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파트7 공부법은몬가요?

아나 | 조회 183 | 추천 1
  • 2024.01.17
  • 글꼴
  • 확대
  • 축소
56는 20분만에풀고 3~5개정도틀리는데

7은 15개씩틀리네요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9090 진짜 진지하게 점수 예측 부탁해요ㅠㅠ [4] 180 2024.02.06
79089 내일 드디어 발표 [4] 수돌 279 2024.02.06
79088 토익 공부 한달째 스타트로 700 돌파성공 [4] 이민희 216 2024.02.06
79087 내일 발표 [3] 조상연 171 2024.02.06
79086 토익 처음하는 사람 750책? [7] 토린 149 2024.02.06
79085 파트7풀때 주로 어떻게 푸시나요?? [4] 수돌이 188 2024.02.06
79084 대림중 스피커 [2] 토토토 129 2024.02.06
79083 rc만 몇점정도 될까요? [3] ㅇㅅㅇ 202 2024.02.06
79082 지금 학원신청 질문 좀 부탁해요ㅠㅠㅠㅠ [6] 지금 63 2024.02.06
79081 해커스토익스타트LC로 맥시멈 몇점까지 가능할까요? [5] 입문자 74 2024.02.06
79080 토익 650점대 대학생입니다. [5] 배부르다 313 2024.02.06
79079 700점만 넘으면되는데... [4] 칠백만 251 2024.02.06
79078 토익 엘시 300 한승태쌤 들어도되요? [4] 부산 96 2024.02.06
79077 슬럼프 극복하는 방법 [4] 왕코딱지 88 2024.02.06
79076 해커스 문제 드럽게 많이주네 [3] 900 148 2024.02.06
79075 2/4 몇점 나올까요? [2] ㅇㅇ 338 2024.02.06
79074 토익 파트3,4 문제 풀때 [4] 1154 132 2024.02.06
79073 지금 평균 몇인지 알수있을까요 [2] 지금 278 2024.02.06
79072 남친 첫 토익 990… [7] ㅇㅇ 1201 2024.02.06
79071 단어 시험 [3] 토익가자 59 2024.02.06
79070 part7 시간 무제한 주면 다맞출 자신 있는데... [2] 123 240 2024.02.06
79069 하..저 2월은 진짜 열공모드로 살거에요ㅠ [3] 미미 95 2024.02.06
79068 정규2달880점 [3] 880 164 2024.02.06
79067 노랭이 뒤에 토익완성단어 [1] 노랭이 84 2024.02.06
79066 독학생들 동기부여 자극받네 [5] ㅡㅡ 176 2024.02.06
79065 수동능동 차이좀좀 쉽게 알려주세요 ;; [3] 수동능덩 101 2024.02.06
79064 강사 한번에 다 설명되있는 주소좀 주세욥 [3] 알려줘영 91 2024.02.06
79063 요즘 part7 특징!!! [4] 정규반 토린이 331 2024.02.06
79062 해커스 리딩 파랭이 [4] 1 77 2024.02.06
79061 토익 성적표 [4] 00 286 2024.02.06
79060 아장난똥때리나? [2] 강남의사형 228 2024.02.06
79059 1월28일 lc [3] ㅁㅁ 368 2024.02.06
79058 최근 시험을 칠 때 느낀 점 [3] 900점 한 번만 받고 싶다 ㅠㅠ 278 2024.02.06
79057 팟7 지문정독하고 문제보면서 푸는데 시간이 너무부족해요 ㅠ 도와주세요 [4] 푸리엇 96 2024.02.06
79056 천제1 알씨vs 동영쌤강의 [4] 76 2024.02.06
79055 파트 5 푸는데 20초넘게걸려요 ㅠㅠ [3] ㄴㄴㄴ 257 2024.02.06
79054 고수님들 간단 정리좀 부탁드릴게요 [5] 사역동사충 131 2024.02.06
79053 2/4일 시험몇점일까요..? [2] ㅇㅇ 479 2024.02.06
79052 3시간 [2] ㅇㅇ 111 2024.02.06
79051 [토익] 24년 2월 빡센토익관리반 650+ 점수보장반 (수업 전 스터디... 사진 [1] 황지영 91 2024.02.05
79050 1.28 lc 10 rc 8 [1] ㅇㅇㅇ 341 2024.02.06
79049 ㅇㅇ [1] ㅇㅇ 61 2024.02.06
79048 1월 28일 점수 예측 [1] ㄷㄷㄷ 336 2024.02.06
79047 영어중고수(?), 토익초보입니다. [5] 이상한애 120 2024.02.06
79046 D-1 점수발표일!! [2] ㅇㅇ 258 2024.02.06
100,915개(486/224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