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1502 Part2 [3] 215 2020.08.06
51501 8월 9일 토익시험 잘 봐야겠어여 ㅜㅜㅜ [6] 후우 429 2020.08.06
51500 (토린이) 뭐가 문제일까요 사진 [7] ㅇㅇㅇ 439 2020.08.06
51499 엘씨는 정말 [7] 엘씨 417 2020.08.06
51498 알씨 18개-19개 틀렸는데 [5] ㅇㅇ 860 2020.08.06
51497 이번주 시험 그냥 불바다로 만들어주세오 [6] ㅋㅋ 569 2020.08.06
51496 26일 시험 Rc 어느 파트 몇 점 맞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 [4] ㅇㅇ 283 2020.08.06
51495 2019 빨갱이파랭이랑 2020 빨갱이파랭이랑 많이 다른가요 [4] 루삥뽕 203 2020.08.06
51494 RC 왜이렇게 짠거예요?... 사진 [7] 하.... 1256 2020.08.06
51493 갠적으로 900점 이상일때 [3] ㅇㅇ 461 2020.08.06
51492 700넘었어요~  감사합니다. [4] 감사 453 2020.08.06
51491 RC -26이 290점? [4] 591 2020.08.06
51490 토익난이도 에 따라 점수차이 [4] 내가근사한립스틱 477 2020.08.06
51489 시험 엄청 못쳤거든요? [3] 셤치고 대부분 주관적 허위정보임 578 2020.08.06
51488 토익단어는 노랭이만하면되나요 [5] 내가근사한립스틱 236 2020.08.06
51487 와이비엠 뿌순다 사진 [3] 개빡치네 639 2020.08.06
51486 혹시 OMR 카드에 형광펜 써도 되는거 맞나요? [3] ㄴㄴ 358 2020.08.06
51485 눈물나 [3] ㅇㅇ 525 2020.08.06
51484 토익문제 풀때 팟 7요 [5] 내가뛰노는닭발 348 2020.08.06
51483 분석기 돌려보니까 RC -8~10 정도인 것 같은데 [7] tbdbdbd 711 2020.08.06
51482 토익rc 공부때 파랭이요 [4] 내가뛰노는닭발 235 2020.08.06
51481 오늘 성적 [3] 토익우웩 609 2020.08.06
51480 엘씨 공부법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사진 [2] tn 253 2020.08.06
51479 점수가 [5] ㅇㅇ 351 2020.08.06
51478 첫 토익이었는데 헉.. 사진 [4] 이게뭔일이야.. 1070 2020.08.06
51477 답글 RE:토익 성적표 프린트가 안돼요... 도와주세요ㅠㅠ [1] 프린트하고싶어요ㅠㅠ 295 2020.08.06
51476 오늘 학원 휴원안하죠 ㅠ [2] ㅠㅠ 299 2020.08.06
51475 다들 RC 얘기 하는데,, [3] ㅜㅜ 765 2020.08.06
51474 2020 역대급 장마 [2] 장마 373 2020.08.06
51473 7/26 총평 LC:싱거움 RC:짜다 [3] 오답왕머피 1118 2020.08.06
51472 이번에 [3] ㅠㅠ 223 2020.08.06
51471 오만원을 받으면 제대로 일을 해주면 안댐? [5] 토익자 440 2020.08.06
51470 700점 사진 [6] 700점 458 2020.08.06
51469 아침에 성적보고 우울 [2] 모닝빡 572 2020.08.06
51468 하... ㅋㅋㅋㅋ 850점이네요.... [4] 아아유오자ㅏㅈ두ㅠ 574 2020.08.06
51467 7월26일성적입니다 사진 [3] 9월13일접수함 997 2020.08.06
51466 800점대 중반에서 900 뚫는 게 그렇게 힘들다는데 [4] alwjdd2 688 2020.08.06
51465 토익 마킹한건 수험표에 적어오시나요? [3] ㅇㅇ 336 2020.08.06
51464 만점! 사진 [3] ㅇㅇ 450 2020.08.06
51463 lc 답 밀려쓰거나 잘못체크했나봐여 ㅠㅠ [4] 아악 537 2020.08.06
51462 rc 진짜 미친 거 아닌가 사진 [5] 하... 1605 2020.08.06
51461 인생 첫 시펌 사진 [4] 예리요 551 2020.08.06
51460 알씨 점수... 사진 [4] tn 623 2020.08.06
51459 알씨 채점 기준이 뭐죠...? [4] 768 2020.08.06
51458 Lc공부법...... 사진 [5] 열심히하자 450 2020.08.06
73,147개(482/162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브랜드전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