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담주부터

죽굼희 | 조회 181 | 추천 0
  • 2021.01.17
  • 글꼴
  • 확대
  • 축소
현강은 못하죠?! 어제 현강 할 수 있다는 글을 봐서요 ㅠㅠㅋㅋㅋ 빨리 현강 듣구 싶네요 ... ㅠㅠ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9653 720->815 ㅠㅠㅠ [2] 379 2021.02.18
99652 이정도면 취준에서 크게 밀리나요.. 사진 [7] 986 2021.02.18
99651 토익단어부터 외워야겠네요 [3] 헐랭미끈한붕어 226 2021.02.18
99650 열심히 공부했는데 고작 10점 올랐네요;; 도와주세요ㅠㅠ [4] 발등에 불떨어진 344 2021.02.18
99649 -12, -13 850 [5] 짜다 557 2021.02.18
99648 갱신완료 사진 [2] Hmmm 475 2021.02.18
99647 이번 토익 시험 물토였나요? [3] 유혹하는갈치 913 2021.02.18
99646 -20내외인가같은데 [5] 점수너무짜 397 2021.02.18
99645 이번에 토익 시험 졸업하시는 분들 많은것같네요 [3] 헐랭미끈한붕어 279 2021.02.18
99644 RC 445 나왔는데 몇문제정도 틀린걸까요 [3] ㅇㅇㅇ 448 2021.02.18
99643 질문 [3] 136 2021.02.18
99642 토익 RC 팟7 독해 [3] 유혹하는갈치 242 2021.02.18
99641 토익 졸업함니당.. 사진 [2] 살려죠 452 2021.02.18
99640 800 정체기?? [3] 266 2021.02.18
99639 토익 6년만에 봤는데 [3] ㄷㄷ 291 2021.02.18
99638 토익 RC 점수 넘 안오르네요 [6] 유혹하는갈치 371 2021.02.18
99637 대학생 [4] 213 2021.02.18
99636 -11/-13 825네요ㅜ [6] ㅇㅇ 603 2021.02.18
99635 토익 2년만이었는데 사진 [4] ㅇㅇ 341 2021.02.18
99634 알씨 어떡하죠.. [5] 알씨 ㅠㅠ 323 2021.02.18
99633 670->710 도와주세요ㅠㅠㅠ [4] 348 2021.02.18
99632 이번 점수 .... [3] ㅇ재ㅠㅗ 286 2021.02.18
99631 두번 연속 900 넘었네요!! 사진 [3] 900두번 469 2021.02.18
99630 ㄷㄷ이번토익 망했다고 생각했는데.. [2] 예상을빗나가는후기 637 2021.02.18
99629 -17,-20 점수 [7] ㅇㅇ 343 2021.02.18
99628 점수 올릴때 수험번호 [3] ㅇㅇ 230 2021.02.18
99627 공대생 750토익 드뎌 졸업하네여 사진 [4] 00 448 2021.02.18
99626 ㄷㄷ이번토익 망했다고 생각했는데.. [5] 예상을빗나가는후기 435 2021.02.18
99625 700점만 넘으면 되는데 알씨 공부 어떻게 해야할까요..당장 21일시험 사진 [2] D 256 2021.02.18
99624 와 점수뭐죠 [2] 그라 658 2021.02.18
99623 아침 일찍 샤워하고 맛있는거나 먹으면서 기분 풀어야겠네요.. [3] ㅇㅇ 185 2021.02.18
99622 토익 채점 점수 바뀔수도 있나요? [2] 토익 341 2021.02.18
99621 이랬는데 405면 마킹문제일까요 아님 그냥 이번 점수가 짠건가요 사진 [4] 419 2021.02.18
99620 토익 점수 바뀔 수도 있나요,,? [2] 5점만 320 2021.02.18
99619 토익 rc 이번에 진짜 짜네요 ㅠ 그냥 졸업할까... 사진 [2] ㅎㅎㄹㄹ 845 2021.02.18
99618 515 -> 850 [4] 850 달성 433 2021.02.18
99617 RC 5개 틀리고 450 실화? [2] ㅇㅇ 763 2021.02.18
99616 이렇게까지 점수가 떨어지기도 하나요 [2] 세상에 429 2021.02.18
99615 아까도 글 썼지만 목표가 900인데요. [2] ㅇㅇ 198 2021.02.18
99614 이번에 점수 후할 거라고는 생각 안했긴한데 [1] 408 2021.02.18
99613 2주만에 400대→700대 [4] ㅇㅇ 239 2021.02.18
99612 졸업해요!! [3] ㅇㅇ 201 2021.02.18
120,533개(465/267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