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LC에 공부 몰빵해서 얻은 점수ㅠㅠㅠ

피망보이 | 조회 918 | 추천 0
  • 2020.07.09
  • 글꼴
  • 확대
  • 축소

LC = 425

RC = 250

총점 = 675

하아......

중,고,대,대학원까지...끝까지 발목잡는 저 문법,독해...ㅠㅠ

목표는 700점!!!!!

7월 12일에도 토익을 신청해놨는데

RC는 막막합니다...ㅠㅠㅠㅠ

이번에 대박달이라는 글도 많은거같은데

걱정이네요

 

RC는 도대체 어떻게해야 점수가 오르는걸까요?

 

토익 mp3 무료배포
닫기

나만 예약시 교재무료
+ 7월 수강료 1만원 즉시 할인

이름
연락처
E-mail @

친구랑 예약시 교재무료
+7월 수강료 추가 3만원 할인

자세히 보기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2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129 답글 RE:해커스 강남 학원에 지금 인원 많나요? 한 강의실에 몇명정도 있나요... 안녕하세요! 402 2020.07.31
14128 800점 목표입니다 조언좀 부탁드려요 [5] 800점 450 2020.07.31
14127 700점 목표 조언 사진 [5] stocklee 549 2020.07.31
14126 토익채점 왜 이렇게 오래 걸리는걸까요ㅠ? [5] 근데 522 2020.07.31
14125 이번에 토익만점자인데요. 사진 [6] 하늘보리 757 2020.07.31
14124 해커스인강 덕분에 어려운 토익에 재미를 붙이게 되었습니다! [5] 손민기 417 2020.07.31
14123 전에도 온라인클래스 있었나요? [5] 캄찌기 543 2020.07.31
14122 8/16 시험 어떨까요? [5] 연세 609 2020.07.31
14121 단어시험만 하고싶은데 스터디해야될까요? [4] 415 2020.07.31
14120 처음토익시작은 해커스토익 스타트책이 제일 낫나요? [8] 첫토익 439 2020.07.31
14119 팟7만 좀 잡고 싶은데 인강추천좀 [9] 777 422 2020.07.31
14118 1200제 난이도 어떤가요? [4] ㅇㅇ 544 2020.07.31
14117 8월 사물함 사용 [4] 웃기는 쌈장 390 2020.07.31
14116 팟 3,4 마킹질문 [5] ㅇㅇ 453 2020.07.31
14115 무료 온라인 모의고사 푸는곳 [4] 썸바리 471 2020.07.31
14114 7.26 파트5 딜레이 [4] 11111 544 2020.07.31
14113 다음주개강인데 부교재는 어디서 구입하는지 궁금합니다. [5] ㅠㅠ 433 2020.07.31
14112 8월 개강일 3일 월요일 맞죠? [5] 캬캬 524 2020.07.31
14111 혹시 19일 시험 RC 17개 정도 틀린 분 계신가요? [5] ㅇㅇ 572 2020.07.31
14110 해커스토익 1200제 mp3 어디서 다운받는지 사진 [6] 제발 471 2020.07.31
14109 지방에서 해커스학원 다니러 오시는 분들 많나요? [6] 471 2020.07.31
14108 어려운 일본어 한자 매일매일 외우는 습관 기르고 싶다면? ☞ [3] 해토지기 517 2020.07.31
14107 혹시 7/26 토익시험 문제는 못구하나요? [5] ㅇㅇ 592 2020.07.31
14106 토익은 일단 진작에 졸업했지만 매일 풀기는 매일해요 [3] 매일 498 2020.07.31
14105 600점대목표 공부방법조언부탁해요 [5] 동동 495 2020.07.31
14104 저처럼 해외파인데 토익점수 안나오는 분들 필독바랍니다 [8] 러비아천 660 2020.07.31
14103 26일 알씨 만점 [7] ㅇㅇ 734 2020.07.31
14102 7.26 [5] 촤하하 557 2020.07.31
14101 토익 파트7이 너무 어렵네요 [5] 헐랭춤추는합기도 519 2020.07.31
14100 7 19 lc 450 컷은 몇개였나요?-12개정도인가요? [6] 7 19 lc 450 컷은 몇개였나요?-12개정도인가요? 693 2020.07.31
14099 26일토익 -8 / - 4 몇점예상하시나요 ㅠ [6] 으아 666 2020.07.31
14098 7월 31일 rc문제 who whoever [6] 김남현 587 2020.07.31
14097 늙어가니까 몸도 안따라주고 머리도 안따라주고 [6] 피릭피릭 565 2020.07.31
14096 7/19에 비해 7/26 점수 [5] 726 865 2020.07.31
14095 7/26 점수 예측점여 ㅠ [5] 충주 옥수수 646 2020.07.31
234,089개(4889/520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