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배틀

천제3 좋긴 좋네요ㅠ

해커스짱 | 조회 3544 | 추천 48
  • 2019.11.11
  • 글꼴
  • 확대
  • 축소
와우 910에서 955로 

천제3 리스닝 매미소리로 4회차까지 풀고 시험보니까

리스닝이 확실히 엄청 잘들리긴하네요

+ 2월졸예자인데 토익 한번 더 보는게 나을까요?ㅠ

만점가까이 가면 혹시 더 좋을까하고요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7063 단어 암기시 궁금합니다. [5] 900 138 2020.01.24
37062 1/19 토익 점수 [3] 제발 448 2020.01.24
37061 LC점수 효율적으로 단기간에 올리는 방법 있나요? [7] 999 146 2020.01.24
37060 노랭이 보카 짱인듯 [2] ㄳㄳ 193 2020.01.24
37059 ㅠㅠ 이거 정확도가? 사진 [2] 사랑해 308 2020.01.24
37058 LC학원에선 어떻게 가르치나요? [3] 끄응 173 2020.01.24
37057 2020 [2] 복덩어리 142 2020.01.24
37056 실전lc1.2 골라주세요 퓨 [2] ㅡㅡㅡㅗㅓ 73 2020.01.24
37055 해커스 토익 단어장 질문입니다 [1] ㅈㅁ 30 2020.01.24
37054 진짜쉐도잉하니까 실력이확느네요 ㅠㅠㅠㅠㅠㅠㅠ [1] ㅇㅇ 260 2020.01.24
37053 노랭이 뭐 공부해야해여 [3] 렛미 108 2020.01.24
37052 이 새벽에 한승태 샘과 함께 [3] 크크 108 2020.01.24
37051 토익공부 두달반이면 적당한가요 [1] ㅇㅇ 151 2020.01.24
37050 서울 토익 학원 추천 좀 해주세요!! [3] 질문ㅜㅜ학원 82 2020.01.24
37049 토익 ㅠㅠ 제발 졸업좀 ㅠㅠㅠ [2] 노랑 152 2020.01.24
37048 정규 실전 뭐 들을까요? [2] 꿀롱 53 2020.01.24
37047 천재 1 문제집 김동명 샘이 가는 강의 없나요 ? ㅠㅠ [2] 열공 53 2020.01.24
37046 환급신청 14일차 [1] 이석형 52 2020.01.24
37045 L/C mp3 영국,호주식/실전,복습용..음원차이가 뭔가요? [1] 별따다! 46 2020.01.24
37044 LC공부방법은...... [4] ㄴㅇㄹ 229 2020.01.23
37043 시간배분 팟6 [2] 팟6 113 2020.01.23
37042 2/29 토요 오전 토익 / 오전이니까 불토 아닐까요..? [2] ㅇㅇ 319 2020.01.23
37041 무조건 배점 5점이라고 생각하면 되나요 [1] 263 2020.01.23
37040 해커스 김진태 선생님 수업 너무 재밌어요. 이번엔 꼭 목표점수 달성할거에... 사진 [1] 이*정 37 2020.01.23
37039 알씨 300 방법 [3] 알씨 도와주세요 131 2020.01.23
37038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500+반 수강후기 [1] 리움 24 2020.01.23
37037 지금 735점인데 [2] 흐음 226 2020.01.23
37036 설연휴에 다들 쉬시나요 [5] 설연휴 212 2020.01.23
37035 천제1로 600에서 900까지 올렸는데 [2] 257 2020.01.23
37034 환급신청 13일차 [1] 이석형 44 2020.01.23
37,183개(5/124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