
  • 확대
  • 축소
최근 810점 찍었는데 독학하니 학교도 다녀야하고 힘들어서 이번 여름방학에 학원다니면서 못해도 800후반점수 받으려고 하는데 정규반이 좋을까요 실전반이 좋을까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4747 젭알 780 [5] 780 164 2020.08.14
54746 파트 7 정복 방법 좀 알려주세요ㅠ [5] 힘두굼 122 2020.08.14
54745 해커스토익 매일 실전 LC 난이도 어느정도인가요?  [5] 히궁 102 2020.08.14
54744 듣기디렉션때 문법최소10문제는 풀어야되나요?  [6] 최대치 154 2020.08.14
54743 토익은 단어가 가장중요합니다.  [10] 토익끗 258 2020.08.14
54742 해커스토익 1000제 1 풀고나서 풀이하는법  [7] 다함께차차차 126 2020.08.14
54741 김동영 한승태쌤 강의가 그렇게 좋나요? [7] 오캬 103 2020.08.14
54740 토익 850 이상 만들려면 어케 공부해야 할까요 [5] ㅍㄱ 198 2020.08.14
54739 토익 연필 [1] 호잇 112 2020.08.14
54738 종로 해커스 학업분위기 어떤가요? [6] 샹냠쟈 134 2020.08.14
54737 lc,rc 각각 10개 정도 틀리는데 [5] 음음 220 2020.08.14
54736 독서실에서 쉐도잉할때 입모양만?해도 되나요 [3] ㅇㅇ 158 2020.08.14
54735 8.9 lc 10~11. rc 13~15 850가눙할까욥? [8] 히이잉 286 2020.08.14
54734 - 23//-43 몇점나올까요??? [3] ㅇㅇㅇㅇ 197 2020.08.14
54733 RC 인강 or 현강? [4] 미리미리 107 2020.08.14
54732 요즘 rc 짠가요? [4] 또로로 344 2020.08.14
54731 8/9 lc-17 rc-12 [4] ㅇㅈㅎ 223 2020.08.14
54730 점수 채점서비스랑 비슷하게 나오나요?? [4] 채점서비스 116 2020.08.14
54729 토익 환산 점수 난이도 설정 [5] ㅇㅈㅎ 136 2020.08.14
54728 도데체 800점 LC RC 몇개? [4] 800저엄 233 2020.08.14
54727 쉐도잉하는데 이게 맞나요?ㅠㅠ [5] ㅇㅇ 128 2020.08.14
54726 팟7 잘하는법 [6] ㅇㅇ 176 2020.08.14
54725 문법은.. [5] 문법 90 2020.08.14
54724 적특 들어본다 [5] 적특 95 2020.08.14
54723 완전 쌩 초보인데요 우선 30일 시험 보려구요 [8] 저는 165 2020.08.14
54722 토익 인강 강의수 엄청많던데 다 들으세요? [6] ㅠㅠ 99 2020.08.14
54721 노랭이 보카 단어장 [5] ㅇㅈ 101 2020.08.14
54720 문법 정리 [5] 기본서 95 2020.08.14
54719 해커스 수업을통해 영어에대한 자신감과실력을 얻었습니다 이형래 19 2020.08.14
54718 빨갱이 파랭이 교재 1회독하는데 얼마나 걸릴지 궁금 [5] 궁금 69 2020.08.14
54717 저 이제 1000제로 공부해도 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5] 조언 92 2020.08.14
54716 토익 리스닝 공부법 평가좀해주세요 [5] 리스닝 80 2020.08.14
54715 토익신이 있다면.... 신이시여 제발요 [5] 토익신 133 2020.08.14
54714 스터디하는거 안하는거 차이 [6] 124 2020.08.14
54713 토익 파트5가 문제면 뭐가 젤 문제일까요 [5] 고민 121 2020.08.14
54712 RC....노랭이 토익완성단어 다 외우면 점수오르겠죠? [1] ㅁㄴ 77 2020.08.14
54711 시험 직전에 할만한거.. [5] 시험 138 2020.08.14
54710 토익 실전 교재 추천 [5] 추천 66 2020.08.14
54709 천제3 풀어보신분들 ㅠㅠ  [5] 정도 111 2020.08.14
54708 시험전날 학원 모의고사 vs 복습 [2] ㅇㅇ 85 2020.08.14
54707 한달반 동안 뭘해야할까요  [5] 뷰뷰 83 2020.08.14
54706 8월9일 토익시험 [3] 8월9ㅠ 257 2020.08.14
54705 모의고사 풀어봤는데 이정도면 어떤수준??  [5] 제수준 141 2020.08.14
54704 셤 전달 몇시간 자는게좋은지  [5] 님덜 109 2020.08.14
54703 스터디 하시는분들 답변플리즈  [5] 고구마 61 2020.08.14
54,927개(5/122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