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천제 토익문제 리뷰 어떻게들 하세여??

| 조회 188 | 추천 0
  • 2021.01.15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문제 리뷰한다고 하시잖아요
그거 어떻게 하시나요??

문제집 이미 풀었던거 다시 풀면 답 기억 나지 않나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7243 965-> 900 ㅋㅋㅋ 사진 [5] nori 505 2021.02.18
97242 독학으로 한달만에 500점대에서 800점대 [3] 366 2021.02.18
97241 ( LC -10 (RC -5 미쳤네 인증 사진 [3] 오우맨 858 2021.02.18
97240 토익이 저 싫어하나봐요..... [6] 토익....... 360 2021.02.18
97239 첫토익으로 토익 졸업 사진 [5] 토익 428 2021.02.18
97238 토익공부 계속해야할까요 [4] ㅠㅠ 202 2021.02.18
97237 헐 요번에 개망했다 생각했는데 845떴어요 [3] ㅇㅇ 509 2021.02.18
97236 900대에서 700대로 떨어졌네요 [7] 뭔가이상 597 2021.02.18
97235 2/7 토익 LC 460 RC 420 ㅠㅜㅜ900넘고싶다 [4] 토졸하고싶다 277 2021.02.18
97234 이번 rc 뭔데... [3] 뭐지 519 2021.02.18
97233 이티찾아가서 따지고싶네ㅡㅡ [2] 387 2021.02.18
97232 토익 680인데 700만 맞으면 되는데 점수가 안오릅니다 고민 해결좀ㅠㅠ... [2] 토린이 221 2021.02.18
97231 저는 rc 엄청 후하게 준거 같던데 사진 [8] 알씨 1380 2021.02.18
97230 7급 [2] 야호 208 2021.02.18
97229 rc 진짜 점수 실환가 ㅋㅋ [2] 535 2021.02.18
97228 RC점수가 너무 짜네요ㅜ [3] 411 2021.02.18
97227 와 알씨....ㅠ.... [6] 킄킄ㅡ 377 2021.02.18
97226 토익 700.... [5] 크롱 416 2021.02.18
97225 -6개 엘씨 만점 [3] 알씨는 염전이구나 555 2021.02.18
97224 850 달성!! 사진 [7] 감격ㅠㅠ 430 2021.02.18
97223 800목표긴 한데 [2] 770달성했어요 228 2021.02.18
97222 점수정체... 사진 [5] 531 2021.02.18
97221 토익버리고싶다... [2] 273 2021.02.18
97220 알씨 400 어케 넘나요... 사진 [2] 에휴 497 2021.02.18
97219 그 각 파트별 몇갸씩 틀린거는 모르는건가요? [3] Gh 328 2021.02.18
97218 900점 드디어 졸업 사진 [3] 355 2021.02.18
97217 1.24 시험과 2.7일 비교 사진 [4] 토린이 1045 2021.02.18
97216 한 달 해커스 정규반 열심히 듣고 첫 토익 졸업합니다!!! 사진 [6] ㅇㅇ 1634 2021.02.18
97215 최근 시험 다 쳐보신분?! [5] ㅇㅇ 469 2021.02.18
97214 RC진짜 1개당 -10점인가 ? 사진 [14] King 2618 2021.02.18
97213 첫토 후기 [4] 비비 348 2021.02.18
97212 모의고사랑 실 점수랑 달라도 너무 달라요 [6] ㅇㅇ 523 2021.02.18
97211 엘씨 490인데 제가 과연 여기서 제 공부방식을 푸는것이 도움이될까요..... [5] 에에 294 2021.02.18
97210 Lc 495 Rc 480 [5] ㅇㅇ 640 2021.02.18
97209 760점대 온라인 클래스 들으려고 합니다. [3] 180 2021.02.18
97208 토익 665인데 이번주거 접수할까요 700 목표인데 [4] 380 2021.02.18
97207 엘씨 가채점 -10 인데 만점나옴 [7] ㅊㄹㅎㅎ 438 2021.02.18
118,348개(470/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