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1099 아 제발 답 plant 여라...제발... [8] ㅁㄴㅇㄻㄴㅇㄹ 546 2020.08.05
51098 대박달? 쪽박달? [6] 과연 470 2020.08.05
51097 해커스천제1 [4] dylan1201 163 2020.08.05
51096 점수 발표 전날에 공부 안하는 거 정상인가요? [5] 랄라 304 2020.08.05
51095 토익 시험날 진짜 집중ㅠㅠ [6] 집중 191 2020.08.05
51094 공무원말고 군무원전용 공부할 수 있는 학원 [5] ㅇㅇ 141 2020.08.05
51093 전 rc 10개이하로 틀리는게 힘드네요 [5] ㅋㅋ 292 2020.08.05
51092 드디어 내일이네 [5] ㅠㅠ 211 2020.08.05
51091 공무원 시험 일정 한눈에 볼수 없나요 [5] 할수있다 129 2020.08.05
51090 내일점수발표네요ㅠㅠㅠ [5] 내일점수발표닭 291 2020.08.05
51089 군무원 영어점수 몇점? [5] ㅠㅠ 176 2020.08.05
51088 해커스 천제1 엘씨 [6] ㅇㅇ 220 2020.08.05
51087 풍문고 셤보신분들 엘씨시간에 에어컨 나오나요? [7] 230 2020.08.05
51086 토익독학으로 가능할까요?? [5] 내가뛰노는닭발 218 2020.08.05
51085 토익LC풀때 팟2풀때 [8] 내가뛰노는닭발 228 2020.08.05
51084 다들 토익 오답노트 하시나요? [8] 우비 224 2020.08.05
51083 토익 225점 올랐다 ㅎ [7] 한승택 442 2020.08.05
51082 해커스실천1000제2 [10] 토익뽀개자 321 2020.08.05
51081 점수 발표 11일 너무 길다 ㅜㅜ [5] ㅇㅇㅇ 320 2020.08.05
51080 으아 내일 점수 나온다악 [6] 298 2020.08.05
51079 토익공부법 어떻게들 하세요?? [5] 내가근사한립스틱 181 2020.08.05
51078 알씨 푸는 시간 [6] ㅇㅇ 209 2020.08.05
51077 토익기간 얼마나 잡으시나요 [6] 내가근사한립스틱 295 2020.08.05
51076 드디어 내일 발표구나 [6] ㅇㅇ 381 2020.08.05
51075 파랭이 1000제 [7] 토익 191 2020.08.05
51074 제발 내일 700점 제발..제발...신이시여 제발 [7] 제발 366 2020.08.05
51073 LC 파트 2 어떻게 공부하나요? [5] 피곤 191 2020.08.05
51072 낼 점수발표일이네요 후아  [5] 295 2020.08.05
51071 파트7 시간 남는 분들.. [16] P7 357 2020.08.05
51070 내일 드뎌 결과나오는 날 [6] 오답왕머피 319 2020.08.05
51069 교재추천해주세요!! [6] 토린이탈출 151 2020.08.05
51068 파랭이 단어 [9] 파랭이 185 2020.08.05
51067 7.26 난이도 중으로 환산기 돌리면되나요 [4] 제발 529 2020.08.05
51066 실전반 1000제 3 알씨 부교재.. 사진 [2] 웃기는 짜장 156 2020.08.05
51065 적어온 답안이랑 실제점수 100점씩 차이나는데 왜이럴까여 [5] 아놔 286 2020.08.05
51064 입문 주말반 수업도 있나용  [5] 용용 128 2020.08.05
51063 인강에 대한 추천, 조언 부탁드립니다. [5] 알려주면토익만점 148 2020.08.05
51062 lc 공부 어떤 걸로 해야 제일 좋을까요 [5] 호호홋 187 2020.08.05
51061 2년만에 보는 토익, 공부방법 [2] 155 2020.08.05
51060 성적표발급일자 궁금 [5] 성적표 276 2020.08.05
51059 파트7 ㅜㅜ [5] 1234 181 2020.08.05
51058 토익단어 얼마나 알고 있어야 할까요  [5] 딸기 223 2020.08.05
51057 토익은 몇점부터 고득점이라고 생각하시나요 [8] 398 2020.08.05
51056 토익 시험 대비 방법  [8] 190 2020.08.05
51055 26일 시험 900점만 넘자! 했는데 950점 노려봅니다ㅜㅜㅜ [10] ㅅㄱㅅ 466 2020.08.05
73,149개(491/162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