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197 미국처음vs manage

ddd | 조회 1159 | 추천 1
  • 2022.02.06
  • 글꼴
  • 확대
  • 축소
해커스 정답엔 뭐라고 나오나요?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883 Week2 week4아니야 [9] Week4 1283 2022.02.27
13882 팟5 out of 말이에용 [4] ㅇㅇ 1149 2022.02.27
13881 previous overdue 문장 아시는 분 [5] ddd 972 2022.02.27
13880 팟5 101번 문제나 답 기억나시는분? [4] 토리 760 2022.02.27
13879 팟6 zoo문제 [3] ㅇㅇ 1123 2022.02.27
13878 certainly vs quite [6] 신용중21 1358 2022.02.27
13877 팟1 5번 헬맷..? [2] ㅇㅇ 789 2022.02.27
13876 듣기에서 그 첨으로 디지털 작업한다 뮤지션 만날꺼다 화자들이 일하는 직장... [6] Sssss 714 2022.02.27
13875 파트1 사진 기억나는 천재없니... [5] 840 2022.02.27
13874 outdated vs previous [7] 신용중 21 1188 2022.02.27
13873 팟3인가 4인가 직업? accountant, real estate [9] dd 1206 2022.02.27
13872 전에도 파트7 단일지문 처음부터 4문제 나온 적 있나요? [2] ㅇㅇ 622 2022.02.27
13871 103번 steadily 선지랑 보기 기억나시는분 [1] ㄴㄷㄴㄷ 746 2022.02.27
13870 파트1 4번 6번 다른 보기 [1] . 607 2022.02.27
13869 Part7 ticket office [5] 전망대?문제 1104 2022.02.27
13868 p7 처음 단일지문 4개짜리 답 뭔지 기억나시는뷴?? [2] 741 2022.02.27
13867 지금 색깔 얘기 나오는거 [7] ㅌㅇㅇ 1143 2022.02.27
13866 timely manner [11] ? 1326 2022.02.27
13865 핑킄ㅋㅋㅋㅋㅋ [4] ㄹㅇㄹ 898 2022.02.27
13864 Closely 답임? [13] ㅈㅈ 1740 2022.02.27
13863 part5 tenants [9] ㅇㅇ 1315 2022.02.27
13862 핑크 [5] 핑키 623 2022.02.27
13861 파트7에 heatth care 뭐 그런거 답있었나요? [8] ㄹㄹ 1510 2022.02.27
13860 Part 5 해석으로 [2] 아나 733 2022.02.27
13859 pink아님? [13] ㄹㄹ 1123 2022.02.27
13858 채팅문제에서 첫 문제..처음 화자에 대해 사실인 것은? [9] 잘보자셤! 958 2022.02.27
13857 allow [2] Part 5 104번 1017 2022.02.27
13856 파트5 123번 기억나시는 분 [3] ㅁㅁ 793 2022.02.27
13855 Zoo [5] 00 836 2022.02.27
13854 Part5 teamed up [3] ㅇㅇ 1354 2022.02.27
13853 confusing confusion [4] express 921 2022.02.27
13852 채팅 문제 [3] ㅇㅇ 475 2022.02.27
13851 팟2 21-27 전 전부 b 맞나요 [8] 토토 1104 2022.02.27
13850 파트1 더스트 [3] 오잉 711 2022.02.27
13849 point 동의어문제요 [4] point 1146 2022.02.27
13848 104번 106번 [3] ㅠㅠ 739 2022.02.27
13847 Zoo 동물원 문제 [5] 오잉 1520 2022.02.27
13846 LC 피트니스센터 위치였나요.. [1] LC질문 1347 2022.02.27
13845 point동의어 [7] ㅇㅇ 1195 2022.02.27
13844 194번 답 뭐에요??? [2] ㅇㅇ 896 2022.02.27
13843 엘씨 백팩문제 [5] ㅇㅇ 927 2022.02.27
13842 팟2 마지막문제 [2] 674 2022.02.27
13841 Part5 rc 108 답 specification 인거 문제랑 다른 선... [4] 토익빡 816 2022.02.27
13840 LC 분수대옆 건물 몇번인가요?? 사진 [6] 떡볶이 먹고 싶다 1849 2022.02.27
13839 part6 2번째지문인가요.. [7] part6 925 2022.02.27
16,043개(49/35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논란문제 가리기
  • 논란문제 1
    before

    before VS even

    정답률 오답률
    62% 38%

    '빈칸 the peak season, A Hotel will need to clean the water in the pool and more proper filtration systems.'에서 빈칸에 들어가는 알맞은 품사를 고르는 문제.
    명사 앞에는 전치사가 오는 게 맞기 때문에 'before'가 가장 적절함. 'even'은 부사로 쓰이면 '심지어'라는 뜻을 가지고 형용사로 쓰이면 '평평한'이라는 뜻을 가짐.

  • 논란문제 2
    anticipated

    anticipated VS aspiring

    정답률 오답률
    57% 43%

    'The Museum announced a highly 빈칸 exhibit featuring the work of contemporary Korean artist.'에서 빈칸에 들어가는 알맞은 수식을 고르는 문제. 해석상, '기대되는 전시회'가 자연스럽기 때문에 'anticipted'가 적절함.

  • 논란문제 3
    wisely

    wisely VS upward

    정답률 오답률
    64% 36%

    'The industry has a great reputation for reinvesting profits 빈칸 to improve working conditions.'
    빈칸에 들어가는 알맞은 부사를 고르는 문제.
    해석상, '현명하게 재투자하다'가 알맞기 때문에 'wisely'가 적절함.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