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파트7 진지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많은댓글부탁드립니다 오셔서 훈수두고가세요 ㅠ)

토린이 | 조회 215 | 추천 0
  • 2021.02.20
  • 글꼴
  • 확대
  • 축소
우선 lc는 400초중반대고
rc는 한번도 300을 넘은적없습니다.. 200후반대에 머물러있습니다

팥5는 5개정도 틀리고 / (팥5,6문법은 다 맞춤)
팥5를 더 줄이는건 단기간에 불가능하기도 하지만 꾸준히 공부중이긴합니다

팥6은 2~4개정도 틀립니다

팥7은 12~26개 틀립니다..
오답 범위가 엄청나죠..?ㅜㅜ
제 친구는 저보다 아는단어도 훨씬 적은데 팥7가 5개정도 틀리더라구요??
되게 자괴감들고 힘드네요 ㅠㅠ

제 문제점은
지문의 정답단서문장을 보기랑 매칭 시키는게 잘 안되는거같은데
다들 어떻게 감잡으셨나요??
원래는 팥7을 못하다가 이렇게 해서 잘해졌다! <- 이런분들의 조언이 듣고싶습니다..!

낼부터 풀었던 모든팥7문제의 해설을 보며 형광펜으로 단서문장에 줄쳐서 어디쯤에서 보통 단서문장이 나오고
문장이 어떤의미를 내포하고있는가 공부해보려고합니다.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3423 갑자기 공부하기 싫어져서 자유게시판 왔네요.. [7] 하기싫어졌다 124 2021.02.26
103422 역시 컨디션 좋을때 문제 풀이가 잘되네요. [5] 고마운자두 131 2021.02.26
103421 하루에 3시간씩해도 효과있긴할까요?? [6] 299 2021.02.26
103420 엘씨 루저인데 [6] ㅇㅇㅇㅇ 150 2021.02.26
103419 21일 토익 700점 넘으려면 몇문제까지 틀려도 될까요? [6] ㅁㅁ 550 2021.02.26
103418 토익샤프 [6] 토이익 200 2021.02.26
103417 오엠알카드 [5] 오엠알 157 2021.02.26
103416 해커스 점수예측 서비스 이용해본신 분?? [6] 왜이리 시끄런것이냐 139 2021.02.26
103415 천제 2 푸는데 795정도 나오면 실전 가서 얼마 나올까요ㅠㅠㅠ [11] 쿕쿕 249 2021.02.26
103414 Rc5회분 나온 책 [7] 시간없는 토플ㄹ 134 2021.02.26
103413 팟6 공부법 알려주실분... [6] 잘하고싳다정말 174 2021.02.26
103412 28일 시험.. [5] 28일시험 250 2021.02.26
103411 전치사 접속사 구별하는 방법 [7] 토린이 189 2021.02.26
103410 담달 모의고사 2주 집중반 온클 신청하신분???ㅜ [6] 이븐이 124 2021.02.26
103409 접속사/ 전치사 질문 [5] King 129 2021.02.26
103408 천제2너무 인간적으로 어렵네요. ㅠ [7] ㅠㅠㅠ 225 2021.02.26
103407 토익 750에서 ㅠㅠㅠ [6] 어리둥절연빨강 239 2021.02.26
103406 3일차 [5] Jj 116 2021.02.26
103405 attached vs attachment [8] 도닉 260 2021.02.26
103404 21일 [6] ㅇㅎ 218 2021.02.26
103403 하 자꾸 틀리니깐 짜증나 미치겠네요 [6] 122 189 2021.02.26
103402 이번 해커스 2월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하신분 계신가요? [7] gns1 125 2021.02.26
103401 엘씨 고수분들 들을때 [5] 엘씨가 싫은 178 2021.02.26
103400 토익시험경험담이에요 [5] 폭풍의행복 198 2021.02.26
103399 다들 토익공부 할때 매일하시나요???ㅠㅜ [6] 이뿡 231 2021.02.26
103398 오늘 초집중 모드였어요 [5] 고마운자두 147 2021.02.26
103397 해커스 빨갱이 난이도가 정기토익이랑 비교하면 어떤가요?  [6] 안대애 200 2021.02.26
103396 얘두라 불금이다  [6] 쿨제이 122 2021.02.26
103395 리뷰 쉐도잉까지 다했는 엘씨 한번 더 회독해도 될까요?? [5] 142 2021.02.26
103394 밑에 수능 등급이라아 토익점수 물어봐서...  [7] 물토익 193 2021.02.26
103393 수능 1등급이면 토익 900정도 나오나요?  [7] 사랑 313 2021.02.26
103392 천제1,2,3 다 풀면 멀로 넘어가야하나요  [6] 인건가 153 2021.02.26
103391 알씨 400점초 나오시는분들 파트5 [6] ㅇㅇ 267 2021.02.26
103390 남친이랑 여행예약 vs 엄마 생신  [8] 흐엉엉엉 220 2021.02.26
103389 엘씨 팟3,4에서 눈치로 찍는게 잘맞는데 [6] 엘씨 221 2021.02.26
103388 와 낼모레 시험 실화냐..  [6] 약속해줘 192 2021.02.26
103387 업무시간에 밥먹으면 진짜 무개념이죠? ㅠㅠ  [5] 음... 163 2021.02.26
103386 엘씨 들얼던 문제 [5] ㅎㄹ 138 2021.02.26
103385 완전 무기력하네요  [5] 홀업 156 2021.02.26
103384 승태쌤 수업들으시는 분덜 [5] 냐냐 154 2021.02.26
103383 닉넴은 이구역토익꼼꼼왕인데 난 저구역에서 시험을 봤나;; [5] 이구역토익꼼꼼왕 363 2021.02.07
103382 파트7을 먼저푸는건  [6] 규반 216 2021.02.26
103381 토익 구백점 꼭넘겨야할까욥  [5] 취준 205 2021.02.26
124,528개(470/276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