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6/28 난이도에서 총 -49면 점수 몇 점일까요??

토린 | 조회 919 | 추천 0
  • 2020.07.02
  • 글꼴
  • 확대
  • 축소
LC 0/-4/-2/-3
RC -12/-5/-23

해커스 점수환산기 난이도 몇으로 보면 되나요 ㅠㅠ
700은 꼭 넘고싶어요,,,
토익 mp3 무료배포
닫기

나만 예약시 교재무료
+ 7월 수강료 1만원 즉시 할인

이름
연락처
E-mail @

친구랑 예약시 교재무료
+7월 수강료 추가 3만원 할인

자세히 보기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2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426 7/26 시험 점수 예측좀 부탁드립니다 [6] 토익졸업반 637 2020.07.28
13425 현토 790인데 사진 [5] 696 2020.07.28
13424 8월까지 시험볼줄이야.. [5] ㅠㅠ 546 2020.07.28
13423 토린이공부법 [5] 으갸 393 2020.07.28
13422 엘씨 진짜 어케함..살려죠 [9] 공돌 579 2020.07.28
13421 오늘 토익공부 기록 여러분들도 공유해죠욥 [5] 내일기장 422 2020.07.28
13420 친구들이랑 소모임식으로 토익 스터디하는데 [5] 스터디 459 2020.07.28
13419 800에서 900올리기  [5] 어렵나 498 2020.07.28
13418 피할 수 없으면 즐겨야지 [5] 즐겨 420 2020.07.28
13417 오늘 꿈에서 토익 문제 풀음 [5] 내맘속저장 439 2020.07.28
13416 토익 저만 어렵나요ㅠㅠ  [5] 455 2020.07.28
13415 해커스 천제 1 , 2 이후엔 뭘 풀어야 좋을까요? 사진 토익조아 397 2020.07.28
13414 파트7 문제 다 푸시나요? 버리는 문제 없는지.. [6] 저여 562 2020.07.28
13413 토익 대신 스피킹 먼저 딸까? [5] 노노노 448 2020.07.28
13412 토익볼때 마킹 샤프? 연필? [6] ㅠㅠ 622 2020.07.28
13411 토익이랑 텝스랑 지텔프랑 비슷한가요? [5] 있자나여 425 2020.07.28
13410 토익815 토스6 140이면 평균 정도 되나요??? [6] ㅌㅌㅊㅌㅇ 571 2020.07.28
13409 점수 예측요 [5] gfd 453 2020.07.28
13408 목요일에 저랑같이 토익장례식 하실 분..^^ [5] 하이고오 547 2020.07.28
13407 rc -15 몇점?? [5] 아아어유옹 575 2020.07.28
13406 점수예측좀 [6] 443 2020.07.28
13405 시간부족한 사람들은 팟7 어떻게 공부해요 [6] 시간이이이 550 2020.07.28
13404 왕기초 인강 어떤가요ㅠㅠ [5] 힘내라힘 464 2020.07.28
13403 1000제 2 [7] ㅇㅇㅇㅇ 494 2020.07.28
13402 대략 Lc -20 rc -12 [6] 123 572 2020.07.28
13401 30일에 700 넘기고 싶다 진짜로 [5] 하이고오오오 503 2020.07.28
13400 엘씨 ㅜㅜ [5] ㅇㅇㅇ 387 2020.07.28
13399 토익스피킹 레벨 6 VS 토익 800 [6] 회화가 606 2020.07.28
13398 토익 약간 중독성 강한듯..  [6] 토익 557 2020.07.28
13397 토익점수 올리려고 이것까지 해봤다..하는것있나요 [5] 배틀 502 2020.07.28
13396 아니 여러분들ㅋㅋㅋ세훈쌤 총평강의 봤음??? [6] ㅇㄹ 589 2020.07.28
13395 엘씨.. 공부 어케하죠 [5] 424 2020.07.28
13394 7/19 7/26 점수예측 [7] ㅇㅇ 764 2020.07.28
13393 낼모레 점발인데 떨려요.. [5] 낼모레 528 2020.07.28
13392 토린이 독학 어뜩하지여 [6] 후우 456 2020.07.28
13391 각 반마다 스터디 방식이 다르나요?? [5] ㅇㅇ 449 2020.07.28
13390 팟5,6 공부 교재 추천해주세용!  [5] 우럭 405 2020.07.28
13389 삼중지문 풀이비법좀..  [5] 3 441 2020.07.28
13388 700 목표 현강 추천해주세요  [6] 후아유 444 2020.07.28
13387 800 [5] Kang 494 2020.07.28
13386 어끄제 카투사 지원기간 병무청 [9] ㅇㅇㅇ 536 2020.07.28
13385 해커스 토익스터디 해보신분들 [5] ㄱㄴㄷㄹ 479 2020.07.28
13384 낼모레 새벽에 7/19 토익 점수 나오는데 [6] ㅇㅇ 776 2020.07.28
234,241개(4908/520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