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2365 후기 작성 [5] 심정환 103 2020.07.06
42364 한승태썜은 역시 역시네요  [5] 와 진짜 186 2020.07.06
42363 토익학원 개강했나요? [5] 경수야얼른와 99 2020.07.06
42362 LC 고득점자분들 질문있어요!! [8] 찍신 209 2020.07.06
42361 토익성적 단기에 어케 올려용 [5] 아이유쨩 151 2020.07.06
42360 알씨 성적이 높으면 엘씨도 따라올라간다. [5] 엘씨. 226 2020.07.06
42359 Lc 1000제 1 어플 [5] ㅇㅇ 115 2020.07.06
42358 800점 목표 인강추천 해주실수있나요?? [6] 800점 목표 인강추천 해주실수있나요?? 95 2020.07.06
42357 RC1000제2 난이도 어려운편인가요?? [5] ㅇㅇ 152 2020.07.06
42356 이런 경우느는정체기인가요 [6] 고3 184 2020.07.06
42355 Lc 1000제 2 많이 어려운가요? [6] 끄앙 158 2020.07.06
42354 800점 조언부탁드립니다 부탁드립니다 [5] 부탁드립니다 131 2020.07.06
42353 천제2 오답노트 [5] 토린이 83 2020.07.06
42352 오답노트하면 언제 다시보나요? [6] 1234 113 2020.07.06
42351 내일 중급반 스터디인데 무서워요ㅜㅜ [5] 1234 146 2020.07.06
42350 600대의 한탄(?) [6] 700가자 224 2020.07.06
42349 RC 파트당 배분시간 [6] 고전남 176 2020.07.06
42348 꿀빵님께 문의드립니다 사진 [5] 꿀빵님께 문의드립니다 156 2020.07.06
42347 1000제 1 공부법ㅠ [5] 호이호이 163 2020.07.06
42346 0614토익 비해서 0628토익은 결과 빨리 알고싶다는 글 [7] 317 2020.07.06
42345 토익학원 처음인데 토익은 언제쳐야하나요? [5] 밍ㅇ두 112 2020.07.06
42344 천제2 lc 현타온다,, [4] ㅇㅇ 180 2020.07.06
42343 온라인클래스 [6] 기대 130 2020.07.06
42342 해커스 천제3 vs 해커스 1200제 [5] 글쓸게 165 2020.07.06
42341 기출문제 rc 두 번 어케 풀어오 [6] ㄴㄴ 168 2020.07.06
42340 1000제 2 lc 점수 ㅠㅠ [6] 토린 149 2020.07.06
42339 토익 질문! [8] 강우빈 131 2020.07.06
42338 실전반 고민이에요! [5] 편입따리 87 2020.07.06
42337 리스닝 풀 때 집중력 기르는 법 [6] 룰루 211 2020.07.06
42336 ▲한나쌤의 토익LC 적중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5] 해토지기 324 2020.05.29
42335 이과생으로서 토익 접고 싶은 순간 [7] ddggf 273 2020.07.06
42334 학원 처음 다니시는 분들께 드리는 꿀팁 [5] ㅇㅇ 172 2020.07.06
42333 승태샘 오티내용정리좀여 [5] 133 2020.07.06
42332 천제2 팟7 시간 부족 ㅜ [5] 팟7 122 2020.07.06
42331 본관에자습신 [5] 123 2020.07.06
42330 두꺼운책 [5] 96 2020.07.06
42329 정수진쌤 짱! [5] 강우빈 84 2020.07.06
42328 빡센오후반 들으시는 분들.. [4] ㅇㅇ 129 2020.07.06
42327 간단한 문장 해석 좀 도와주세요 ㅠㅠ [6] 안신나 105 2020.07.06
42326 다시 토익이 일주일 남았네요 [5] again 165 2020.07.06
42325 700목표 토익 공부 어케해요 [5] 치카포카 206 2020.07.06
42324 김진태 선생님 왜이리 텐션높냐 ㅎㅎ [5] 진태썜사랑 201 2020.07.06
42323 토익문제 교재 괜찮은거 추천해주세요 [5] 장난감 90 2020.07.06
42322 토익 800 단어... [6] 파삭 195 2020.07.06
42321 토익신청 하고 학원 다녀도 괜찮을까요? [5] 인형이 106 2020.07.06
42,545개(5/94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