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1983 예상점수 [1] 천제3 236 2019.11.08
21982 아침부터 승태쌤 인강으로 시작하는데 정말 웃기다 [2] 굿모닝~ 212 2019.11.08
21981 심심해서 10/27 토익봤는데 [12] 333 858 2019.11.08
21980 Lc-3,rc-1이면 [1] 232 2019.11.08
21979 이번주 토읻시험 난이도 어떻게 될까요? [6] 900나와라얍 564 2019.11.08
21978 노력했지만 결과는 좋지 못한 경우vs아예 아무것도 안했지만 하면 좋을 것... [6] 무식한 개미 360 2019.11.08
21977 김동영 선생님 정말 친절하신거 같아요 [2] 까까먹자 183 2019.11.08
21976 자습실에서 공부하는 사람들 엘씨 [2] 엘씨 자습실 337 2019.11.08
21975 토익독학 보다 학원 다니면서 공부하는 게 좋겠죠 [3] 김밥 443 2019.11.08
21974 역시 해커스가 정답! [1] 젤리가좋은짱구 226 2019.11.08
21973 토익자료실 잘 이용해서 토익점수 잘 받고 싶습니다 [1] 프랑스타조 168 2019.11.08
21972 700맞을려면 보통 rc lc 몇개 틀려야 안전할까요 [6] 답답 529 2019.11.08
21971 파트 3,4 잘 안들리는데 [2] ㄹㄹ 255 2019.11.08
21970 LC 문제 풀때 보면서 듣을면서 동시에? [4] 개루르르 321 2019.11.08
21969 여기 진짜 여러모로 유용한 곳 같아요 [1] 228 2019.11.08
21968 850.. 불안해서 잠이안와요.. 사진 [6] 제발... 690 2019.11.08
21967 엘씨 갑오브갑은 한승태다.. [4] 진짜 341 2019.11.08
21966 기본반 지금이라두 등록할까요? [1] 후ㅜㅜ 227 2019.11.08
21965 토린인데 팟5 ㅜ.. [7] 제발조언좀주세요.. 387 2019.11.08
21964 한승태선생님 자료 [4] 안경 303 2019.11.08
21963 카투사 붙었습니다 ㅠㅠ [4] ybin521 560 2019.11.08
21962 정기토익 rc 450받으려면 몇개정도 틀려야하나요? [3] 우우웅 503 2019.11.08
21961 단어공부할 때 노랭이 몇 번정도 보세요? [4] 호호호 394 2019.11.08
21960 외국에서 2년 있다가 왔는데 점수가 [3] 토익 진짜ㅠ 494 2019.11.08
21959 순공시간 8시간 달성!! 사진 [2] ㅇㅇ 400 2019.11.08
21958 각자 LC파트 어디가 젤어려운가용 [3] 아이고 420 2019.11.08
21957 학원 다니시는 분들 과제 잘 하고 계시나요... [4] ㅠㅠ 321 2019.11.08
21956 850 진짜 불안해여 사진 [3] 850넘고싶다 550 2019.11.08
21955 김동영 선생님 수업 듣고 싶은데 [2] 285 2019.11.08
21954 Lc 팟3,4 도와주세요ㅜㅜ [3] 엘씨 329 2019.11.08
36,863개(497/122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