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1.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혜택 발송 및 혜택 중복 수령 방지
3)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개인정보 수집·이용 항목: 이름, 휴대폰번호,이메일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비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동의 철회 시 또는 수집 시로부터 3년 간 이용하며, 내역 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최대 4년 보유)

[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까지 보관합니다. 단, 이벤트 참여일로부터 2년 이내 회원 탈퇴한 경우에는 내역관리를 위하여 참여일로부터 2년 동안 보관 후 파기합니다.
4.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신청자는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파랭이 Part 7 적중특강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461 explore 동의어뭐에요?? [14] ㅇㅇ 3256 2023.12.24
69460 아 어떤 새끼가 도시락 싸가라고 했냐 [2] ㅇㅇ 240 2023.12.24
69459 알씨 공부법 [1] 00 146 2023.12.24
69458 토익치고 울면서 나옴 [4] 엉엉 1424 2023.12.24
69457 동의어동의오!!!!! 뭐하셨오요 [1] 동의어!!! 563 2023.12.24
69456 오늘 역대인듯 [1] ㄴㅇ 999 2023.12.24
69455 Part 6. By or from or across ?? 먼가요 [4] Dd 1688 2023.12.24
69454 팟5 전치사 문제 by 했는데 답 맞나요? [2] 1 942 2023.12.24
69453 감독관이 수험생이랑 기싸움하네 ㅋㅋㅋ [1] ㅇㅇ 770 2023.12.24
69452 율량중 c2 뒷라인 수험자 보소 [2] 율량중 371 2023.12.24
69451 리딩 때 시끄럽다고 난방 꺼달라는 애는 뭐냐? [4] 그렇게 살지 마라 525 2023.12.24
69450 와 이번시험 개어렵네 [3] ㅇㅇ 853 2023.12.24
69449 4개월만에 다시 보는 토익 [1] ㅇㅇ 240 2023.12.24
69448 자양중 8고사실 레전드 ㅋㅋㅋ [2] ㅇㅇ 186 2023.12.24
69447 도대체 언제쯤 정신을 차릴지 궁금하다 [1] 병이다 234 2023.12.24
69446 오늘 불 맞나요?? 제시간에 못푼거 처음이에요ㅠㅠ [3] 래빛 955 2023.12.24
69445 중간에 파리 더블린 그거 케이프다운마즘? [4] dd 701 2023.12.24
69444 아 10분남았는데 81번 풀고 잇오4;‘은뮨ㅍ노너뉸 [2] 조져ㅛ네 404 2023.12.24
69443 팟6 can be vs is going to ?? [10] 1 1220 2023.12.24
69442 오늘 토익 복기답안 [3] 하제발 857 2023.12.24
69441 파트5 부산출장 답 머임? [6] ㅇㅇ 1024 2023.12.24
69440 걍 ㅈ댔네 [2] 514 2023.12.24
69439 Noise absorbing 그거 답 아는사람 192~194 [2] ㅇㅇ 1020 2023.12.24
69438 문제 답 뭐야 [2] 파트 5 412 2023.12.24
69437 마지막 삼중 [3] 684 2023.12.24
69436 가게오픈 formerly ____ed? [8] Aa 1492 2023.12.24
69435 개어려워 [1] 미친 392 2023.12.24
69434 LC 난이도 어땠음? [4] lc 945 2023.12.24
69433 근데 토익 불참하는애들은 대체뭐임 [4] ㅇㅇ 764 2023.12.24
69432 알씨 이번에 어렵네 [1] ㅇㅇ 303 2023.12.24
69431 186-200 답 [2] 찌구 712 2023.12.24
69430 고사장에서ㅡㅡ [1] 11 382 2023.12.24
69429 낼 크리스마스인데 [1] ㅇㅇ 262 2023.12.24
69428 물토는 아니지만 불토도 아니네 [4] 980 831 2023.12.24
69427 조졌다 [2] 358 2023.12.24
69426 이자식들은 중간이없네 [3] 김치 913 2023.12.24
69425 토익 나름 고득점인데 [4] ㅇㅇ 1325 2023.12.24
69424 196-200 답공유함 [3] ㅇㅇ 3573 2023.12.24
69423 오늘 역대급 불 [9] 토익970러 6081 2023.12.24
69422 셤난이도 얘기해봐요~~ [3] 셤난이도 664 2023.12.24
69421 토익정답 실시간확인 서비스 해본 분 [2] 첫눈 340 2023.12.24
69420 토익 시험보고하게 된 다짐 [1] 서운한소금쟁이 299 2023.12.24
69419 토익500점이상받는방법..왕초보입니다 [3] 화이티잉 267 2023.12.24
69418 해커스로 토익공부시작!! [1] 살벌한육회한접시 62 2023.12.24
69417 와 미친 시계 안 가져왔는데 고사장에 시계가 없네오 [4] ㅠㅠ 342 2023.12.24
91,511개(491/203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