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노랭이답변시급!!

노랭이 | 조회 160 | 추천 2
  • 2021.02.19
  • 글꼴
  • 확대
  • 축소
제가 발음기호못읽어서 네이버로하나하나 다 쳐서발음한글로써서

적고외우는데 진심 뜻도많고 동의어반의어 다외우려니헷갈리는데

동의어 반의어 표제어 다외워야겟죠?진짜 ...답변좀해주세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4759 이번에 1번 문제 틀린 사람 많음? [7] 갑골이 919 2021.02.28
104758 City approval [1] Approval 579 2021.02.28
104757 서울여중에서 봤는데 스피커 에바였음 [3] ㅇㅇ 313 2021.02.28
104756 토익 틀리는건 상관없지 않나요? [2] ㅇㅇ 588 2021.02.28
104755 파트 1 정답 [1] ㅇㅇ 478 2021.02.28
104754 노베 (2년 전 700)인데 파트7 거의 다맞은거같다(어그로 주의) [3] 123 406 2021.02.28
104753 LC 10/ RC 13 [2] 도닉 444 2021.02.28
104752 파트7 3중지문 맨 마지막에서 [8] 2332 420 2021.02.28
104751 청취 문제 중에서 헷갈리는거 있으면 댓글 달아봐요 [5] SEXY한짜릿합니다 363 2021.02.28
104750 130번 basis [2] 이승은 498 2021.02.28
104749 파트7 중 버스정류장 정답 있었나요? [6] 자마 716 2021.02.28
104748 파트 쓰리포 답 궁그매. [2] ㅌㅌ 295 2021.02.28
104747 파트1 1번문제?? [2] 244 2021.02.28
104746 Lc 팟2 개멘붕오는거 많았음 [7] 시험지가져오게해달라고 766 2021.02.28
104745 소유격 고르는 문제 101번 이였나요? [8] ㅇㅇ 405 2021.02.28
104744 올해 2/7일 850인데 파트5 9개틀림ㅋㅋㅋ [2] 아 진짜로.. 648 2021.02.28
104743 lc -6 rc -3이면 960넘을수 있나요? [4] Ddd 446 2021.02.28
104742 120 slowly 약간 궁금한거 있음 사진 [19] ㅇㅇ 963 2021.02.28
104741 -10/-15(101번포함) 850 힘들까요? [1] 짜증나누ㅠ 491 2021.02.28
104740 Lc-3 rc-13 900 넘을 수 있을까..? [3] 루르 336 2021.02.28
104739 lc-15/rc-18 [1] 토익짱시러 251 2021.02.28
104738 승태쌤이 하라는대로 했더니.. [2] 602 2021.02.28
104737 lc-15/rc-18 [2] 토익짱시러 255 2021.02.28
104736 3월 28일 특별접수 기간 [2] 특별접수기간 315 2021.02.28
104735 LC -10/ RC -19 점수 예측해주세요 ㅠㅠ [2] 쏴앙 415 2021.02.28
104734 미술품 팜플렛 나눠주고 펀딩하는 사람 직업 머임? [5] ㅇㅇ 565 2021.02.28
104733 문장 넣기 for that reason, .... worth the...... [4] 484 2021.02.28
104732 LC중에 지퍼올리는 정신병자 [3] Dd 555 2021.02.28
104731 25년된 기계가 잘만들어진게답임? [8] 837 2021.02.28
104730 블루프린트 세트 문장넣기 [9] 563 2021.02.28
104729 아 anuual basis네요 [4] ㅇㅇ 527 2021.02.28
104728 엘씨 10 알씨 6인데 900 가능하나요? [5] 아빠 473 2021.02.28
104727 800은 힘들겠다. [5] 800은.. 442 2021.02.28
104726 쉬운문제 1문제 틀리면 영향 큰가요 ㅜ? [4] ㅠㅠ 478 2021.02.28
104725 blueprint 문제가 도대체뭔가요...? [12] 831 2021.02.28
104724 121 121. must be reviewed 선지에 must revie... [3] ㅇㅇ 472 2021.02.28
104723 오늘 시험치신 분들 연령대가 어떻게되나요 [9] SEXY한짜릿합니다 580 2021.02.28
104722 Lc -5 RC -16 [2] 토익졸업 462 2021.02.28
104721 토익공부법이궁금해요 [2] 잠깐현빈 151 2021.02.28
104720 예상점수 [3] zcf 219 2021.02.28
104719 파크7에서 5개는 나갔는데 460 힘들까요.. [3] 어라.. 651 2021.02.28
104718 115번 문제.. essential [3] 제발 615 2021.02.28
104717 팟2 정답찍는 법 [5] ㅇㅇ 505 2021.02.28
104716 파트5에 올모스트하고 퀄리티 있지않았나요?? [5] ㅇㅇ 849 2021.02.28
125,864개(470/279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