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웹툰 단어집중툰

안녕하세요 점수예측 하나만 부탁드립니다ㅠ

키리 | 조회 259 | 추천 0
  • 2020.11.23
  • 글꼴
  • 확대
  • 축소
어제 시험을 보고 복원 대충 해보니까
LC -17 RC -13 나오는데 850은 아마 안되겠죠?ㅠㅠ
환산기는 상중하 865/845/815로 나왔어요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536 글찾다가 더블감점 이라는 말이있던데 [8] 귀바보인데요 3963 2021.01.11
86535 요번 시험 역대급 염전 예상함 [7] ㅋㅋ 1104 2021.01.11
86534 950~70점대가 본 이번 토익 part 5 [9] ㅇㅇ 934 2021.01.11
86533 LC점수랑 Rc점수가 같으면 [8] lc바보 323 2021.01.11
86532 토익은 진짜 사람마다 체감 난이도 너무 다른거 같음 [5] ㅇㅇ 399 2021.01.11
86531 1월9일 점수대별 체감난이도가 어떻게 되시나요? [9] 체감난이도 571 2021.01.11
86530 900넘기려면 어떡해야하지... [7] 하아 278 2021.01.11
86529 1.9해커스 정답채점 결과 800 사진 [10] 아놔 734 2021.01.11
86528 영역별 두개 만점은 안뜨겠죠..? [5] 토토토 247 2021.01.11
86527 Lc 파트2 ㅜㅜ 조언부탁드려요 [6] 토익잘하고파 234 2021.01.11
86526 1월 9일 예상 어느정도 보세요? [2] 210109 442 2021.01.11
86525 LC 1/2/3/3 총9개틀렸는데 몇점일까요? [6] 점수 후덜 320 2021.01.11
86524 설마 이번도 13일처럼 RC만점컷 -0이려나요..? [3] 토토토 447 2021.01.10
86523 난이도 1월 9일 토익>>12월 13일 토익 [3] ㅇㅇㅇ 462 2021.01.10
86522 lc -14 / rc -19 [4] skwqa 410 2021.01.10
86521 노베이스 토익 공부 시작 [4] 힙한마킹 148 2021.01.10
86520 온라인 클래스 숙제(?) 체감 어느정도인가요?? [7] 고민중 198 2021.01.10
86519 파트6 7 진짜 어렵던데 ㅠㅠ [5] 1등등산 435 2021.01.10
86518 12월 13일 시험 염전이었던 이유 [4] ㅇㅇㅇ 609 2021.01.10
86517 1/9 팟7복원 [4] 토익 775 2021.01.10
86516 거리두기 2단계 때 강남해커스 토익이나 토스 현강 열었었나요? [4] 아너난 161 2021.01.10
86515 토익 900점대 넘기려면 꼭 외워야 할 단어 [6] 유리상자 7566 2021.01.10
86514 13일 후기자가 쓴 1/9일 시험 후기 [7] 13일의 저주 621 2021.01.10
86513 토익 처음 준비하는데 무슨 강의 들어야하나요 [6] 김동환 114 2021.01.10
86512 토익독학 열심히 해볼래요 [3] 낯가리는시험점수 114 2021.01.10
86511 1/9 토익 점수예측 [4] 408 2021.01.10
86510 문법 질문(제발.. .) [5] 질문... 231 2021.01.10
86509 이 글은 넋두리입니다. [8] 아.... 219 2021.01.10
86508 토익 공부 시작했어요 [3] 자내신분증을봐 139 2021.01.10
86507 꿀팁좀주세용 [4] 꿀팁좀 158 2021.01.10
86506 토익 900점 넘으면 [2] 토익 266 2021.01.10
86505 토익 2월 vs 3월 [5] 졸업하고싶다 345 2021.01.10
86504 토익 820->900+ 되고 싶은데 공부법 좀.. [12] 900+ 290 2021.01.10
86503 팟5 barely 몇번문제,보기 질문좀요 ㅜ [8] 1월9일 팟5 질문좀 386 2021.01.10
86502 1/9 토익정답 리스닝 마지막 문제 [6] 야비한4B연필 458 2021.01.10
86501 950점 이상이신 분들 1/9 토익 아떠셨나요? [8] ㅇㅇ 559 2021.01.10
86500 해커스 실시간 채점의 점수ㅡ [8] ㅇㅇ 392 2021.01.10
86499 900컷 [4] ㅇㅇ 361 2021.01.10
86498 오늘 하루종일 [6] 285 2021.01.10
86497 시간 없어서 마지막 문제 d로 찍었는데 [4] 애국자라서노마킹 490 2021.01.10
107,416개(465/238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