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대구 동성로 토익 특강

lc 400 조언좀요 ㅠㅠ

토린이 | 조회 241 | 추천 0
  • 2020.03.27
  • 글꼴
  • 확대
  • 축소

700목표인데 345/345 나와서 rc 모의토익은 보통 310정도 나와서 lc 400을 맞아야 안정권인듯한대 지금 문풀 방식이 

파트34를 단어 들리는 대로 흐름맞춰 정답 맞춥니다. 파트2는 어느정도 감으로 풀구요.

234 문풀 400에 맞게 살짝만 알려주세요 ㅠㅠ 400이라 쉐도잉까진 필요 없을 듯한대 쉐도잉 없이 34를 정복할수는 없는거겠죠 ㅠㅠ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209 900점 ㅠㅠ [3] ㅇㅇ 230 2020.05.25
56208 5/16좀수 예측좀.. [4] Hoo 520 2020.05.25
56207 Rc 26-28 개 틀리면 [3] ㅇㅇ 303 2020.05.25
56206 천제 2 850정도 나오는데 [3] 900넘고싶다 126 2020.05.25
56205 지금 750인데 800넘으려면 ㅠ [4] 어엉ㅇ 238 2020.05.25
56204 아ㅋㅋ 실전 천제 호갱당했네 [6] Dd 422 2020.05.25
56203 환급반인데 제가 여태 들은 강의가 어떤 강의였는지 확인 가능한가요??? [3] 49 2020.05.25
56202 정규반-승태쌤 스터디 [4] 궁금충 93 2020.05.25
56201 5.16 800 컷 [5] 그대영 505 2020.05.24
56200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550+반 수강후기 [3] ㄱㅇㅇ 47 2020.05.24
56199 적중예상특강 어디서보나요? [3] 글쓰니 85 2020.05.24
56198 다들 한두달 하면 900되던데 왜 전 ㅠㅠ [8] 492 2020.05.24
56197 천제 LC 1이요 ㅠㅠ [5] 아나 126 2020.05.24
56196 토익 시작 : 해커스 토익으로 시작했습니다. 사진 [3] 수강생 82 2020.05.24
56195 5.16 엘씨 만점 컷 [3] 만점컷 455 2020.05.24
56194 노랭이 위력 [6] v 283 2020.05.24
56193 RC점수 좀 봐주세요!! [5] Rc점수 196 2020.05.24
56192 이번 점수(5.16) [5] 398 2020.05.24
56191 토익 800점정도 받으려면 [3] nez 285 2020.05.24
56190 1000제 풀때 2시간 재고 다이렉트로 하시나요? [4] 집중력핡 166 2020.05.24
56189 대구캠 원킬토익 지종섭쌤 강의 들어보신분 있나요? [5] 볼빨간오춘기 83 2020.05.24
56188 5월 31일 토익정답확인 빨리하는 법 [4] 급하다급해 373 2020.05.24
56187 토익 LC초보자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3] 김김 103 2020.05.24
56186 800+ 전설토익 모의고사 집중반 vs 850+빡센토익 점수보장반 [4] 누룽지 61 2020.05.24
56185 5월 31일 토익 일주일전 독학공부방법 봐주세요 [3] 휴담 210 2020.05.24
56184 한승태 김동영쌤 정규반 질문합니다. [4] 시나몬 71 2020.05.24
56183 배고플때 풀엇더니 다틀려서 [3] 235 2020.05.24
56182 7월 무료예약이라는게 여름방학 학원강의 미리 찜해놓는건가요? [5] 덤더럼 63 2020.05.24
56181 5/3, 5/16 의도파악문제 [3] ㅐㅐ 288 2020.05.24
56180 파랭이요~ [3] 000 84 2020.05.24
56,329개(5/187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