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점수보장패스 친구추천 이벤트

6/28 토익성적 언제나오나요ㅠ

3 | 조회 1033 | 추천 0
  • 2020.07.03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성적 언제나오는지 아시는 분.. 
이번시험 처음 시험이엇는데 난이도 감이 안오네요 ㅠ
독학할까 하는데 공부법 추천좀.. ㅠ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닫기

나만 예약시 교재무료
+ 7월 수강료 1만원 즉시 할인

이름
연락처
E-mail @

친구랑 예약시 교재무료
+7월 수강료 추가 3만원 할인

자세히 보기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2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360 토익준비... 다들언제함? [6] 2113 2020.07.28
13359 152번 문제 invite friends ㅇㅇ 585 2020.07.28
13358 낼 모레 점수발표일 쪽박이면 추가시험 접수해야됨 [5] ㄹㅇ 669 2020.07.28
13357 이번 토익 26일 시험 [8] 알씨ㅠㅠ 822 2020.07.28
13356 파트 5 [5] ㅌㅌ 450 2020.07.28
13355 토익 745점 향후 공부방향에 대해서 조언좀 해주세요 ㅠㅠ [7] ㄱㄱㄱ 614 2020.07.28
13354 점수예상요 [5] ㅇㅇ 521 2020.07.28
13353 파트 7 7개 틀리면 [1] ㅇㅇ 659 2020.07.28
13352 9월 시험 또는 8월 시험 보기 [9] 흠흐 1220 2020.07.28
13351 문법 초보자ㅠㅠ [6] 나나 429 2020.07.28
13350 파랭이 몇점 나올때까지 보면 좋나요? [5] 파랑 490 2020.07.28
13349 현재 905점인데 [6] ㅇㅇㅇ 681 2020.07.28
13348 다들 몇시간공부해요?? [5] ㅇㅇ 587 2020.07.28
13347 과외만 할까요 학원 병행할까요 [5] 이이이잉 460 2020.07.28
13346 RC 어떻게 해야하죠?.. [5] 900 462 2020.07.28
13345 LC -6 RC-1~2 [9] 594 2020.07.28
13344 학원강의 or 인강 [6] 열어분 835 2020.07.28
13343 팟5.6 10개에서 5개로 줄이는법.. [5] 582 2020.07.28
13342 유독 파트5만 많이 틀리는데 어떻게 공부해야 하나요? [7] 1212 1136 2020.07.28
13341 토익 고수님들 파트7 질문 먼저 읽고 문제 푸는데요  [5] 배고프다 574 2020.07.28
13340 LC들으면서 동시에 문제푸는게 안돼요.. [9] 하 망했어요 623 2020.07.28
13339 보통 수업 듣고 스터디하면 몇점 오르나요 [7] 애쉬 889 2020.07.28
13338 단어공부 시간 [5] 보통 475 2020.07.28
13337 요즘 알씨가 점수 짠이유가뭔가요? [6] 박지성 869 2020.07.28
13336 아 알씨 잘하고싶다~~! [5] 알씨 449 2020.07.28
13335 학원수업 및 스터디할때 노랭이 필요한가요?? [5] 니빅 454 2020.07.28
13334 토익900이좀빡세네 [5] 박지성 742 2020.07.28
13333 시험 접수하려고 하는데 [6] 고사장 478 2020.07.28
13332 ㅇㅇ [5] 엉엉엉 퓨ㅠㅠㅠ 401 2020.07.28
13331 파트 7 독해 잘할 수 있는 팁 있나요  [5] 멕시코 2264 2020.07.28
13330 파트7 풀때 있잖아요 [5] 파트7 536 2020.07.28
13329 노랭이 단어 [5] 노랭이 정복 497 2020.07.28
13328 적중예상특강 추천해주실 편이 있나요? [5] ㅇㅇ 601 2020.07.28
13327 635점 토익 강의 추천 중급vs정규  [5] 쿠라차 542 2020.07.28
13326 시험 일주일전에 [5] 시험 491 2020.07.28
13325 학원갈까요 인강들을까요.. [6] 450 2020.07.28
13324 noise 문제를 보며 느끼는점 [8] 파트7 911 2020.07.28
13323 벌써 긴장된다 [6] 긴장 899 2020.07.28
13322 LC 독학하려는데 인강 추천 부탁드릴게요  [5] 뉴뉴 443 2020.07.28
13321 직장인 900만들기 [5] 내가춤추는합기도 548 2020.07.28
13320 평소에 900후반나오시는분들 점수예측좀 도와주세요 [10] 960 654 2020.07.28
13319 수업뭐들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6] 412 2020.07.28
234,085개(4906/520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지텔프 무료 레벨테스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