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형식문제

궁그미 | 조회 191 | 추천 0
  • 2020.11.24
  • 글꼴
  • 확대
  • 축소
We gathered to discuss that agenda. 라는 문장입니다
1형식인가요? to discuss 가 목적어가 되지못하나요?

She plans to visit there if she comes back early.
이문장은 3형식인데 왜 위의 문장은 1형식일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문법 초보자입니다....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3914 예전 lc mp3파일 [4] ㅇㅇ 147 2021.01.05
83913 토익 졸업하면 다들 뭐하실 예정에요? [5] 191 2021.01.05
83912 이번에 토익 졸업할거게욤 [5] ㅌㄴ 142 2021.01.05
83911 분명 좀전까지 시험장있었는데...... [6] ㄷㄷ 222 2021.01.05
83910 확실히 운도 중요한가봐요 ㅠㅠ [5] ㅇㅇ 274 2021.01.05
83909 토익 처음 시작하는데.. [6] 오늘하루쿼카 144 2021.01.05
83908 목표점수보다 10점이 낮은데 [4] ㅇㅇ 155 2021.01.05
83907 노베에서 토익 800점까지 몇달걸릴까요? [5] 노베 228 2021.01.05
83906 어제 공부법 물어봤는데 [5] ㅇㅇ 133 2021.01.05
83905 학원 다니셨거나 지금 다니시는 분들..ㅠ 공부법 질문입니당 [4] 궁금 146 2021.01.05
83904 다들 어디서 공부하세요? [5] DYWMA 150 2021.01.05
83903 900 드디어 독학에서 학원으로 돌파 [4] 오호라기켜 205 2021.01.05
83902 알씨는 잘나오는데 엘씨에서 망하시는분? [6] 아놔 179 2021.01.05
83901 토익 공부 시작하고 여기 첨들어왔는데 [5] 무미 154 2021.01.05
83900 인강 열심히 듣고있는데... [6] ㅁㅁ 127 2021.01.05
83899 하.......................................... [5] ㅠㅠ 144 2021.01.05
83898 복학전까지 거의 2달정도남았는데 [4] 토린이 126 2021.01.05
83897 첫 토익 그냥 봐서 645 [8] qmqlqmql 206 2021.01.05
83896 9일 셤 난이도 어떨까요? ㅠㅠ [4] dlqjs 189 2021.01.05
83895 토익 생초보인데 왕기초반(550점) 기본완성반(700점)중에 무엇을 골라... [5] 임우석 140 2021.01.05
83894 회사 토익점수 [5] 드록신 145 2021.01.05
83893 800 900점대이신분들은 시간이 항상 남으시나요? [9] ㄹㄹ 336 2021.01.05
83892 토익 너무 오랜만에 하면 [5] gjfkj 154 2021.01.05
83891 최신강의 어디서 들을 수 있나요? [5] 신유 144 2021.01.05
83890 토익강의 궁금해요 [5] 김나는라면 115 2021.01.05
83889 여러분들 제가 피자 열판 쏘겠씁니다... [6] ㅇㅁ 211 2021.01.05
83888 지금 점수 500점대인데 독학해도 될까요 [5] ㅁㅈ 184 2021.01.05
83887 토익LC100문제+RC100문제+MP3파일자료... [5] 토익초보입니다ㅠ 134 2021.01.05
83886 온라인 클래스 스터디 해보신 분 있나요? [5] 온라인 스터디 146 2021.01.05
83885 하루종일 공부만 하는데 졸릴때 팁 [5] 웃기게생김 199 2021.01.05
83884 500따리 토익 쌤 추천부탁드려요 [5] 공배공 184 2021.01.05
83883 중고등 영어 교과목 학습과 토익의 상관관계.. [6] 헐랭성공한반신욕 142 2021.01.05
83882 정규반1달 듣고 740->870받았으면 [5] 870 198 2021.01.05
83881 2021년 새해목표 말해봐요 [6] 박주현 92 2021.01.05
83880 천제나 낳냐 파랭이가 낳냐.. 고민 [5] 스위트킹덤 206 2021.01.05
83879 잔기침하는데... 시험보러 가면 안되겠죠 [5] ㅇㄴ 141 2021.01.05
83878 토요일 시험은 쪽박이라는 말 진짠가요?  [5] 흐메 210 2021.01.05
83877 집에 천제1이랑 파랭이책 있는데 [5] 표군 115 2021.01.05
83876 팟7 형광펜 리뷰가 뭐예요..? [5] ? 213 2021.01.05
83875 토익 꿀팁 좀 알려주세요 [5] 127 2021.01.05
83874 해커스 천제1 LC 난이도 [9] 으앙 175 2021.01.05
83873 9일 시험이 첫시험인데요 [5] ㅁㅁㅁ 145 2021.01.05
105,019개(470/233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